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냉 4스트록 DOHC 직렬 2기통 엔진.・CB400F CBR400R과 같은엔진 탑제.
400X 크로스오바 콘셉트의 스포츠 투어러.
대략 이정도 입니다...
나중에 자세한정보 나오면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500씨씨의 다운모델정도로 보고 , 예상 마력수는 40ps 정도?
면허 체계 때문에 400 씨씨 가 나온듯 하고, 주요소비층을 사회초년생을 타겟으로 한듯 합니다...
자유 계시판등을 봤을때...
근데 아래 사진을 보면 50마력이라고 적혀있네요...@.@
진짜 50마력만 되준다면 그냥 싸게 하나 사서 서킷이나 다여야지..ㅋㅋ
아래는 츅500r 입니다..
신개발엔진、471cc,수냉4밸브 DOHC, 최고출력47.6ps 랍니다.위쪽에 400 출력보다 좀 딸리네요..ㅋㅋ
400에대한 아직 정확한 스펙정보가 없어서...ㅎㅎ
아래 사진은 츅정보 찾다가 외국사이트에서 퍼온사진인데.. 유러피안?? 레이스 출전차량 인가 보더라고요...
영어는 짧아서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출처: OSAKA☆JAPAN 원문보기 글쓴이: 규규규
첫댓글 500은 r아니라 f로 나와야할듯하네요 네이키드스탈이네요 400도 디자인이 되려 후퇴네요 ^^
가성비만 출중하다면..
400은 일본내수형이 될 것 같네요...
400보다 500이 rpm/hp 와 토크가 월등히 좋아서 출력이 딸리는게 아니라 한수 위죠... 다만.. 4기통이 아니라는게 매우 아쉽다.. 왜 미들급은 죄다 2기통으로 나오는지...
빨간색이 마음의 드네요
400이요 외신에는 자료 돌아다니는것 같던데요?? ㄷㄷㄷ 500r이랑 완전똑같은듯하더라구요;;;;
분명 400r 데칼을 봤는데;;; 설마 합성은 아니겟죠?? ㄷㄷㄷㄷ
제글곰색해보시면. 모터쇼에서 400 찍은 사진있습니다 보세요^^
일본은 400cc이상부터 대형바이크면허 필요하고250cc 초과부터 고비용과 시간을 들여서 차검을 받아야하므로 일본에서 500cc이나 400cc의 수요는 많지 않을 것 같네요 ^^
형~ㅋ 잘지내시죠?? ^^바둥바둥살다보니 연락도자주못드렸네요^^ 집가면 연락드릴게요^^ 참.. 400씨씨 면. 거의398/399씨씨 이런식으로 출시하죠^^?
복규냐?형도 요즘 바쁘다!
2기통이라서 4기통 배기음을 좋아 하는분은 싫어할듯 ㅋ
500r 은 병렬 2기통으로 알고있어요 .
첫댓글 500은 r아니라 f로 나와야할듯하네요 네이키드스탈이네요 400도 디자인이 되려 후퇴네요 ^^
가성비만 출중하다면..
400은 일본내수형이 될 것 같네요...
400보다 500이 rpm/hp 와 토크가 월등히 좋아서 출력이 딸리는게 아니라 한수 위죠... 다만.. 4기통이 아니라는게 매우 아쉽다.. 왜 미들급은 죄다 2기통으로 나오는지...
빨간색이 마음의 드네요
400이요 외신에는 자료 돌아다니는것 같던데요?? ㄷㄷㄷ 500r이랑 완전똑같은듯하더라구요;;;;
분명 400r 데칼을 봤는데;;; 설마 합성은 아니겟죠?? ㄷㄷㄷㄷ
제글곰색해보시면. 모터쇼에서 400 찍은 사진있습니다 보세요^^
일본은 400cc이상부터 대형바이크면허 필요하고
250cc 초과부터 고비용과 시간을 들여서 차검을 받아야하므로
일본에서 500cc이나 400cc의 수요는 많지 않을 것 같네요 ^^
형~ㅋ 잘지내시죠?? ^^
바둥바둥살다보니 연락도자주못드렸네요^^
집가면 연락드릴게요^^
참.. 400씨씨 면. 거의398/399씨씨 이런식으로 출시하죠^^?
복규냐?
형도 요즘 바쁘다!
2기통이라서 4기통 배기음을 좋아 하는분은 싫어할듯 ㅋ
500r 은 병렬 2기통으로 알고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