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인산 자연휴양림~
- 조태성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하나님의얼굴을구하는사람들
#뚜띠그릭 #평택
1.
점심 식사는 안디옥교회 목사님 부부께서 섬겨주셨는데요. 특히 사모님께서는 요리 실력이 정말 뛰어나셔서요. 갈 때마다 처음보는 나물 반찬들에 눈이 휘둥그레 집니다.
이번에도 노오란 색깔의 유채 나물이 신기했고요. 살구 장아찌와 지친 간을 회복시켜준다는 지침개 나물까지 참 건강해짐을 실시간으로 느끼면서 식사했어요. 닭볶음탕과 재첩국까지 맛있게 식사하며 무엇보다 존경하는 목사님들, 사모님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하니 더 맛있었어요.
2.
2번의 세미나를 마치고요. 서로를 위해, 서로 섬기시는 교회와 성도님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고요. 목회도 인생도 선배님들이신 분들께서 기도부탁을 하셔서 주님의 마음과 음성을 전달해드리는 기도 사역을 진행했어요.
저는 무슨 사정이 있으신지 모르지만요. 펑펑 눈물 흘리시며 주님의 위로를 받으셨다고 간증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저 감사했습니다.
3.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후 시간 되시는 목사님들, 사모님들과 감사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산 온천 근처에 있는 <영인산 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 저녁 5시 이후에는 입장료가 무료더라고요.
풍경도 참 아름답고요. 고요함 속에 울려퍼지는 아름다운 새들의 지저귐이 제 마음도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이쁘게 사진 촬영할 수 있도록 곳곳에 잘 꾸며 놓았고요. 이쁜 꽃들과 울창한 숲도, 산책로 둘레길도 참 좋았는데요. 저희는 저녁 식사를 하려고 40분 정도만 걸었어요.
4.
처음 참석하신 목사님 부부께서 저녁 식사 후 커피를 섬겨주셔서 늦은 시간까지 삶과 사역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참 순수하게, 진실하게, 정직하게, 욕심없이 주어진 삶에 감사하시면서 자리를 지키시는 분들을 보고 들으면서 제가 더욱 큰 은혜를 받았고요. 앞으로 제가 어떻게 살며 사역해야 좋을지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5.
오늘도 섬기시는 교회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있으실 텐데요. 우리 각자에게 허락하신 삶에 자족하고 감사하면서도요. 약속의 말씀과 뜨거운 기도로 하나님의 마음을 만지는 시간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Ps.
평택 지역에서 <뚜띠그릭>이라는 그릭 요거트 카페를 운영하시는 사모님께서 수제 요거트를 섬겨주셨는데요. 맛있고 건강한 맛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 바쁘신데요. 평택 지역에 계신 분들은 그릭 요거트 맛집 뚜띠그릭을 방문해보셔요. 강추입니다^^♧
#수단_튀르키예_시리아
#우크라이나_러시아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와~~~ 너무 이뻐요. 목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은혜로운 금요기도회 드려지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동을 받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건강한 점심식사와
영인산 수목원이 너무 좋네요
귀한 은혜를 누리셔서
참 감사해집니다^^
오늘도 은혜를 사모하며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우와!!! 나물 넘 맛있어 보이네요.
10년 넘게 섬겨주시는 안디옥교회 목사님, 사모님 정말 존경스럽고 감사합니다.
귀한 만남이 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