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간만에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요즘 예전에 정리했었던 시티 건설, 농장 시리즈들을 아이때문에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
건설 시리즈들을 모으다 보니 발매된지 시간이 꽤 지난 제품들도 모으게 되네요.
2005년에 출시한 "Dump Truck" 인데요, Giant Dump Truck이 더 어울리는 이름이 아닐까 합니다.
광산이나 채석장 같은 곳에서 적재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대형 중의 대형 중장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기준이 차체 크기인지, 엔진 배기량인지 모르겠지만) 자동차 Top 3라고 합니다.
(자료 출처 http://www.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5197)
1위: 1973년 제작된 미국 GM사의 Terex Titan
2위: 1995년 제작된 일본 Komatsu사의 930E
3위: 2009년 제작된 미국 Caterpilar 사의 CAT 797F
저는 2위 모델이 가장 예뻐보이네요. 7344도 2위 모델과 가장 닮은 것 같고^^
적재함 부분이... 정말 정말 정말이지 이렇게 큰 통짜 부품은.. 처음입니다.
통짜브릭 싫어하시는 회원님들이 접하셨다가는 큰일 날 제품입니다.
저에겐 엄청 큰 스케일로 인해 흥미롭기도 했지만, 제품 자체는 좀 엉성하게 느껴집니다.
피규어는 한분 들어계십니다.
덩치가 워낙 크다보니 테크닉 핀, 브릭, 암 등으로 차체를 구성합니다.
피규어와의 비교샷! 정말 크죠?
최근 출시한 7631 Dump Truck과의 비교샷입니다.
적재함의 부피 차이가 가장 크게 느껴집니다.
7631을 적재함에 실어 담을수도 있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첫댓글 ㅎㅎㅎ 정말 간만에 송기철님의 산뜻 리뷰를 보게되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요즘 댓글을 띄엄띄엄 쓰는 것 같습니다. 통짜브릭을 보며 문득 쓰레받기가 떠오르는 건 왜일까요. ㅎㅎㅎ 좋은 주말 되시길!!!
만들기 전에 브릭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녔었는데, 큰아이가 가끔 자기 장남감 정리할 때 저 적재함을 쓰레받이로
쓰더군요^^ 구자경님도 좋은 주말 되세요.
7344 제가 정말 갖고 싶어하는 제품입니다 ㅠㅠ 역시 최강이네요
저도 살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끝내는 구매했는데요, 막상 만들면 좀 그래요..
실차사진과 비교하니 더욱재미있네요^^
예전에 어떤 분들이 이렇게 리뷰하시는 걸 보고, 저도 한번 따라해 보았습니다.
중장비 시리즈가 좀 거칠어 보여도 아이들 갖고 놀기에 최고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진속의 차량들은 정말 집 크기 수준이네요.
그렇습니다. 건설군은 아이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 아이들에게는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이런차 직접 한번 직접 보고 싶습니다. 한번 운전해보면 더할나위 없구요^^
저희집에 없는 건설 시리즈 네요 ~ 엄청 클거 같아 .. 하면서 망설이다 포기했는데.. 이런.. 또 리뷰름 보니..아이고..
원래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다른 회원님들 리뷰 보고 지르고.. 지르고.. 또 지르고..^^
처음엔 이런차가 세상에 어딨어 이랬는데 텔레비전에서 보고 어린마음에 충격을... 지금은 구하기 조금 힘든제품 아닌가요?
마지막사진 괴물임을 알수있는 사진같아요 ㅎ
네, 2005년 출시된 제품이니 단종된지도 꽤 오래됐을 것 같습니다. 브릭X크에서 샀습니다.
대형덤프트럭이네요.^^ 시티중장비는 커서좋은것같습니다.^^
보통 중장비들이 큰데, 이 제품은 유난히 크네요.
좀전에 좀비드라마를 보고왔는데.. 이걸 타고 다니면 좀비가 꼼짝 못하고 다 밝혀서 죽겠네요.. ^^;;
좀비뿐만 아니라 웬만한 거리에 있는 것들은 다 보내 버릴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