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지역 : 타키스탄
작전목표 : 게릴라 소탕 및 지역 순찰, 확인된 적 기동부대 차단, 모든 민간인 거주지 치안 확립, 모든 적대세력 시설 수색 및 파괴
작전환경 : 남부의 산악지대, 북부의 고원지대로 구성된 반경 20 킬로미터의 지역,
험난한 지형때문에 도로상에서도 기갑차량이 제대로 운행을 하기 어려운 지역 존재
작전상황 : 각지에 소 부락이 산재하며, 남부와 북부에 비행장 각 1개소, 중부지역에 다국적군 전진기지 존재(그린존?)
마을 별로 적대세력 동조자 존재 가능성 -> 소극 정보원, 적극 무장세력 ETC
Igla 혹은 RPG등으로 무장한 게릴라 or 타키스탄 독재정권 정규군 분대가 도처에 출몰
일부 지역에서는 적 저격수 활동
간혹 적의 구형 기갑세력이 할동하는 것이 목격
작전지역 외부에서 적 기동부대가 작전지역으로 진입
IED 활용은 아직 보고된바 없음
민간인과 적대세력이 곳곳에 혼재, 화력 및 교전 시 민간인 피해 발생 가능성
도처에 저항세력의 무기은닉처, 훈련캠프, 축성진지, 관측초소 존재
지원 : 항공지원 -> CAS -> AH64D, A10, AH1Z -> 지원소요문제로 보통 현실시간 14시간마다 요청가능
-> CASEVAC -> 요청 당시의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와 규모, 호위가 다름.
포격지원 -> 외부 지원 없음, 오직 직할대만 존재
병력지원 -> 순찰 인력 제공 외 없음
장비지원 -> 차량 ->험비 2대, 스트라이커 장갑차 1대, VIP 수송용 무장 SUV 1대, 브래들리 보병 전투차 1대, ATV 6대 등
-> 이외 각종 개인화기 + 대전차, 대공 확기 + 통신장비 + 의료장비
작전수행 : 무장 험비 한대, AI 보병 4인으로 구성된 기동정찰팀 구성
첫 순찰부터 적 기계화부대 조우 수분 만에 분대원 대부분 사망, 1명 후송 전 사망, 1명 후송 = 분대장 외 작전능력 상실
항공지원을 통해 격퇴
기지로 복귀 후 보충병력 인수 순찰 복귀
북서부 협곡지대에서 적 대전차 매복 팀 발견, 피해 없이 제압
남동부 부락에서 무장민병대와 조우, 피해없이 제압. 제압 후 무기은닉처 수색 및 파괴
연료 및 탄약 소모로 귀환, 작전 종료
기계화 부대와의 조우......ㅡ.ㅡ;; 게임이니까 살아있는 것...... 총 한방 제대로 쏘기도......
야전병원 후송......외로운 귀환.
무장민병대와 극히 짧은 교전 ,폭탄 위력 우습게 보다가 사고발생. 민간인 사상 2명 ㅡ.ㅡ;;
작전결과 (6/25)
아군 전사 4명, 야전병원 후송 1명
적 30명 이상 사살, 포로 4명, 무기은닉처 2개소 파괴 + 항공지원전과확인 -> T34/85 4대 이상, BRDM 2대, UAZ 무장차량 1대
민간인 사망 미군에 의해 2명 이외 원인불명 10명 이상.
심심풀이 삼아 올려봅니다. ㅋ. 이 게시물은 비교적 사실적인 ARMA2라는 시뮬에 기반했습니다. -> BUT 게임은 게임! 그러나 밀덕당 게시판에도 어울릴 것 같아 올립니다.
첫댓글 암드네요 ㅎ
넵 ㅋㅋㅋ
리얼리티도 중요하지만 너무 불편하다는... 배틀필드정도 시스템이 딱좋던데말이죠.
ㅋ! 게임성이야 배필이 훨씬 좋지요 ㅋㅋㅋ 하지만 요놈도 익숙해지면 제법 괜춘합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