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우리예술기획 살롱음악회 연주프로그램(2016. 1. 19 화 17:00 부산시 서구 서대신동3가 카페로뎀)
* 소프라노 유열자 팬카페 후원
* 연주자는 평상복 차림으로 연주합니다.
* 우리예술기획 살롱음악회는 년 4회 분기별로 개최합니다. 올해는 1월 4월 8월 12월에 개최합니다.
* 연주회비는 1인 3만원입니다. 관객회비는 없으며 참관하신 분 전원에게 저녁식사를 제공합니다.
# 부산시 서구 대신로 84(서대신동 3가 카페로뎀 약도 및 교통편
* 지하철 서대신동역 3번 출구(구덕운동장 쪽)에서 약 6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했으며 도보로 9분 거리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지도로 찾으시려거든 지도 검색란에 부산시 서구 구덕교회를 치시고 검색을 누르면 바로 나옵니다. 보다 쉬운 접근법은 구덕운동장 뒷편 대로변 로터리를 탐문하셔도 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서대신동 역에서 하차하여 오시면 되고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덕운동장이나 부경고등학교(구 경남상고) 앞에서 하차하여 구덕운동장 뒷편 로터리로 오세요. 그리고 시내에서 승용차로 오시는 분들은 남포동을 돌지 마시고 영주동에서 터널 쪽으로 꺾어 영주터널을 통과하여 구덕운동장 뒷편으로 오시면 빠릅니다.
* 카페 로뎀은 약 80여평의 실내에 그랜드 피아노가 비치된 쓸만한 공간입니다. 1층에는 주차장도 있으며 이곳에 주차가 힘들면 카페 옆의 부경고등학교 운동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실내입니다. 좌석과 좌석 사이가 넓고 스테이지에는 검은색 그랜드 피아노가 보입니다.
* 바깥 모습입니다. 1층에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 구덕운동장 앞 버스정류소의 표지판을 촬영했습니다. 2번 11번 58-1번 103번 126번 그리고 심야차도 있습니다. 구덕운동장 정류소에서 카페 로뎀까지는 도보로 5분 정도입니다.
* 부경고교앞 버스정류소 표지판을 촬영했습니다. 16번 70번 81번 190번 버스편이 있습니다. 부경고교앞 정류소에서 카페로뎀까지의 거리도 도보로 5분 정도입니다.
* 위의 정류소와 인접한 부경고교앞 또 다른 표지판입니다. 40번과 167번 버스편도 있습니다. 카페 로뎀까지는 역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첫댓글 현재까지 배포처 : 부산가곡사랑모임 아모르합창단 을산가곡사랑 이수인의가곡사랑 대한민국성악동호인 임긍수카페 아마추어성악동호인 아리수사랑 클래식음악세상 이안삼카페 정애련카페 신귀복김치경카페 한우리성악연구회 아트힐 청산가곡 우리가곡사랑회 이가인카페 김이수카페 우리가곡사랑방 광주전남가곡 대구경북가곡 김해가곡 진주가곡 CMAK음악인협회 청사문화촌
제가 몇곳을 가보니 이미 다 배포하셨더군요
수고 하셨습니다
저는 남부민초등동창회,5060카페,부산시인협회,새부산시인협회,한국명시낭송회,아나벨리,황덕식음악카페, 등에 배포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1월 19일 화요일
영호당님 채선생님
배유정님 등등등등 많은 분들 공연 하시는군요....
축하 드립니다
친한 분들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세요. 만날 날을 기다립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차려주신 밥상에 숟가락 하나 슬쩍 얹었습니다
감기로 20여일을 고생중이데
그날까지는 건강을 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 감기에서 회복하시기를 빌겠습니다.
드디어 카페에서 필담만 나누던 유경님을 만나는군요.
만날 날을 기다립니다.
파쳔님.. 제가 먼델 좀 다녀왔더니 하는일이 넘 밀려 너무 바쁘고 시간내기가 당분간 어렵겠습니다.
제 자유시간이 너무 없어 더 이상 일을 더 받지는 않을껍니다.. 오히려 일을 반으로 줄일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담 부터는 노래는 안하더라도 참석은 꼭 같이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유선생님께도 넘 죄송합니다..
근황은 박지휘자 님에게 들었습니다. 바쁘다는 것은 좋은 일이기는 한데 건강이 상하도록 뛰시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열심히 살아가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참석은 다음 기회도 얼마든지 있으니 그때 오시면 됩니다. 님의 따뜻한 관심 항상 가슴속에 넣어두겠습니다. 고맙고 즐겁습니다.
파천님 저가 이곳을 진작 들어 왔드라면 잘 알았을텐데 전혀 들어오지 않았고 지난 해 열자님이 두어 차례 가자는 신호를 주셨는데 그땐 저가 사정있어 못갔었죠 오는 4월엔 생각을 담아보도록 노력하겠어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파천님 화이팅!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