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마력이 이렇게 어렵네요.. 그렇다고 달리기전용차량은 아닌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캐페up과 인산철up이 한몫하지 않았네 생각됩니다...
이전에 비해 마력은 16.6마력 상승, 토크는 0.8 kg.m 상승
이제 몇주 시동없이 주차시켜놔도 배터리방전 걱정 없습니다 ㅎㅎ
개페와 인산철 용량 늘리고나서부터는 아침에 항상 13.2v가 유지가 되네요..
용량 늘리기 전에는 12.5v였는데...
물론, 이것때문이다 할수는 없지만 이것으로 인해 좀더 수치가 변한건 사실...
여러분, 안전운전이 최곱니다... ^^
얼마까지 나올수있나 실험해봤습니다. 절대 위험한 속도로 달리지는 않습니다 ㅎㅎ
다만, 아주 가끔 뻥뚫린도로에서 살짝 밟아본것 빼고는 ㅎㅎㅎㅎㅎ
기름값이 아까워서 ㅠㅠ................
첫댓글 ㅎㅎ 알기쉽게 잘 설명해놓으셧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
까로텍의 힘이 한몫한것으로 봅니다
몬스터게이지는 없지만 제차도 요즘들어 오디오 소리가 확연히 달라지더군요
네 전 트렁크에 사제우퍼로 바꿔놨는데 둥둥~~좋네요ㅎ
오~ 멋있습니다.^^
차량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스펙들을 보면
잘 쓰지도 않는 고rpm에서 최고출력이 나온다고 말하는데......
가령,
6,500rom에서 202마력이라든지,
사실 가장 중요한건
단수별로의 최고 마력, 토크가 아닐까 생각드네요
참고로,
제차는 디젤 2,200cc
202마력이지만,
몬스터게이지로 보면
60마력 넘는일이 거의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