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앤뮤직 Beggars Banquet 소개서
█ Beggars Banquet 신보 타이틀 / 가격 : 17,000원
1. Beirut / The Flying Club Cup
뉴욕, 파리, 발칸 반도를 넘나드는 20세 청년의 환상적인 음악 여정!뉴요커에서 집시로, 집시에서 파리지엔으로...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는 팝 로맨티스트 베이루트가 들려주는 팝, 록, 샹송, 집시 음악의 아름다운 만남. 그의 음악은 장르에 대한 광대한 식욕이 우선 귀에 번쩍 뜨일만큼 각종 스타일을 자신만의 문범으로 소화하는 능력이 범상치 않으며 집시뮤직을 기반으로한 월드뮤직에 포크, 사이키델리아, 익스페리멘탈, 로 파이 등이 한데 어울려 감동적인 사운드의 정경을 그려내고 있다. 2년 만에 발표한 그의 신작은 전작의 계보를 잇는 천재적인 사운드 메이킹이 돋보이는 수작으로 그의 팬들뿐만 아니라 모던락과 월드뮤직을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민족할만한 높은 음악적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2. Devendra Banhart / Smokey Rolls Down Thunder Canyon (Special Edition / 가격 : 15,400원)
3. Devendra Banhart / Smokey Rolls Down Thunder Canyon (AMG ★★★★)
많은 팬들이 기다려 왔던 미국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데벤드라 반하트의 2007년 신작. 작년 각종 평론지들을 통해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그를 메인스트림의 위치에 올리게한 수작 ‘Cripple Crow’의 연장선에 있는 본 작은 한층 세련되며 진솔한 예술성이 살아숨쉬는 로-파이 포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발매와 동시 빌보드 인디챠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높은 상업적 성공까지 거두고 있으며 그의 음악적 토양이 되었던 닐 영, 조니 미첼, 질베르토 길, 빅토르 하라 등 다양한 거장들의 숨결을 느낄수 있는 고품격의 포스 사운드가 수록되어 있다. 그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4. Super Furry Animals / Hey Venus! (AMG ★★★★☆)
현존하는 웨일즈 밴드 중 가장 창조적인 집단으로 평가되고 있는 슈퍼 퍼리 에니멀스의 2007년 신작. 최근 러프 드레이드 레이블로 이적 10여년이 넘는 밴드 생활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는 이들의 야심찬 행보가 돋보이는 본 작품은 이전 어느 작품보다 창조적이며 멜랑꼴리한 브릿팝의 정수를 들려주고 있다. 한번 들으면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싱글커트 트랙 ’Run-Away’를 비롯하여 이들의 다양한 사운드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Show Your Hand’, ‘Let the Wolves Howl at the Moon’ 등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트랙들로 가득 차 있다.
5. 1990s / Cookies
최근 제 2의 프란츠 퍼디난드로 불리우며 많은 평론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코트랜드 출신의 3인조 인디락 밴드 나인틴나인스의 데뷔작. 버나드 버틀러의 프로듀싱으로 커다란 화제가 된 본 앨범은 과거 ‘80년대 ‘Clash’의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공격적인 리프와 세련된 포스트 펑크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복고적인 모습을 띄고 있지만 진부한 양식을 벗어난 이들의 파격적인 사운드 메이킹이 빛을 발하는 ‘You Made Me Like It’, ‘Is There a Switch for That?’의 트랙들을 통해 최신 포스트 펑크의 미래를 예측할수 있다. 프란츠 퍼디난드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6. Adam Green / Jacket Full Of Dange (AMG ★★★★☆)
7. Adam Green / Gemstones (AMG ★★★★☆)
8. Adam Green / Friends Of Mine
9. Adam Green / Adam Green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아담 그린은 ‘영 레너드 코헨’이라는 평론가들의 평가처럼 음악을 통해 인생의 깊은 의미와 심오한 예술가의 고뇌를 그리고 있는 뛰어난 재능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마치 로이 오비슨과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시키는 복고적인 로커벨리 사운드에서부터 루 리드나 벨벳 언더그라운드는 연상시키는 멜랑꼴리하면서도 실험적인 모던락 사운드가 블랭딘된 음악, 특히 한편의 시와도 같은 깊은 의미가 담겨 있는 노랫말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해가는 그의 진솔한 음악성이 담긴 본 대표 작품들은 세련된 뉴요커 스타일의 모던락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0. Albert Hammond Jr / Yours To Keep (AMG ★★★★)
지금은 최고의 모던락 밴드로 성장한 스트록스의 기타리스트 알버트 하몬드 주니어는 개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뛰어난 작곡 능력으로 밴드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거닐고 있는 인물이다. 2006년 발표한 그의 솔로 데뷔작은 이러한 그의 재능을 십분 발휘한 수작으로 마치 ‘60~’70년대의 비틀즈와 비치 보이스를 연상시키는 멜로딕한 진행이 일품인 복고적이며 감성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반복적인 기타 리프가 묘한 중독성을 발휘하는 ‘In Transit’를 비롯하여 뛰어난 멜로디 메이커로의 재능이 돋보이는 ‘Everyone Gets a Star’ 등이 수록되어 있다. 스트록스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1. Antony & The Johnsons / I Am A Bird Now (AMG ★★★★☆)
에이즈로 요절 한 뉴욕의 유명 사진작가인 Peter Hujar의 대표작인 'Candy Darling On Her Deathbed'을 앨범 커버로 사용하고 있는 본작은 현재 인디록/챔버팝 씬의 중심에 서있는 Antony & The Johnsons의 2005년 두번째 앨범이다. Rufus Wainwright, Devendra Banhart, Lou Reed, 거기다가 그에게 커다란 영향을 줬었던 컬처클럽의 Boy George등의 놀라운 참여진으로 이루어진 본작은 인디락의 포메이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실내악이나 오케스트레이션이 사용되었으며 어떤것은 그가 존경해 마지않는다는 Otis Reading의 소울풀한 면모까지 담고있다. 그가 노래할때 우리의 인생에서 들을 수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 거기에 있을지 모른다는 평은 그저 그런 과장이 아니다.
