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괴산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괴산군민 여러분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충북 괴산군이 2023 괴산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26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강당에서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괴산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는 송인헌 군수가 괴산군민들도 문화적 혜택을 향유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송 군수는 괴산군민들은 가수들의 공연을 보기 위하여 청주나 충주 또는 서울 등 다른 지역으로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공연을 보려면 자녀들이 공연 티켓을 구해다 주어야 공연을 보러 갈 수 있지만, 그것도 군민 대다수는 엄두를 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고 했다.
이어 송 군수는 군민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괴산으로 가수들을 부르고 무료로 관람하도록 첫 번째 괴산군민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록 올해 처음으로 맞은 군민이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는 많은 군민이 함께 문화예술 공연을 즐기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군민 모두가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공연은 가수 청이 씨 진행으로 가수 박상철, 가수 이동준, 가수 민지, 가수 장계현, 품바 라동근, 가수 강민, 가수 신명화, 대금 백종원, 팬 플루티스트 김희성, 일렉톤 피아노 한지연의 공연과 디돌스 안무팀이 송년의 밤을 장식했다.
특히 팬 플루티스트 김희성의 감미로운 넬라 판타지아 연주는 보는 이들의 가슴에 짙은 여운을 남겼다.
또한, 일렉톤 피아노 한지연의 공연은 70명의 오케스트라의 공연처럼 웅장하면서 장엄하고, 폭풍을 휘몰아치듯, 한 사람이 하나의 건반 악기로 낼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