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그라운드 활동을 해오면서 받아왔던 팬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오랜 기간 준비한 MC.BK의 첫번째 데뷔 앨범 `BLIND`
눈을 가리다 라는 뜻으로 사랑, 욕심, 나태함에 눈이 멀었던 MC.BK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만든 곡!!
intro곡은 블라인드의 서막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음을 알린다.
블라인드 곡은 이별의 아픔에 힘들어 하고 아직도 내눈을 가리는 너를 잊지 못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작업당시의 저의 상황을 최대한의 감정으로 담기위해 노력했고 Kuan의 피쳐링으로 더욱더 감성을 자극하 는 곡으로 만들어진 노래입니다.
독백은 오랫동안 음악을 하면서 잊어버린것들과 잃어가는 것들 언제나 반복되는 고뇌와 고민들 항상 같은 벽에 부딛쳤고 그때마다 항상 힘들어했어도 음악속에서 살아있음을 느끼고 늘 꿈을 꾸며 그 꿈을 쫓아가겠다는 생각을 가사로 적어봤습니다.
openarms는 믿기지 않는 이별에 함께 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아직 너를 향해 나를 열어두고 나를 잊지 말라는 노래입니다. 이곡은 작년 여름에 작업한곡인데 BK LOVE처럼 이별의 진행중에 너무 빠르게 가사가 나온곡입니다. 앨범트랙중 가장 느린노래로서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분위기인듯 합니다.
noway는 조금씩 변해가고 바껴버린 상황들과 사람들에 대한 안타까움 변할수밖에 없는 현실들에 대한 한숨을 담았습니다. 항상 변하지 않을것같던 것들이 변하고 나조차 그런것들을 이해하면서 어쩔수없는 현실을 아쉬워하며 욕심에 멀어버린 눈을 뜨고 조금은 뒤를 돌아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첫댓글 빗트가 좋은곡 이네여 즐...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