12. Arcade Fire / Funeral (AMG ★★★★☆)
2003년 캐나다에서 결성된 포스트 펑크/익스페리멘털 씬의 최대 기대주, Arcade Fire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이미 여러 프레스에서의 화려한 평가 그대로 아름답지만 에너지가 넘치며, 또한 감성적인데, 이것은 포스트 펑크 씬의 어느 경향을 보여주는 듯 하다. 이자들은 옛것의 리바이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과의 접목을 심도있게 생각해본 듯한 흔적이 역력하다. 복고적인 멜로디와 오케스트레이션을 동반한 꽉찬 사운드의 배치는 정신적인 카타르시스를 제공하며, 기존의 포스트 펑크에서 느낄 수 없었던 여러 요소들을 쉽게 감지할 수 있다. 겁나게 비장한 이 앨범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04년 가장 중요하게 지목 됐던 앨범!
13. Arcade Fire / Arcade Fire (EP)
현재 가장 뛰어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놀라운 인디락 밴드인 Arcade Fire의 2003년 발매된 데뷔 EP의 리이슈앨범. 이들이 데뷔초에 투어를 돌며 직접 만들어서 팔았던 본 EP는 희소성으로 인해 이베이에서 100달러가 넘는 가격에 거래되기도 했었는데, 결국은 그런 어이없는 사태를 막기위해 Merge에서 다시 발매하기로 결정하여 2005년에 다시 출시되었다. 놀라운 멜로디와 가슴벅찬 전개, 습기차고 거칠지만 슬프면서도 활기가 넘치는 사운드는 정규 앨범급의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으며 정규앨범에서 들을 수 없었던 7곡을 수록하고 있다. 당신이 놓쳐서는 안될 두번째 기회
14. Babyshambles / Down In Albion
영국 락계의 악동 Pete Doherty 가 만든 프로젝트 그룹 Babyshambles 의 데뷔 앨범 이다. 클래쉬의 영향을 받았던 그의 펑크 사운드에 대한 열렬한 애정이 담뿍 담긴 본 작품은 발매 전 부터 가장 큰 이슈와 기대를 모았으며 굉장히 거칠고 산만하지만 그들의 솔직한 스타일이 두드러진다. 대부분의 곡들이 뛰어나지만 특히 The Libertines 의 2번째 앨범과 유사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Killamagiro’ 그리고 강렬한 리프가 돋보이는 ‘8 Dead Boys’ 두곡은 이 새로운 밴드의 열정과 영혼을 보여준다. 악틱 몽키스 스타일의 포스트 펑크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5. Cara Dillon / After The Morning
아일랜드 출신의 여성 포크 뮤지션 칼라 딜리온은 일찍이 필 코터, 마이크 올드 필드 등의 대가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커다란 재능을 인정 받았으며 2001년 BBC 라디오 포크 어워드등에서 수상하는 등 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는 커다란 성공을 거둔 켈틱 포크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다. 2006년 발표한 본 작품은 러프 트레이드를 통해 배포되며 그녀의 이름을 전세계에 알린 중요한 작품으로 그녀의 뛰어난 창작 능력과 신비로운 보이스 칼라가 완벽하게 블랜딩된 명연을 선사하고 있다. 이중 ‘Never in a Million Years’, ‘Brockagh Braes’ 등의 트랙들은 필수 추천 트랙으로 손색이 없다.
16. Celebration / The Modern Tribe (AMG ★★★★☆)
셀러브레이션은 미국 볼티모어 출신의 펑크 공동체로 보컬과 퍼커션을 맡고 있는 프론트 우먼 카트리나 포드와 멀티 인스트루멘탈리스트인 션 안타네이티스를 중심으로 2004년 결성된 3인조 혼성 그룹이다. 2005년 발표했던 인상적인 데뷔작 이후 2년만에 발표하는 이들의 신작은 서포모어 징크스를 완벽히 무시한 비약적인 음악성의 상승을 선보인 수작으로 발매와 동시 많은 비평지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화제작이다. 펑크하면 연상되는 과격과 질주가 아닌 내면 세계에 집착하는 특이한 사운드스펙트럼이 우선 돋보이는 걸작으로, 색다른 펑크를 맛보고 싶은 팬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17. David Kitt / Small Moments (Amazon ★★★★☆)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데이빗 키트는 요 라 탱고, 아랍 스트렙, 벡 등의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포크에 기반을 둔 세련된 모던락 사운드로 이미 자국내에서는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커다란 호평을 받았던 데뷔작 ‘The Big Romance’이후 2003년 선보인 그의 두번째 작품집은 러프 트레이드를 통해 발매되며 그의 이름을 전세계에 알린 수작으로 싱글 커트 돠어 커다란 사랑을 받은 ‘Song from Hope St’, ‘What I Like’ 등의 곡을 통해 그의 뛰어난 명성을 확인 할 수 있다.
