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15일 날씨가 청명한 봄날 사자들이 예천으로 골프를 하러 1박2일 여행을 떠났습니다. 승용차 2대로 합승하여 고속도로를 시원하게 달리며 수다를 떠는 늙은 사자들, 그래도 아직은 젊다는 착각 속에 살고 있는 사자들 이지요.
용궁역 부근의 명소 순대 국밥집, 언제나 변함 없는 그 모습 그대로 우리에게 맛을 선사하는 예천의 정이 넘쳐나는 곳에서 점심을 먹고 골프장에 도착 하여 운동을 하였습니다.
사자들이 온것을 알았는지 바람이 휘몰아쳐 실력 발휘를 못하였지만 내일을 기약하고 예천 시내 제주 복집에서 미인 주인의 환대속에 배가 터질 만큼 포식을 하였습니다.
저녁 식사는 형후가 우리에게 베풀었는데 가족이 먼저 와서 성찬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두 부부에게 감사 드리고 잉꼬 부부로 항상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비행단 내의 콘도로 이동하여 투숙, 골프 A조는 낮에 손해를 본것이 아쉬워 2차 야간 운동을
고고 했는데 결국에는 더 큰 손실을 보았다네요. B조는 인생사, 세상사 토론을 시작 한것이 끝없이 이어져 야간 운동 시간을 다 허비하고 말았답니다.
그래도 이튿날 일찍 일어나 골프장으로 이동하여 예정 시간보다 30분이나 빠르게 첫시간 티에 티업을 하였습니다.
둘째날은 바람도 없이 날씨가 좋아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 했는데 역시 사자 세미 프로 윤석이를 당해내지 못하였습니다. 운동을 마치고 냉면 집으로 이동하여 수육과 맥주, 냉면으로 갈증을 깨끗이 해소하고 어제 야간 고고에서 독식을 한 윤석이가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대접하였습니다.
주간 고고 운동을 하자는 의견도 있었으나 다음으로 미루고 헤어지기 아쉬운 이별을 하였습니다. 다음 달은 6월 19일 서산에서 1박2일 하기로 하였으니 이번에 참석 못한 사자들 꼭 참석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자들 건강 하세요.
참석자 :강주일,김윤석,김준섭,성유경,이규섭,이형후,이화영,차성근
2014년 5월 17일 성 유 경 배상
예천 골프장

골프장 1번 홀에서

A조

B조

티업에 앞서 잠시 휴식


사자들의 스윙 자세








제주 복집에서 만찬, 복 불고기 맛이 일품




18동 204호 콘도에서


첫댓글 성유경동기 수고가 많았습니다.
골프부킹부터 준비과정,그리고 후기까지 생생하게
글과 사진을 올려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건강할 때 재미있고 즐거운 운동 많이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중대장생도는끋까지책임지는거아닙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