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바이크메니아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BIKE NEWS MV 국내 첫 선 브루탈레675. F3와 비교 및 가격공개
화들빡~ 추천 1 조회 2,430 13.03.21 11:41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3.21 12:56

    첫댓글 ㅋㅋㅋ 잘 봤습니다. 막 휘두르는 재미가 있겠군요. 가격도 적당하고,,

  • 작성자 13.03.21 15:20

    그쵸??
    그냥 막,..아무대서나 휘둘러 버리구요 ㅋㅋ^^

  • 13.03.21 13:20

    재밌게 잘봤습니다~ㅋㅋ 디자인 죽이네요~우왕~~

  • 작성자 13.03.21 15:21

    진짜..
    디자인은 이태리애들 참 너무하다~!! 싶어요

  • 13.03.21 13:32

    그동안 고가정책(?) 보단 상당히 실리적인.. 가격이긴 하네요.. 디자인이나 성능은 말할것도 없이.. 기대되구요.. 하지만.. f3가 탐나네요.. ㅎㅎㅎㅎ

  • 작성자 13.03.21 15:22

    F3의 디자인과 라인..
    그리고 전반적인 밸런스가 확실히 좋은 바이크 입니다.. 탐 내 보세요^^;;

  • 13.03.21 14:46

    어?가격부터...훅! 관심 집중~~~@>@

  • 작성자 13.03.21 15:22

    그쵸??
    가격이 착해 졌어요 ㅋㅋ^^

  • 13.03.21 15:27

    음 전자식 스로틀은 아프릴리아가 처음이라고 하지요 ;;;;; ㅡㅡ;;; 마나850이;;

  • 작성자 13.03.21 17:33

    여기서 말하는 전자식스로틀= 와이어가 없는 "완전 전자식스로틀"을 얘기한답니다.

    아프릴리아는 쉬버-마나-도르소두로-RSV4 등등에
    '라이드-바이-와이어' 라는 기술의 전자식스로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스로틀그립 부분은 와이어방식으로 개발 보급되었으며
    아직도 전자식스로틀이지만 와이어타입을 고수하고 있답니다~!! ^^

  • 글참 재미있게 잘쓰시네요~
    재미없는 창모햄하고 비교되게~
    3기통 네이킷이라 어떤느낌일지~

  • 작성자 13.03.21 18:49

    구창모씨께서는 ... ㅋㅋㅋㅋㅋㅋ
    방금 귀하의 댓글을 지나가다 흘깃 보고 썩소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참... 다음주 정도 시승차가 준비될 것 같습니다~!! 느낌을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13.03.21 21:27

    리뷰 잼있습니다 ㅎㅎㅎㅎ 너무 잼있어서 정작 브루탈레는 안중에도 없었다는 ㅋㅋㅋ

  • 작성자 13.03.22 11:36

    ㅎㅎㅎㅎ
    3기통의 브로탈레는 리뷰보다 훠어어얼씬 씐나고 재밌답니다 ㅋㅋ

  • 13.03.22 22:43

    리뷰 잘봤습니다 F3와 차이점이 궁금했었는데 시원하게 해결됬네요!

  • 작성자 13.03.23 01:31

    ㅎㅎㅎㅎ
    솔직히 제가 궁굼해서 비교해봤답니당 ㅋㅋㅋㅋ~^^

  • 13.03.23 20:17

    아,, 완전 잘 봤습니다. ^^
    브루탈레 675,, 가지고 싶군요,,,, 이럴 땐 지방이라는 참,,,,,,,, ㅠ

  • 작성자 13.03.24 11:51

    아마
    머지않아 지방 순회 시승 행사를 진행할.....지도 모른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ㅋㅋ
    사알짝 기다려 보세요^^

  • 13.03.24 22:15

    본중 최고의 제품소개 포스팅.. 재밌게 봤네요..!!
    궁금한점.. 몇가지...!!
    시트고..( 여자가 탈경우 키가 얼마면 착지성이 무난한지요..?)
    그리고 시트교환이나 로우킷장착으로 낮춰지는게
    가능한지요..??
    그리고 어딜가면 실물을 볼수있나요..???
    집사람과 전국퉈를 버킷리스트로 갖고있는 사람의
    간절한 궁금증... 응으응..??? 입니다

  • 작성자 13.03.25 16:54

    여자분,,
    브루탈레는 시트의 좌우폭이 좁아 상급 기종이라하더라도 발 착지성은 좋습니다~

    이번 브루탈레675는 163cm 신장의 여성분이 탔을 때 양발이 지면에 충분히 힘을 주고 다을 정도였고,
    차량 무게가 가벼워 지탱하기 편했답니다~^^
    시트 교환이나 로우킷은 따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태리 바이크의 특징이 "좀 더 스포츠성을 높이자!!" 라는 접근법이 많다보니 시트고를 낮추는 건 거의 없답니다^^;
    실물의 살핌과 시승 등은 청담동의 모토쿼드에서 가능해요

    설명이 되셨을까요?? 전국투어 잘 하시라고 응원할게요^^

  • 14.11.27 20:21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났어도 클래스는 영원하군여~!........
    ㅅ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