18. Decemberists / Picaresque (AMG ★★★★)
마치 빌리 조엘의 목소리를 연상케하는 다재다능한 보컬 Colin Meloy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인디 & 챔버팝 밴드인 Decemberists의 2005년 작품. 전작의 컨셉을 이어가는 듯한 밝고 영리한듯 보여지는데 아코디언, 하몬드 올갠, 피아노등의 적절한 배치와 재치있으면서도 담백한 느낌을 준다. R.E.M이나 벨 엔 세바스찬을 떠올리는 것도 어렵지 않은 일이며 기가 막힌 멜로디는 청자의 마음을 움직여 줄 것이다. 모든 인디팝의 팬들을 위한 이색작으로 손색이 없다.
19. Delays / You See Colours
2006년 4월에 밸매된 2번재 앨범을 들고 다시 돌아온 디레이즈. 잉글랜드 출신으로 킨, 스타세일러 등과 함께 브릿팝의 계보를 잇는 유망주로 선정된 이들은 여전히 투명한 하이톤의 보이스와 훌룡한 멜로디를 그대로 지닌 채, 독특한 일렉트로닉과 브릿 팝의 결합을 유도하면서 좀 더 강력한 기타 사운드를 첨가해 성공적으로 변화한 그들이다. 세련된 브릿팝만의 향취를 간직한채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왕래하는 드레이의 끝없는 비상은 현재 진행형으로 지속되고 있다.
20. Devastations / Yes U
오스트렐리아 출신의 3인조 그룹 데바스테이션의 2007년 신작. 이들의 통산 세번째 앨범으로 기록될 본 작품은 베가스 뱅킷 그룹에 전격 발탁 전세계의 이들의 이름을 알린 출세작으로 마치 톰 웨이츠나 러너드 코헨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저음의 보이스와 카바레 사운드를 접목시킨 복고적인 멜로디가 일품인 개성적인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대부분의 곡들이 뛰어나지만 이중 최근 UK싱글챠트에서 주목받고 있는 ‘Black Ice‘, ‘Oh Me‘ 등은 강력 추천곡으로 손색이 없다.
21. Dr. Dog / Easybeat (AMG ★★★★☆)
22. Dr. Dog / Takers & Leavers (EP )
필라델피아 출신의 7인조 인디락 그룹 닥터 독은 마치 ‘비틀즈가 2000년대에 새 앨범을 낸다면 이런 음악일것이다.’는 평론가의 평처럼 시대의 흐름을 거슬러간 지극히 복고적인 사운드로 많은 골수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그룹이다. 간결한 비트와 멜로딕한 사운드 그리고 인간미가 넘치는 유려한 하모니에 이르기까지 이들의 음악에서는 ‘60’~’70년대 대중 문화의 키취를 강하게 느낄 수 있으며 이러한 개성적인 사운드는 단시일내에 이들의 이름을 메인스트림에 알린 결정적인 요소가 되었다. 비틀즈, 비치 보이스 풍의 복고적인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23. Emilian Torrini / Fishermans Woman (AMG ★★★★)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미모의 여성 싱어송 라이터 에밀리안 토리니의 2005년 작품. 트립합과 일레트로니카 그리고 드립팝의 이상적인 조화를 통해 여성 특유의 섬세하며 유려한 사운드를 구하사고 있는 그녀의 음악은 마치 꿈길을 걷는듯한 기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거스 거스, 씨버리 코퍼레이션의 보컬 세션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그녀는 최근 카일 미노그의 새앨범의 프로듀싱과 세션을 참여하며 최고의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이러한 그녀의 뛰어난 재능이 그대로 투영된 본 작품은 뷰욕, 토리 에이모스 이후 침체되었던 여성 싱어송 라이터의 부활을 예고라고 있다.
24. Emma Pollock / Watch The Fireworks (Amazon ★★★★)
최근 베가스 벵킷에서 적극 후원하고 있는 여성 싱어송 라이터 엠마 폴락의 2007년 데뷔작.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드립팝 그룹 델가도스의 보컬세션으로 주목받았던 그녀는 뛰어난 창작능력과 탁월한 보이스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본 데뷔작을 통해 그녀의 비범한 음악성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남편이기도 한 델가도스의 드러머 폴 세비지가 프로듀싱과 각종 악기의 세션을 담당하여 더욱 높은 완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마치 가을의 풍경을 연상시키는 편안하며 풍성한 사운드가 앨범 전체를 아름답게 채우고 있다. 델가도스의 팬이라면 적극 추천을 권한다.
