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포항에 있는 오천제일교회 박성력 목삽니다. 7월 9일 주일 저녁부터 12일 수요일 저녁까지 최종천 목사님을 모시고 복음전도 치유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몸이 아픈 많은 성도들을 보면서 치유집회를 한번 했으면 하는 사모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이 사모하는 마음을 하나님께서 들어주셔서 우리 교회가 처음으로 복음전도 치유집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첫날 밤집회에서 양족 팔꿈치 엘보의 이상으로 팔에 힘이 없고 물병 뚜껑조차 딸 수 없었던 김은숙집사님이 예수님의 치유하심으로 그 자리에서 팔에 힘이들어가고 물병 뚜껑을 따게 되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오랫동안 어깨와 팔목 팔꿈치 통증으로 힘들어했었고, 수술까지 받을려고 했었는데 첫 번째 날 첫 번 재 시간에 이렇게 치유되는 은혜를 입었던 것입니다. 집사님이 얼마나 기뻐하든지 복음전도 치유집회에 빠지지 않고 모든 순서에 참석하겠다고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결단을 선포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계향 성도는 어깨 수술을 받고 재활 치료를 받아도 오른쪽 팔이 올라가지 않았는데 그 자리에서 오른쪽 팔이 올라가게 되는 치유의 역사도 일어났습니다. 그 외에도 안구건조증, 턱관절 이상, 어깨 아픈 많은 사람, 머리 아픈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여 치유 기도를 받지 못한 성도들이 많이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
복음전도치유집회 둘째날 첫 번째 시간에는 새벽이어서 많은 성도가 참석하지 못했지만, 그래서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치유를 받을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균상식육종(피부T세포림프종)으로 수년을 고생중에 있는 한 자매는 첫째날 치유를 받고, 둘째날 도 치유를 받았는데 두 번째 치유시간에는 하나님께서 많이 만져 주시고 치유해 주시는 현상들이 나타났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귀한 자매에게 임할 줄 믿습니다. 두 번째 치유시간에도 놀라운 치유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10년 동안 듣지 못했던 왼쪽 귀가 치유되어 듣게 되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오른쪽 팔이 아파 일하기 힘드시다는 성도님께서 그 자리에서 치유받는 역사도 일어났습니다. 어깨 통증 환자들도 그 자리에서 즉시 치유되는 역사가 많이 일었습니다.
저도 마지막 순서로 치유를 받았는데 오랫동안 지속되었던 3차 신경통으로 인한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금년들어 심하지는 않았지만 얼굴 오른쪽 편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금년에는 수개월 지속되었습니다. 오늘 새벽까지도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치유를 받고 그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오늘 저녁에도 놀라운 예수님의 치유를 기대합니다. 남은 다섯 번의 집회를 통해서 더 강력한 치유의 역사들이 충만하게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예수님이 치유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나와 함께 하십니다. 할렐루야!!!!
첫댓글 오천제일 담임목사님 귀한 자비 성도님들도 존경..소감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입니다
할렐루야~ 포항에서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목사님^^ 귀한 치유 소식 들으니 너무 기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치유하시고 회복하신 주님 짱이예요♡♡♡ 계속해서 치유하심을 믿으며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