|
싼타페 더프라임(DM) 2.2 4WD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2 eVGT(D4HB) / 자동6단(A6LF3)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9월(16,000㎞) |
냉각수 온도 |
60.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
흡기온 센서 |
34.0 ℃ |
엔 진 오 일 온 도 |
70.0 ℃ |
연 료 온 도 |
33.9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31 % |
30 % |
31 % |
|
실린더별 흡입공기량 |
541 mg/hu |
541 mg/hu |
541 mg/hu |
|
대기압 센서 |
100 kPa |
100 kPa |
10 kPa |
|
클러치 스위치(M/T Only) |
ON |
ON |
OFF |
|
에어콘 스위치 |
OFF |
OFF |
OFF |
|
기어 중립화 |
ON |
ON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에어컨 컴프레셔 릴레이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N |
ON |
ON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3 V |
0.73 V |
0.73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37 V |
0.7 V |
0.37 V |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유닛제어듀티 |
6 % |
6 % |
6 % |
|
연료 분사량 |
9 mm3 |
10 mm3 |
14 mm3 |
|
배터리 전압 |
13.9 V |
14.1 V |
14.1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냉각팬-저속 |
0 % |
0 % |
0 %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부스터압력 액츄에이터 |
78 % |
78 % |
78 % |
|
연료온도 센서 |
33.92 ℃ |
33.92 ℃ |
33.92 ℃ |
|
엔진회전수 동기상태 |
동기화 |
동기화 |
동기화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 압력 |
32353 kPa |
33333 kPa |
36275 kPa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42 % |
42 % |
42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29 V |
1.29 V |
1.29 V |
|
에어컨압력센서 |
623.0 kPa |
623.0 kPa |
623.0 kPa |
|
배기온도센서#1전압(CPF) |
4.98 V |
4.96 V |
4.96 V |
|
배기온도센서#2전압(CPF) |
4.98 V |
4.98 V |
4.98 V |
|
배기차압센서전압-DPF선택 |
1.06 V |
1.06 V |
1.00 V |
|
산소센서 조절 전압 |
0.00 V |
0.00 V |
0.00 V |
|
공기 과잉률 |
0.0 |
0.0 |
0.0 |
|
산소 센서 온도 |
575 ℃ |
575 ℃ |
575 ℃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2 % |
2 % |
2 % |
|
산소 센서 농도 조정 |
1 |
1 |
1 |
|
오일 레벨 센서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
Active Operation Mode |
16781312 |
16781312 |
16781312 |
|
CPF/DPF차압발생량(CPF택) |
0.00 kPa |
0.00 kPa |
0.00 kPa |
|
배기온도센서1(DOC/CPF) |
108.4 ℃ |
108.4 ℃ |
113.1 ℃ |
|
배기온도센서2(DPF/CPF) |
108.4 ℃ |
108.4 ℃ |
108.4 ℃ |
|
soot퇴적량재생요구(CPF) |
3 |
3 |
3 |
|
재생정상종료시총주행거리 |
16218 Km |
16218 Km |
16218 Km |
|
재생정상종료부터주행거리 |
194 Km |
194 Km |
194 Km |
|
총주행거리적산량(Km) |
16412 Km |
16412 Km |
16412 Km |
|
엔진 부하 |
29 % |
32 % |
43 % |
|
부스트 압력 센서 전압 |
1.12 V |
1.14 V |
1.14 V |
|
EGR 제어 편차량 |
0 mg/hu |
0 mg/hu |
0 mg/hu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엑셀페달과Brake신호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제어 토크 |
0 Nm |
0 Nm |
0 Nm |
|
기어 정보 |
P/N |
P/N |
R Gear |
|
TCU 이상 상태 |
NoFailure |
NoFailure |
NoFailure |
|
TCU OBD 상태 |
- |
- |
- |
|
토크 감소 요청 신호 |
100 % |
100 % |
100 % |
|
엔진 마찰 토크 |
6 % |
6 % |
6 % |
|
엔진 배기량 |
2.2 L |
2.2 L |
2.2 L |
|
엔진 특성 상태 |
Diesel |
Diesel |
Diesel |
|
실제엔진토크-CrankShaft |
28 Nm |
33 Nm |
56 Nm |
|
TCU요구 미반영한 토크값 |
56 Nm |
61 Nm |
85 Nm |
|
이모빌라이저 장착 여부 |
ON |
ON |
ON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