25. Future Of The Left / Curses
영국 출신의 얼터너티브 밴드 퓨쳐 오브 더 레프트의 2007년 신작. 최근 베가스 벵킷 그룹에 전격 발탁되며 커다란 화제가 되고 있는 이들은 마치 과거 포스트락 그룹들에서 찾아볼수 있는 다양한 사운드 메이킹과 퍄퓰러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뛰어난 작품들을 선보이며 데뷔와 동시 많은 평론들로부터 만장에 가까운 극찬을 일구어 냈다. 이중 중독성 강한 비트가 일품인 ‘Everyday’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In My Yard’ 등은 받드시 필청을 권한다.
26. iliketrains / Elegies To Lessons Learnt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국 출신의 익스페리멘탈 & 포스트락그룹 아이라이크트레인스의 2007년 신작. 시규로스, 갓 스피즈 유 블랫 엠페러 등의 영향을 깊히 받은 이들의 음악은 마치 닉 케이브를 연상시키는 암울하며 염세적인 보이스와 실험적인 비트와 노이즈속에 멜로딕한 진행을 선보이며 발매와 동시 많은 평론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규로스, 갓 스피즈 유 블랫 엠페러, 일본 그룹 모노 등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만족할만한 높은 음악적 감흥을 제공한다.
27. Isan / Beautronics (AMG ★★★★☆)
잉글랜드 출신의 포스트락그룹 이산의 데뷔작. 현재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7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한 중견그룹으로 성장하였지만 아직까지 진보적이며 높은 예술성의 집결체인 이들의 데뷔작을 능가하는 작품은 발표하고있지 못할 정도로 포스트락씬에서는 최고의 명반으로 기록되고 있다. 특히 환상적인 싸운드 메이킹이 빛을 발하는 ‘Paintchart’, ‘Ampule’ 등의 곡에서 느껴지는 강력한 아우라는 일품이며. 포스트 락을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28. Jack Penate / Matinee
최근 영국의 빌리 드레그로 불리우며 커다란 호제가 되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잭 페나테의 2007년 신작. 뮤지컬 배우로의 경력을 지니고 있는 그는 포크와 모더락의 이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본 작품을 통해 영국 출신의 신인으로는 드물게 빌보드 앨범챠트에 오르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긍적적인 사고를 유발시키는 유머러스한 사운드와 깊은 사회성을 지닌 노랫말이 특징으로 빌리 드레그, 윌코 등의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강력히 추천을 권한다.
29. The Long Blondes / Someone To Drive You Home (AMG ★★★★)
영국 출신의 포스트 펑크그룹 더 롱 블론디스의 데뷔작품. 여성 기타리스트 도리안 콕스를 중심으로 결선된 5인조 혼성그룹으로 과거 페티 스미스와, 블론디, 하트 등의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섹시하며 도발적인 펑크락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이중 ‘Lust in the Movies’, ‘Once and Never Again’ 등의 트랙들은 이들의 개성적인 사운드를 여과없이 들려주는 골든 트랙으로 손색이 없으며 우먼 파워 지향적인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할만한 음반이다.
30. Low / Trust
미네소타 출신의 슬로코어 밴드인 Low의 2002년도 최신작. 그들의 느리며 음산한 느낌의 곡들은 계속되고 있지만 이전보다 사운드의 층이 두꺼워지고 락적인 기타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다. 퍼즈톤의 기타와 밀도감 있는 연주를 들려주는 Canada와 같은 곡들은 그들의 변화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이다. 그럼에도 그들만의 느리며 아름다운 곡들과 Alan Sparhawk와 Mimi Parker의 감성적인 보컬하모니는 여전히 매력있게 들린다. 그들의 앨범 중 가장 뚜렷한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또한 가장 어두우며 음산한 느낌을 가지게 하는 작품.
31. Low / Secret Name (AMG ★★★★)
미네소타 출신의 슬로코어밴드인 LOW의 99년도 앨범. Bedhead와 함께 슬로코어계열을 대표했던 그들은 이 앨범에서 작곡면이나 연주면에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스티브 알비니에 의해서 프로듀싱되어진 이 앨범에서 그들은 Don't Understand 에서처럼 노이즈음을 삽입하기도 하고 곡들은 이전의 그 어떤 앨범보다도 절도감있게 느껴진다. 또한 이 앨범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현악 연주들은 Alan Sparhawk와 Mimi Parker의 감성적인 보컬과 완벽하게 조화되고 있다. 느리면서도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있는 따듯한 노래들이 담긴 너무나도 아름다운 앨범
32. Low / Christmas
슬로코어계의 제왕, Low의 영원한 스테디 셀러인 이 앨범은 이미 여러 프레스와 판매량이 입증해 주듯,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크리스마스때 불려지는 여러 유명한 곡들과 자신이 부른 곡들은 물론 크리스마스때 이것을 듣는다면 미칠듯이 황홀하겠다만, 아무때나 들어도 손색이 없는 단일 앨범의 기능역시 수행하고 있기에 이 아이템을 고르는 당신은 절대 후회할 일이 없을것이다.
