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0 528I 전기형 6기통 입니다
오랫동안 관리를 안하시다 한번에 몰아서 오셨네요..
엔진 오일 및 여러가지 점검및 교환 작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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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 부조가 있으시대서 일단 시험운행 해보니..
ㅁ멀쩡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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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기상 일시적 연료컷이 확인됐고 고정적인 증상이 아니라 폴트코드 삭제후
공회전시 잔진동이 느껴져 플러그를 뽑아 보니..
한번도 교환한적이 없으시네요.. 그래서
점화플러그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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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이 다 닳아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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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엔진오일교환..
우선 오일필터를 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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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필터 하우징내에 오일을 보니.. 최하 만킬로 이상 주행하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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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클리너도 교환
엔진오일 주입 사진은 어디로 도망갔는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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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만 킬로에 육박해서 미션오일도 교환하기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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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오일 교환작업은 손에 기름이 많이 묻는 작업이라 사진이 많이 부실 합니다..
중간 과정 생략하고 배출된 폐오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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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 배출후 오일팬 탈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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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팬 열어 놓고 몇시간 놔둡니다..
오일도 빠지고 온도 도 떨어 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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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오일팬 조립전에
면도 칼로 오일팬 접합부분 이물질을 재거 해 줍니다..
누유방지를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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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오일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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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깨끗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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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봉되어 있는 오일팬 볼트와 리필 플러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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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 리필플러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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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찍다 핸펀 빠트리면 안되는데...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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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 물속이 푸르게 보이듯
신유는 맑은데 깊으니 어둡게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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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팬 조립후 온도에 마춰 신유 주잆후 레벨링을 마지막으로 작업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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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