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와(Sanwa)社의 ‘USB 숫자 터치패드 마우스’
컴퓨터 작업 시간을 줄이고 좀 더 간편한 방식으로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 개념 터치패드 마우스가 나왔다.
획기적인 터치스크린 테크놀로지의 도입이후 완전히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 기술을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가 바뀌었으며 일보의 후퇴도 용납하지 않는 급속하고 지속적인 기술 향상이 이루어졌다.
손가락 몇 개를 사용하여 움직이기만 하면 무궁무진한 일들이 가능해진 것이다. 산와(Sanwa)社에서 새로 선보인 ‘USB 숫자 터치패드 마우스(USB Numeric Touch Pad Mouse)’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여겼던 일들을 현실화시키는 데 성공한 독창적인 제품이다.
‘USB 숫자 터치패드 마우스’는 사용자의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 효과적인 장치로 마우스와 숫자 패드가 결합된 형태다.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USB 숫자 터치패드 마우스’는 잘라내기, 복사하기, 붙이기 등 가장 흔히 사용하는 기능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단축키를 제공한다. 그리고 줌 기능이 들어있어 무엇이든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패드의 오른쪽 위에 손가락을 대고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게다가 화면상에서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거나 위로 올릴 수 있는 스크롤 기능까지 사용가능하다. 터치패드에서 손을 뗄 필요도 없이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은 물론 작업 속도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책상 위에서 기존의 마우스가 차지하는 공간이 줄어든다는 점도 큰 장점 중의 하나다.
산와社의 ‘USB 숫자 터치패드 마우스’는 검정과 흰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www.sanwa.co.jp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