33. Mystic Chords Of Memory / Mystic Chords Of Memory (AMG ★★★★)
캐나다 출신의 모던락그룹 미스틱 코즈 오브 메모리는 리드싱어 크리스 건스트를 중심으로 결성된 4인조 그룹으로 마치 ‘60~’70년대 싸이키 델릭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환각적인 음약과 복고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독창적인 드림팝 사운드로 네오 싸이키델릭 그룹의 표방하는 많은 그룹중 단연코 돋보이는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이중 감성어린 싸이키 트랙 ‘Decisions, Decisions’를 비롯 아름다운 추억을 상기 시키는 드립팝 트랙 ‘Memory’ 등은 이들의 독특한 음악성을 여실히 들어내고 있는 명곡들이다. 머큐리 랩, 콕트 트윈스 등의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34. Scott Walker / And Who Shall Go To The Ball?
스코트 워커는 ‘60년대에는 팝 가수로, ‘70년대에는 번역가로 명성을 얻었다. 지난 20년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음에도 그에 대한 수많은 기사들이 쓰여졌다. 특히 그는 뮤지션뿐만 아니라 작곡가로서 여러 세대로부터 존경을 받았으며, 데이비드 보위, 줄리안 코프, 디바인 코미디, 데이비드 실바인 같은 사람들에게 결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작년에 발표하여 화려한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던 ‘The Drift’ 이후 1년만에 발표한 그의 신작은 이러한 그의 음악 내공을 확연이 느낄 수 있는 골든트랙들로 가득찬 수작으로 그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할만한 골든 트랙들로 가득 차 있다.
35. Scout Niblett / This Fool Can Die Now (Amazon ★★★★★)
속삭이는 듯한 보컬과 설득력 넘치는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눈물샘을 자극하는 가사 등으로 유명한 싱어송 라이터 스콧 니블렛은 애니 디 프랑코, 피제이 하비, 캣 파워 등의 특급 아티스트들과 종종 비교되는 행운을 누려왔다. 2007년 새롭게 선보인 그녀의 신작은 한층 성숙한 음악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빛을 발하는 그녀의 최고작으로 속꼽아도 무방할 높은 음악적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중 내지르는 듯한 그녀의 본능적인 보이스가 빛을 발하는 ‘Do You Want To Be Buried With My People?’와 그녀의 아름다운 감수성이 투영된 발라드 트랙 ‘Kiss’ 등은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36. Sodastream / Hill For Company (AMG ★★★★)
오스트리아 출신의 소다그림은 다재다능한 기타리스트 칼 스미스를 중심으로 결성된 2인조 그룹으로 마치 벨 & 세바스챤, 엘리옷 스미스를 연상시키는 포크 사운드를 기반으로한 익숙한 챔버팝 사운드를 추구하고 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깊은 매력에 빠질수 있는 인간미 넘치는 음악이 이들의 특징이며 이러한 음악적 특성은 2001년 발표한 본 작품을 통해 여실히 들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곡들이 뛰어나지만 이중 익숙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Heaven on the Ground’와 챔버팝만의 아기자기한 향취가 느껴지는 ‘Lushington Hall’ 등은 추천 트랙으로 손색이 없다.
37. The Strokes / Is This It? (AMG ★★★★☆)
뉴욕출신의 포스트 펑크 & 네오 개러쥐 락 그룹으로 2000년대 초 화이트 스트라입스와 함께 최고의 스폿 라이트를 받았던 더 스트록스의 대망의 데뷔작. 인디밴드로는 드물게 발매와 동시 빌보드 앨범 챠트 20위권에 안착하며 뛰어난 작품성과 대중성의 두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획득했던 본 작품은 보컬리스트 줄리안 카사블랑카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과 복고와 현대의 이상적인 조화를 통한 새로운 음악세계를 선보인 수작으로 네오 개러쥐락의 교과서와도 같은 작품으로 기록되고 있다. 대부분의 곡들이 뛰어나지만 이중 ‘The Modern Age’, ‘Someday’ 등은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38. Taken By Trees / Open Field
스웨덴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드코어 그룹 테이큰 바이 트리스의 2007년 데뷔작. 북유럽 밴드로는 드물게 러프 트레이드를 통해 전격 발탁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들은 미성의 여성 보이스가 들려주는 신비로운 뉘앙스와 간결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사운드 메이킹이 특징이며 보호본능을 자극시키는 ‘Tell Me’와 어쿠스틱 사운드와 미성이 보이스가 아름답게 블랜딩된 ‘Legend’ 등의 곡들을 통해 이들의 헤어날수 없는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캣 파워, 벨 & 세바스챤등의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만족할만한 매력적인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39. Tim Gane & Sean O'Hagan (OST) / La Vie D'Artiste (예술가의 삶)
2007년 세자르 영화제 수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프랑스의 마크 피토우시 감독의 영화 ‘예술가의 삷’의 사운드 트랙으로 스테레로 랩의 리더 팀 게인과 모던락그룹 더 하이 라마스의 멤버인 션 오하간이 사운드 트랙을 담당하여 커다란 화제가 된 앨범이다. 모던락씬에서 독자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 두 거장들의 넘치는 음악적 아이디어와 완벽한 사운드 매이킹은 본 작품을 통해 빛을 발하고 있으며 이들의 음악을 선호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40. Unicorns / Who Will Cut Our Hai
로파이 그룹 유니콘스의 소포모어 앨범인 이 앨범은 캐나다 인디 록 씬의 역사를 재편했으며 미국과 영국 시장에서도 호평과 함께 소기의 성공을 거두었다. 다분히 로우 파이 사운드에 곁들여진 찰랑찰랑한 멜로디는 왕년의 전설 ‘Pavement’를 연상시키기도 하지만 이들은 키보드를 비롯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훨씬 능란하게 운용하며 이것은 그들 최고의 강점이 된다. ‘Hot Hot Hea’t, ‘Cat Power’, ‘MicroPhone’, ‘Walkmen’ 등과 함께 투어를 하면서 한참 바쁘게 보냈던 2003년 최고의 밴드 중 하나다. 이들의 팬들이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 Beggars Banquet 타이틀 / 가격 : 17,000원
