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어제 후쿠오카의 하카타에 도착하여 트래블로그의 엔화충전이 만땅이라 오늘 새벽에 7일레븐에서 10만엔을 인출하였습니다. 그러나
아래의 사진과 같이 ATM기의 용지에는 에러가 나서 인출되지 않은것으로 나왔고 그때까지는 앱상으로도 금액이 그대로였습니다.
20분쯤뒤 다른 7일레븐에 인출하려했으나 똑같이 인출되지 않았고 앱상에는 그대로 21만엔였습니다
호텔로 돌아와 조식을 먹고 앱을 보니 인출된것으로 나와있고 1만엔만 남은것으로 되어 있네요
7일레븐의 ATM기기로 가서 잔액확인해보려고 하니 이용할수 없는카드로 되어 있네요
혹시 이런 경우를 겪으신분이 있으면 해결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일단 9시가 되자마자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알아보고 전화준다는데....30분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네요
오래 걸리려나 봅니다
도착한 어제는 타마야에서 6만엔 잃는동안 단타하나 못잡더니....
오늘은 카드오류로 20만엔이 만져보지도 못하고 인출되는 사태라니....
초반부터 일진이 좀 안 좋네요?
첫댓글 (고객센터 전화결과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의신첨제기되었고 2~3일후에 담당상담사가 통화할것이며~/
결과는 2~3개월이 소요되며~/
카드는 현금인출거부상태(??)이며 재발급해야 한다고 하네요../
현금 안들고 왔으면 남은 7일을 호텔방에 쳐박혀 있을뻔했네요
고객센터 뭐 이런 강아지소리를 합니까
말도 안되는 처리결과네요......
@우미ll서울 오전10시반쯤 상담원이 다시 전화와서 2~3일내에 거래취소가 안되면 그때가서 이의신청을 위해 전화 달라고 함-- 다행히 오후6시12분에 21만엔으로 복구가 되었네요
카드의 "해외에서 외화인출"에 대해서도 내일 다른 상담원에게 다시 물어봐야 할듯하네요(재발급없이 사용여부)
오늘 트래블로그 일시적으로 안된다고 카톡 왔던데요..
이건 새벽시간 시스템 업데이트때문에 한시간 중단된것입니다
와 날도 더운데 뚜껑 열릴만한 일이네요 현금 필수로 챙겨 다녀야 겠네요 ㅠ
로그고객센터 참 느리네요ㅜ
그래도 이의 제기후 바로 복구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내가 돈을 인출하지도 않았는데, 인출 상태로 명세서가 나오고, 그 상태가 바로 복구가 안되고, 오래 지속이 되면 무척 기분이 나쁘지요.
마스터카드이면, 하카타역내에 패밀리마트에서는 인출이 잘 되더라구요.
오늘 상담직원에게 카드이용에 대해 물어보니 어제 하루 시스템오류가 있었고 재발급 없이 그냥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어제 상담직원이 초보였나봅니다 )
@강시ll부산 네에, 잘됐네요. 다행입니다~ 즐거운 여행과 파치&슬롯 일정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