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FA(자유계약선수) 1루수 최대어 리치 색슨의 애리조나행이 최종확정됐다.
스포츠 전문채널 ESPN은 2일(이하 한국시간) '밀워키가 애리조나에 리치 섹슨과 투수 셰인 낸스, 추후 지명 한명을 보내고 내야수 크레이그 카운셀과 주니어 스파이비, 1루수 라일 오버베이, 포수 채드 몰러, 투수 크리스 카푸아노, 그리고 애리조나가 커트 실링을 보스턴에 내주고 받게 될 투수 호르헤 데라 로사를 데려오는 6-3 트레이드에 합의했다' 고 보도했다.
이는 1일 ESPN 인터넷판이 섹슨의 트레이드 상대로 보도한 기존의 4명의 선수외에 주니어 스파이비와 크리스 카푸아노가 포함됐고 밀워키 역시 셰인 낸슨과 추후 지명선수가 추가된 것이다. 올 시즌 타율 0.272에 45홈런 124타점을 올린 섹슨은 그동안 LA 등 여러 구단으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아왔다.
○…뉴욕 양키스 3루수 애런 분이 2일 소속팀과 575만달러에 1년 계약했다. 메이저리그에서 7년을 뛴 분은 올 시즌 160경기에 출장해 타율 0.267, 24홈런, 96타점을 기록했다. 특히 보스턴과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 시리즈 7차전에서 연장 11회 천금의 결승 끝내기홈런을 쏘아올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한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역시 우완투수 크리스 카펜터와 1년 연장계약에 합의했다.
스포츠서울닷컴 | 최우근기자 cwk7162@
첫댓글 채드몰러도...밀워키로...오~~~ 몰러~~~~~ 내년 애런분..삽 그만 파길....
애리조나 주전 대거 밀워키로 이동이군요.. 이렇게 되면 누가 손해지?
밀워키라.. 음..
리치 섹슨 데리고 오기 힘들었나봐여..저렇게 주전 대부분하고 트레이드 시키다니..ㅡㅡㅋ
내사랑 몰러가 밀워키로 가다니 카운셀까지 ~~~~
정말 주전 거의 대부분 트레이드 시켰네요.앨조나 내년에 야구할 생각은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