41. Andy Votel / All Ten Fingers
43. Asian Dub Foundation / Frontline 93~97
43. Asian Dub Foundation / RAFI
44. Badly Drawn Boy / Have You Fed The Fish?
45. Badly Drawn Boy / One Plus One Is One (AMG ★★★★)
46. Badly Drawn Boy / The Hour Of Bewilderbeast
47. Badly Drawn Boy / About A Boy Soundtrack
48. Basement Jaxx / Remedy
49. Basement Jaxx / Rooty
50. Basement Jaxx / The Singles
51. Basement Jaxx / Crazy Itch Radio
52. Basement Jaxx / Kish Kash
53. Bauhaus / The Final Concert
54. Bauhaus / The Skys Gone Out (Amazon ★★★★☆)
55. Beirut / Gulag Orkester (2CD Limited Edition)
56. Biffy Clyro / Infinity Land
57. Bis / Social Dancing (AMG ★★★★)
58. Blonde Redhead / 23
59. Blonde Redhead / Misery Is A Butterfly
60. Bowery Electric / Lushlife (AMG ★★★★)
61. Brassy / Getting Wise
62. Brassy / Got It Made
63. The Breeders / Title TK (AMG ★★★★)
64. Calla / Collisions (AMG ★★★★☆)
65. Calla / Strength In Numbers (AMG ★★★★)
66. Capital K / Island Row (Amazon ★★★★☆)
67. Celebration / Celebration
68. The Charlatans UK / Some Friendly (AMG ★★★★)
69. The Charlatans UK / Songs From The Other Side
70. The Charlatans UK / Between 10th And 11th
71. The Charlatans UK / Up To Our Hips (AMG ★★★★)
72. Cocteau Twins / Lullabies To Violaine : Singles & Extended Plays Vol. 1 (2CD)
73. Cocteau Twins / Lullabies To Violaine:Singles & Extended Plays Vol. 2 (2CD)
74. Cocteau Twins / Head Over Heels
75. Cocteau Twins / Heaven Or Las Vegas
76. Cocteau Twins / Treasure
77. Cocteau Twins / Victorialand
78. Cocteau Twins / Blue Bell Knoll
79. Cornelius / CM : Cornelius Remixes
80. Cornelius / FM : Fantasma Remixes
81. Cornershop / Hold On It Hurts (Amazon ★★★★☆)
82. Cornershop / When I Was Born For The 7th Time
83. The Cult / Pure Cult The Singles (AMG ★★★★☆)
84. David Axelrod / David Axelrod
85. Dead Can Dance / Wake (2CD) (AMG ★★★★☆)
86. Dead Fly Buchowski / Land Of the Rough
87. Dead Meadow / Feathers (AMG ★★★★☆)
88. Dead Meadow / Shivering King And Others
89. The Delgados / Peloton
90. The Delgados / Hate
91. Devendra Banhart / Nino Rojo
92. Devendra Banhart / Cripple Crow
93. Devendra Banhart / Rejoicing In The Hands
94. Dizzee Rascal / Boy In Da Corner
95. Dizzee Rascal / Maths + English (AMG ★★★★)
96. Dizzee Rascal / Showtime (CD+DVD) (AMG ★★★★☆)
97. Dot Allison / Substance (EP)
98. Early Man / Closing In
99. The Early Years / The Early Years
100. Electrelane / Rock It To The Moon
101. Electrelane / Singles, B-Sides, And Live
102. Electrelane / No Shouts, No Calls (AMG ★★★★)
103. Elvis Perkins / Ash Wednesday
104. Gary Numan / Living Ornaments ’81 (2CD Deluxe Edition)
105. Gene Loves Jezebel / Promise (2CD Deluxe Edition)
106. Gene Loves Jezebel / Immigrant (2CD Deluxe Edition)
107. Gene Loves Jezebel / Discover (2CD Deluxe Edition)
108. Gorky's Zygotic Mynci / How I Long To Feel That Summer In My Heart
109. Grasshopper / The Orbit of Eternal Grace (AMG ★★★★)
110. Guide By Voices / Half Smiles Of The Decomposed
111. Guide By Voices / Universal Truths & Cycles (Amazon ★★★★)
112. Guitar Wolf / Missile Me
113. Gus Gus / Gus Gus VS T-World (AMG ★★★★)
114. Hefner / Boxing Hefner
115. Hefner / Breaking God’s Heart
116. Hefner / Dead Media (AMG ★★★★☆)
117. Hefner / We Love The City
118. His Name Is Alive / Last Night (AMG ★★★★☆)
119. The Hope Blister / Underarms & Sideways (2CD)
120. Ill Ease / The Exorcist
121. Interpol / Antics (Amazon ★★★★★)
122. Johann Johannsson / IBM 1401 A User’s Mannual (AMG ★★★★)
123. Jordan Fields / Moments In Dub
124. Kristin Hersh / Learn To Sing Like A Star (Amazon ★★★★☆)
125. Kristin Hersh / The Grotto (Amazon ★★★★)
