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교육장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가 지난 15일부터 무안스포츠파크 체육관, 무안고등학교 체육관, 무안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강당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본 대회는 무안지역의 초 4교, 중 8교, 고 3교의 스포츠 동아리와 클럽이 참가해 폭발적인 열기 아래에서 열렸다. 농구, 배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동아리들이 참가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무안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스포츠 열정을 증진시키는 데에 주력하고 있으며, 교육장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선치 교육장은 “교육장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학생들에게 스포츠 열정을 키우고 팀워크와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행사이다. 이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평생 체육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안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과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4241
무안교육지원청 교육장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개최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교육장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가 지난 15일부터 무안스포츠파크 체육관, 무안고등학교 체육관, 무안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강당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본 대회
www.miraenews.co.kr
#무안교육청 #김선치교육장 #학교스포츠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