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종.용유.무의.공항신도시.청라 주민 여러분
저는 2003년 2월 인천공항고속도로 통행료인하 추진위원회를 창립하여 1,3,4대 위원장을 거쳐 성공적으로 통행료인하 운동을 수행하여 왔습니다. 인천공항민자접근교통 국가인수 정책 제안서를 중앙정부에 제출하여 공항철도가 국가 인수 단계를 거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은 영종도 18개단지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영종-청라간 제3연육교 건설은 영종-청라에 거주하는 주민이나 기업은 누구나 바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3연육교 건설은 인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 공항철도와 맞물려 있고, 중앙정부와 인천시, 기업 주민 등 여러기관의 이해와 생각이 달라 쉽지않은 운동입니다.
그러나 우리 영종.용유.무의.신도시 주민은 공항고속도로 통행료인하 운동, 미사일 저지 운동, 철책 반대운동, 도서관 민간위탁 반대운동 등 공익을 위핸 시민운동을 전개하여 성공을 거둔 저력있는 시민입니다.
많은분들이 제3연육교 건설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칭 "영종-청라 제3연육교 건설 추진위원회(약칭 3건추)"설립을 제안합니다.
붙임 : 정부는 하루 빨리 제3연육교 건설을 착수하라! - 아래 클릭
http://www.ybsnews.com/bbs/view.php?id=column_news&no=3
영종도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장 김규찬
인천공항고속도로 통행료인하 추진위원회 1,3,4대 위원장
인천공항 민자접근교통 국가인수 정책제안단 대표 |
첫댓글 수고가 많으시네요.
제3연육교 건설은 영종하늘도시 건설촉진은 물론 인천경제자유구역인 영종지구의 개발성공의 열쇄입니다. 또한 대체도로로서의 기능과 전국민의 통행료 무료화도 반듯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제3연육교 건설은 세금낭비고, 기존 인천공항 고속도로의 재정난만 가중시킬 뿐입니다. 오히려 그 자금으로 인천공항고속도로를 인수하고 부족한 자금은 용유무의나 기타 영종도내 택지가 추가로 공급될 때 기반시설 분담금의 형태로 안분하는 것이 낫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