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침낭이나 구스다운을 만들때 사용되는 퍼택스 마이크로 라이트나 큅텀 보다 더 가벼운 소재가사용 됫습니다 구스와 솜털 비율이 95:5로 800필파워 입니다 솜털과 깃털비율이 95/5 비율이고 프리미엄 구스인 폴리쉬다운이 충전 되었다면 무조건 850필파워가 넘어야 하는데 외? 800필파워로 표기가 됫을까? 궁금해 구입한 제품 입니다.
제가 장비리뷰를 하고 궁금하며 못참는 성미이기 때문에 순전이 95:5비율인데 외800필파워 뿐이 안나올까 ? 이대목이 궁금해서 구입한 제품 입니다. 궁금증은 아직도 풀리지 않았고 이제품이 800필파워인지 850인지는 직접사용해서 느끼시길 바라겠고 전반적으로 마운틴하드웨어의 고스트위스퍼러와 유사한 느낌입니다 제조사의 표기는 L사이즈 기준 230g 이라 적혀 있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XL사이즈고 제품에 동봉된 파우치에넣어 실측해보니 240g 나왔습니다 .105정사이즈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에 들어있는 파우치는 매우큰편인데 좀의아한 대목입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50% 더작은 파우치에 넣어도 들어갑니다. 뭉치면 배하나 정도 되는 사이즈 입니다.
파우치를 합친 중량이 240g 뿐이 안나가기 때문에 이게 진짜 무게감이 전혀 없습니다 500ml 생수병 반도 안나가는무게이니 초경량쟈켓중에는 마이크로라이트 쟈켓이 아니라 율트라 라이트 쟈켓보다도 더 가볍습니다 필파워최소 800이상 이기 때문에 패커블 쭉~쭉 기가막히게 잘들어 갑니다 구입후 피팅감좀 보려고 동네 마실 한바퀴 돌았습니다. 새상품 대비 98% 정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블랙야크 대란때 구입했는데 이색상은 현재 품절입니다 야리꾸리한 묘한 색상만 남아 있습니다.
워낙가볍고 무개감이 없기 때문에 배낭에 하나정도 넣어가지고 다니시면 활용도가 무궁무궁 하며 충분이 갑어치 나오고 워낙 얇아서 레이어링 하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첫댓글 예약좀 부탁드립니다
판매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