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들고"…전유진, '현역가왕'다운 끼→고등학교 졸업 사진 촬영 현장 보니
가수 전유진이 고등학교 졸업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2일 전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크 들고 졸업사진 찍는 여자 저뉴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남다른 끼를 뽐내며 카메라 앞에서 여러 포즈를 취했다. 전유진의 모습을 본 친구들과 사진 기사는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제공: 톱스타뉴스
앞서 그는 Y2K 콘셉트로 졸업 사진 찍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유진이는 교복이 제일 이뻐", "너무너무 예뻐요 항상 응원합니다", "천의 표정을 가진 전유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6년생인 전유진은 현재 포항동성고등학교 재학 중이다.
그는 2020년 MBC '편애중계' 우승 부상으로 앨범 '사랑..하시렵니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전유진이 '편애중계'에서 부른 '훨훨훨' 영상은 20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현재 소속사는 온리유엔터테인먼트로 전유진 어머니가 설립한 1인 기획사다.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 출연했고 MBN '현역가왕'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한일가왕전'에서도 좋은 활약을 이어갔으며 현재 '한일톱텐쇼' 출연 중이다.
또한 지난 4월 시작된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6일 고양 공연까지 진행됐다.
남은 공연은 천안, 울산, 부천, 강릉, 안동, 진주, 대전 등이다.
"마이크 들고"…전유진, '현역가왕'다운 끼→고등학교 졸업 사진 촬영 현장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