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대예 2024년 봄 도자기 서화 골동품 미술품 경매 경축
소스: 차훈아트론 취보헌국제경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5월의 날에 2024년 베이징 대예의 2024년 봄 촬영 (1)은 총 거래액 45,504,350위안으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5일간의 사전 전시와 경매, 쉴 새 없이 쏟아지는 관객들, 여기저기서 채찍 소리, 인기 검색어 도배 좋은 소식은 파수꾼의 자신감을 확고히 했습니다.
이번 2024년 봄 경매 (1)은 100,000명 이상의 온라인 관객을 동원하여 빈자리가 없고 치열한 경매로 도자기 예술 시장의 성황을 목격했으며 업계에서 북경대예의 탁월한 명성과 좋은 평판을 보여주었으며, 또한 우리의 경매품이 많은 수집가들과 예술 애호가들의 광범위한 관심과 깊은 신뢰를 얻었음을 충분히 증명합니다.
우리는 경매에 참여한 모든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신의 열정적인 참여와 지지, 그리고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인해 이번 경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전향적 시장최적화 경매구조
업종별 감량 및 품질 향상으로, 시장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취약한 경제 환경에서 어떻게 경매를 조직할 것인가는 이번 시즌의 문제이며 다예는 항상 시장 선호도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입니다.예를 들어, 우리의 표지 작품 중 하나인 'LOT808 청옹정어제 법랑 오색 크로커다일 홍지 찻사발 한 쌍'은 추정가의 4배인 4,887,500위안에 낙찰되어 우리의 예상을 훨씬 초과했습니다.
이 한 쌍의 그릇은 옹정 어자의 정밀한 작품으로 독창적이고 전대가 드물며 그 형제는 강희 어제의 법랑채에서 계승되었으며 타이베이 고궁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강희 어제의 자태화 법랑 오색 서번화 홍지 찻사발"(소장 번호: 고자 014131, 고자 014134)의 형제는 본 제품과 거의 동일합니다.
LOT820 청나라 건륭제 청화유에 붉은 가지 꽃무늬 매병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번 시즌의 가장 기념할 만한 장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명품에 참여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대예 도자기부의 영광입니다. 최근 비교적 차가운 예술품 시장에도 일종의 연소 엔진으로 425.5만 달러의 고가에 낙찰되어 모두 이 문박계에서 오랫동안 주목해 온 이 위대한 작품이 장가의 마음속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명월은 일찍이 옛사람을 비추었고, 오늘날에도 명월은 여전히 계승되고 있습니다.
청화유리홍전지화문매병
꽃은 크고 풍성하며 연꽃잎은 켜켜이 피어나고,
꽃잎이 드러나고, 부드럽고 연하며,
연잎이 활짝 피어 꽃 사이를 휘감고 있습니다.
서양 로코코아의 곱슬곱슬한 바람의 영향을 받아,
덩굴은 작고 정교하며, 가지를 타고 돌며 엇갈리고,
촘촘하고 복잡하며 섬세하고 역동적입니다.
동시에 작은 사이즈로 소품 열풍도 식을 줄 모릅니다.주요 경매품 측면에서 관요의 가격은 여전히 강세이지만 다양한 일반 작품에 대한 관심이 감소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미적 및 감상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고품질 제품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어 수집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LOT821 청건륭
금의 양채감지 패션프루트 매병
건륭황제가마의 지속적인 눈에 띄는 것은 여전히 경매시장 안정의 핵심요소이며, 청화유에 붉은색이 화려하든 양채의 번잡하든 모두 건륭황제의 예술적 높이와 사회경제적 구현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LOT821 청나라 건륭황제의 양채감가지서번연문매병은 같은 장열로 결국 3,105,000위안의 낙찰가로 순조롭게 인도되어 건륭황제가마루시장의 항구적인 가치이념을 다시 한번 확립했습니다.
문완계에서는 '융러칭화는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칭화'라는 말이 전해져 왔습니다.홍콩 영보재(永寶齋)의 재주이자 유명한 도자기 감식가인 자이젠민(翟建民)은 "영락자기는 명나라 도자기의 절정기를 대표합니다."문화학자 마미도(馬未都)는 "장가(藏家)는 영락자기(永樂器)를 소유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어젯밤 LOT827 밍융러칭화(明永樂靑花)의 연꽃무늬 접힌 대형 경매품이 등장하자 수많은 입찰자가 경매장에 몰려들어 여러 차례 초조감에 휩싸였고, 소장가마다 이 경매품에 대한 필승의지를 드러냈고, 결국 이 경매품은 2,30,000원에 낙찰되었습니다.
LOT834 청도광청화 휘감기 화훼문반 12마리가 109만2500위안의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고, LOT802 청도광분채묘 김기룡복수문반 1쌍, 86만2500위안의 주인이 바뀌었으며, LOT807 청도옹정청화세한삼은 추정가의 2배를 초과하여 69만 위안에 거래되었습니다.
일일 시장은 높은 거래율의 안정적인 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것'은 고객이 제품을 판매하는 심리 상태가 되었으며 새로운 구매자가 저장하기에 좋은 시기가 되었습니다.그 중 LOT50 명선덕 청화운룡문발 402,500위안, LOT47 명홍치황지청화절지치자화문반 345,000위안, LOT104 청강희청화백자희춘도대개함 276,000위안에 거래되었습니다.
또한 전통관요는 여전히 많은 티베트인들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LOT8 청강희 청화오색 "이월살구꽃" 화신배 287,500, LOT48 명정덕교황유완 287,500이 거래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경매에서 우리는 계속 유지하여 모든 티베트인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경매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브랜드의 힘
경매장의 희귀한 작품들은 모두 온라인, 전화 입찰, 현장 소장가들의 여러 차례 경쟁을 거쳤습니다.미술에 대한 티베트인들의 애정과 욕구를 더욱 일깨워줍니다.북경대예 전문가팀은 품질보증과 전문서비스의 핵심이념을 계속 견지하고, 변함없이 당신을 위해 소장가치가 매우 높은 예술품을 선정하여 당신에게 최고의 예술품과 최고의 예술체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END-
컬렉터 친구에게 도움이 되거나 작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길 바랍니다.시행착오를 줄여야 한다, 민간 소장품의 판매에 관해서는 반드시 소장자들이 모두 의문과 근심을 가질 수 있지만, 소장품의 객관적인 사실을 존중해야 한다, 실사구시, 성실하게 대하라!
당신의 인정이야말로 가장 중요합니다.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질적인 일을 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합니다.《진실을 추구하다》.
국내최초 국제경매 취보헌 자세한 문의 차홍아트론
공모사업: 근현대서화, 고대서화, 당대서화, 유화조각, 골동품진완, 자사예술, 동로불상, 도자기판화, 도장·옥기·돈화·우표 등(서각·상아·청동기 미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