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칸 토레는 지난 밤 첼시의 FA유스컵 승리에서 빛을 발했다.
첼시는 노팅험 포레스트를 4-0 으로 물리쳤고, 마르코 미트로비치는 2골을 작렬시켰다.
블루스의 코치인 Dermot Drummy 가 클럽의 웹사이트에 말하기를,
"우리는 전반전에 크로스를 통해서 기회를 만들어냈지만, 득점을 하지를 못했죠."
"우리는 상대방이 미드필드 진영에서 우리에게 문제를 겪게 했지만,
우리가 (전술이) 바뀐 뒤로 우리는 (미드필드 진영에서) 더 강해졌고, 우리의 기회를 골로 연결시킬 수 있었죠."
"고칸 토레는 오늘 경기에서 정말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코노 도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정말 안좋은 태클을 당했지만 다시 일어나서 끈질기게 경합했죠."
"카비는 세계적인 선수고 정말 경험있는 선수에요. 그리고 그들은 절대로 경기를 멈추지 않았죠."
출처 : 트라이벌 (http://www.tribalfootball.com/gokhan-tore-outstanding-chelsea-fa-youth-cup-win-569851)
발번역 :
첫댓글 첼시 유스가 FA컵 우승했음 ? ㅋㅋㅋ
유스컵 라운드에서 승리 ;
그러쿤여 ;;
추가적으로 FA유스컵 득점자를 알려드리자면,
전반전에 중앙수비수인 Daniel Pappoe 가 헤딩으로 첫 골을 신고했구요.
후반전에 3골이 터졌는데 그 중에 2골이 마르코 미트로비치가 기록.
주장으로 나온 코노 클리포드가 35야드(32m) 짜리 프리킥을 꽂아버렸네요. ㄷㄷㄷㄷㄷㄷ
브루마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전반전 끝나고 교체되었습니다. (별 부상 없기를 바랍니다ㅠ)
첼시 꼬꼬마들은 다음 라운드에서 폼피 꼬꼬마들을 만나게 되는군요..ㅎㅎ
클리포드!!!!!!!!!!!!!ㄷㄷ... 차기 람반장으로도 손색이 없는... 미트로비치도 엄청났네요. 이 유스경기 맥시드풋볼 가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브루마...ㅠㅠㅠㅠ 브루마도 이번시즌에 비록 한경기 교체출전이지만 블랙번전 1군 경기에 나왔었는데, 또 보고싶네요.
클리포드는 예전 리저브 경기 몇번 봤을때도 관심있게 봤지만 확실히 재능이 있음..플레이가..
코너 클리포드는 조율과 패스를 잘 살리면 세계적인 플레이메이커가 될 수 있는 재능이라고 봅니다. 괴칸토레는 제가 얼마전에 첼시 까페에 풀인터뷰를 번역해 드렸다시피 터키 뿐만 아니고 독일 대표팀에서도 노릴 정도로 각광받는 유망주구요. 충분히 기대해 볼만한 꼬꼬마들이네요. 괴칸은 인상만 본다면 꼬..꼬마라고 하기엔 너무 무섭지만..ㅎㅎ
오!! 클리포드 프리킥 정말 보고싶네요 ㅠㅠ ! 쑥쑥 커주길!!
얘 FM에서 지존 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압, 왼쪽 윙어이자 톱도 가능하구요. 오른쪽에서도 뛸 수 있으며 양발사용자입니다. 완전 쩌는 녀석이지요ㅎㅎㅎ
접니다.
그런데 정작 회원정보에 있는 사진은 풍년에 기뻐하는 농켈메...ㅋㅋㅋ
아 리켈메 팬이라서요 ㅋㅋ
훗
ㅋ
제2의 즐라탄 미트로비치 맨날 골넣네
ㅠㅠ 기쁘다 기뻐. 꼬꼬마들 완전 잘해줬네. 그렇게 무럭무럭 자라다오~ 그럼 어느순간에 1군에서 활약하고 있는 너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거야~~
혹시 리즈는 어떻게 됬는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리즈유스도 잘한다던데..
포텐터져라! 얍!
잘했어 쓰담쓰담
우와 역시 지금 유스의 재능들 카비 코노 괴칸 ㅎ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