126. Laika / Lost In Spaces (2CD)
127. Laika / Good Looking Blues
128. Laika / Sounds Of The Satellites (AMG ★★★★☆)
129. Laika / Wherever I Am I Am What Is Missing
130. Layo & Bushwacka / Night Works (AMG ★★★★)
131. Lemon Jelly / Lost Horizons
132. Lemon Jelly / ‘64~’95 (AMG ★★★★☆)
133. Lisa Gerrard / Best Of Lisa Gerrard (AMG ★★★★)
134. Llama Farmers/Dead Letter Chorus
135. Loop Guru / Loopus Interruptus
136. Luna / Luna Live
137. Luna / Romantica
138. Luna / The Best Of Luna (2CD Limited Special Edition)
139. Magnetophone / The Man Who Ate The Man
140. Mass / Labour Of Love
141. Mclusky / Mcluskyism (3CD Limited Edition For 1 Price) (AMG ★★★★☆)
142. Mclusky / My Pain And Sadness Is More Sad & Painful Than Yours (Amazon ★★★★)
143. Mercury Rev / Boces
144. Mercury Rev / See You On The Other Side
145. MIA / Arular
146. MIA / Kala
147. Michael J Sheehy / I’ll Gotten Gains
148. Michael J Sheehy / No Longer My Concern
149. Minotaur Shock / Maritime
150. Mission Of Burma / OnoffOn
151. Modest Mouse / The Moon And Antarctica (AMG ★★★★☆)
152. Mojave 3 / Spoon And Rafter
153. Mojave 3 / Ask Me Tomorrow
154. Mojave 3 / Out Of Tune (AMG ★★★★☆)
155. Mojave 3 / Puzzles Like You
156. Monade / A Few Steps More
157. Mountain Goats / Tallahassee
158. Mouse On Mars / Audoditacker (AMG ★★★★)
159. Mouse On Mars / Rost Pocks (AMG ★★★★☆)
160. Mouse On Mars / Vulvaland (AMG ★★★★)
161. Natacha Atlas / The Best Of Natacha Atlas
162. The National / Alligator
163. The National / Boxer
164. Nico / Camera Obscura
165. Oceansize / Everyone Into Position (AMG ★★★★☆)
166. OST / 28 Days Later
167. Peaches / Fatherfucker
168. Pixies / Doolittle
169. Pixies / Wave Of Multilation
170. Pixies / At The BBC
171. Pixies / Bossanova
172. Pixies / Surfer Rosa
173. Pixies / Trompe Le Monde (AMG ★★★★)
174. Pizzicato Five / The Fifth Release From Matador
175. Pizzicato Five / Happy End Of The World
176. Pizzicato Five / Made In The U.S.A. (AMG ★★★★☆)
177. Pizzicato Five / Playboy & Playgirl
178. Pizzicato Five / The Sound Of Music (AMG ★★★★)
179. P. J. Harvey / Dry
180. Pretty Girls Make Graves / Elan Vital (AMG ★★★★☆)
181. Pretty Girls Make Graves / Good Health
182. Pretty Girls Make Graves / The New Romance (AMG ★★★★☆)
183. The Prodigy / Music For The Jilted Generation
184. The Prodigy / Always Outnumbered, Never Outgunned
185. The Prodigy / The Dirtchamber sessions Vol. 1 (AMG ★★★★☆)
186. The Prodigy / Experience
187. The Prodigy / Fat Of The Land
188. The Raconteurs / Broken Boy Soldiers
189. The Raconteurs / Broken Boy Soldiers (Single) /
190. Ratatat / Classics
191. Red House Painters / Ocean Beach
192. Red House Painters / Retrospective (2CD Limited Edition)
193. Red House Painters / Red House Painters 1
194. Red House Painters / Red House Painters 2 (Amazon ★★★★)
195. RJD2 / The Third Hand (Instrumental)
196. RJD2 / The Third Hand
197. Robert Forster & Grant Mclennan / Intermission : The Best Of The Solo Recordings (2CD Limited Edition)
198. The Rogers Sisters / The Invisible Deck (AMG ★★★★)
199. Saint Etienne / Finisterre (Amazon ★★★★)
200. Scout Niblett / I Am (AMG ★★★★)
201. Scout Niblett / Kidnapped By Neptune (AMG ★★★★☆)
202. Scott Walker / The Drift
203. Seefeel / Quique Redux (2CD Limited Edition) (AMG ★★★★☆)
204. Serious Times / These Are Some (2CD)
205. Shooting At Unarmed Men / Yes! Tinnitus! (AMG ★★★★)
206. Shooting At Unarmed Men / Soon There Will Be
207. Six By Seven / I.O.U Love (AMG ★★★★) /
208. Six By Seven / The Way I Feel Today
209. St. Vincent / Marry Me
210. Stanton Warriors / The Stanton Sessions (AMG ★★★★☆)
