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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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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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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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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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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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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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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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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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칼럼]‘민노총, 간첩질·폭력파업 문 닫는 기업’ 경제 암 민노총 제거시급
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어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민노총 한 달째 파업 현대제철이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 단행
현대제철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칙 대응에 나서 노조 사측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을 현대차 수준 4500만원 달라고 세계 최강국 미국·중국의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노조의 과한 요구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제조업체 해외 이주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 악성 결합이 공멸 재촉 직장폐쇄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 출입 금지되고, 임금도 받을 수 없어
민노총 노조 파업으로 문닫은 현대제철 한국 철강산업은 중국의 덤핑 수출·미국의 25% 관세 폭탄·민노총 파업·민주당 기업 죽이기 패악질 4중고에 악전고투 중이다. 성과급 갈등으로 노조가 한 달째 파업 중인 현대제철이 2월 24일 끝내 창사 이후 첫 직장폐쇄를 단행했다.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의 핵심 공정을 멈춘 것이다. 대규모 사업장의 직장폐쇄는 2012년 자동차 부품업체인 만도 이후 13년 만이다. 회사 측은 이미 파업에 따른 생산 손실액이 254억 원에 달해 원칙 대응에 나섰다고 한다. 현대제철이 연 매출 4조원가량의 충남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가동을 스스로 중단했다. 노조의 ‘게릴라 파업’에 ‘부분 직장폐쇄’로 맞대응한 것이다. 1953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오죽했으면 회사가 이런 결단을 했을지 이해가 가고 남는다. 노조는 사측이 제시한 1인당 2600만원대 성과급이 적다며 그룹 내 주력 계열사인 현대자동차에 준하는 성과급(4500만원 안팎)을 달라고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현대자동차와 기아 수준의 성과급을 요구한 것이다. 현대제철 영업이익은 2021년 2조4480억 원에서 매년 줄어 지난해엔 3140억 원으로 전년보다 60% 급감했다. 국내 건설·기계 등 수요산업 침체와 중국산 철강재의 저가 공세로 판매가가 급락한 탓이다. 이런 판에 퇴직자에게 신차 20% 할인 등도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조는 민노총 금속노조 소속이다. 민노총의 강경 투쟁은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지만,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회사가 협공당하는 상황에서 이런 요구를 하는 것은 반역 행위다. 현대제철 냉연강판 생산에서 당진제철소는 70%를 맡는 핵심 사업장이다. 냉연 생산이 중단되면 이를 납품받는 현대차 등 자동차·가전·전자제품도 줄줄이 타격을 받게 된다. 그러지 않아도 이재명 민주당의 각종 규제 입법과 전투적 노조에 못 이겨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해외로 떠나고 있다. 회사가 망하면 일자리도 없어진다. 이재명 민주당 4류 정치와 민노총 강성 노조의 악성 결합이 공멸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설상가상으로 트럼프발 관세 폭탄까지 겹친다. 미국은 지난 10일 자국에서 수입하는 철강과 알루미늄 제품에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 한국의 대미 철강 수출은 11.5% 감소할 것이란 분석(IBK기업은행 경제연구소)이다. 회사는 생존을 위협받는데 노조는 말도 안 되는 성과급을 달라고 하니 기가 찰 노릇이다. 현대제철은 관세 장벽을 넘기 위해 미국 현지에 최대 10조원 규모의 제철소 건립을 검토 중이다. 해외 생산이 늘면 국내 일자리는 그만큼 줄어든다. 민노총 중국 덤핑 트험프 관세로 숨넘어가는 기업 숨통 조여 노조에 파업권이 있듯이 사용자도 노조법에 따라 직장폐쇄를 할 수 있다. 직장폐쇄를 하면 근로자는 사업장에 출입할 수 없고, 임금도 받을 수 없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 이후 22차례 임단협 교섭을 했지만 성과급 문제로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민주노총 금속노조 산하의 이 회사 노조는 지난달부터 총파업과 부분파업을 이어왔다. 이달 들어 파업 손실액이 254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현대제철 노조의 막가파식 파업이 연례행사가 됐고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2022년에는 특별성과급을 달라며 146일간 당진제철소 사장실을 무단 점거하기도 했다. 올해는 서울 한남동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장외 시위까지 벌였다. 현대제철은 사장 명의로 낸 담화문에서 “회사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끊임없는 파업으로 회사를 위협하는 노조에 보내는 마지막 경고였다. 대한민국 경제위기가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에 의해 가속화되고 있다. 우리경제를 살리는 길은 경제의 암 이재명 민주당과 민노총을 국민혁명으로 쓸어내는 길밖에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고 국민혁명으로 암덩어리를 제거하려는 것이다, 2025.3.1 관련기사 [사설] 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민노총 노조’의 무분별 파업 [사설] 창사 이래 첫 '직장폐쇄' 현대제철…노조는 내우외환 안 보이나 [사설]‘현대제철 직장폐쇄 부른 강성 노조, 일자리 지킬 생각 좀 하라 [사설]‘관세폭탄’에 노조 무리한 요구까지… 공장문 닫은 현대제철 [사설] 빗장 없는 철강산업…현대제철 포항2공장 문닫는다 [사설]현대제철 통제센터 22일째 노조 불법점거, 경찰은 뭐하나 현대제철이 한국 공장 문 닫고 미국 가는 이유 트럼프 관세 압박 속 민노총 파업… 매출 4조원 공장 문 닫았다 강성노조 '생떼'에 결국 공장 문 닫은 현대제철…"법·원칙 따라 엄정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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