211. Stephen Malkmus / Face The Truth (AMG ★★★★☆)
212. Stereolab / Oscillons From The Anti-Sun (3CD+DVD)
213. Stereolab / Fab Four Suture (AMG ★★★★☆)
214. Stereolab / Peng (AMG ★★★★)
215. Stereolab / Space Age Batchelor Pad Music
216. Stuart A. Staples / Lucky Dog Recordings 03-04
217. Stuart A. Staples / Leaving Songs
218. Swell / Whenever You’re Ready (AMG ★★★★)
219. Tanya Donelly / Beautysleep
220. Tanya Donelly / Whiskey Tango Ghosts
221. Tapes 'N Tapes / The Loon
222. Tindersticks / Waiting For The Moon (Amazon ★★★★)
223. Tindersticks / Trouble Every Day
224. Thom Yorke / The Eraser
225. TV On The Radio / Desperate Youth, Bloodthirsty Babes
226. TV On The Radio / Return To Cookie Mountain
227. Whirlwind Heat / Do Rabbits Wonder (AMG ★★★★)
228. The White Stripes / White Stripes
229. The White Stripes / De Stijl
230. The White Stripes / White Blood Cells
231. The White Stripes / Elephant
232. Wolf & Cub / Vessels
233. Wiley / Treddin' On Thin Ice (AMG ★★★★)
234. The Wolfgang Press / The Burden Of Mules
235. Yo La Tengo / Summer Sun (Amazon ★★★★)
236. Young Heart Attack / Mouthful Of Love
237. Young People / All At Once (AMG ★★★★)
238. Various / The World Is Gon
█ Beggars Banquet LP 타이틀 /
239. Blonde Redhead / 23 (1LP)
240. Dizzee Rascal / Maths + English (2LP )
241. Devendra Banhart / Nino Rojo & Rejoicing In The Hands (2LP)
242. Interpol / Antics (1LP)
243. Laika / Wherever I Am IAm What Is Missing (1LP)
244. Lemon Jelly / Lost Horizons (3LP)
245. Mouse On Mars / Iaora Tahiti (1LP)
246. Pixies / Surfer Rosa (1LP)
247. Saint Etienne / Finisterre (1LP)
█ Schema 타이틀 /
248. Balano / Bossa & Balano (AMG ★★★★)
249. Break n’ Bossa Chapter
250. Break n’ Bossa Chapter 2
251. Break n’ Bossa Chapter 3
252. Break n’ Bossa Chapter 4
253. Break n’ Bossa Chapter 5 (2CD)
254. Break n’ Bossa Chapter 6 (2CD )
255. Cabaret Noir / Cabaret Noir
256. Dalschaert / Specularnotion
257. Double Beat / International Funk Music
258. Fade Out Vision / Mother Earth
259. Fez Combo / Follow The Spirit
260. Fragmentorchestra / Fragmentorchestra
261. Free Flow / Free Flow (AMG ★★★★)
262. Gerardo Frisina / Ad Lib
263. Gerardo Frisina / Hi Note
264. Intensive Jazz Sextet / Today’s Sound
265. Les Hommes / Les Hommes (AMG ★★★★)
266. Les Hommes / The Mood Is Modal (AMG ★★★★)
267. Madreblu / L'Equilibrio
268. Nicola Conte / Jet Sounds (AMG ★★★★☆)
269. Nicola Conte / Jet Sounds Revisited (AMG ★★★★)
270. Paolo Fedreghini & Marco Bianchi / Several People
271. Paul & Mark / Officine
272. Post Modern Bossa
273. Rosalia De Souza / Garota Diferente
274. S-Tone Inc / Sobrenatural
275. Schema Sextet / Look Out
276. Sepiatone / In Sepiatone
277. Soulstance / Act On!
278. Soulstance / En Route
279. Soulstance / Life Size (Amazon ★★★★)
280. Toco & S-Tone Inc / Instalacao Do Samba
281. Vibrazioni Production / Suoni Nella Nottle
█ Petrol 타이틀 /
282. Brazil / The Greatest Songs Ever
283. France / The Greatest Songs Ever
284. Ireland / The Greatest Songs Ever
285. Italy / The Greatest Songs Ever
286. Jamaica / The Greatest Songs Ever
287. Opera / The Greatest Moments Ever
288. Barcelona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89. Berlin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90. Melbourne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91. New York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92. Sidney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93. Tokyo / The Sex, The City, The Music
294. Cocktail / Seriously Good Music
295. Lounge / Seriously Good Music
█ Stomp 타이틀 /
296. Bert Jansch / Nicola (디지탈 리마스터)
297. Bert Jansch / The Ornament Tree (디지탈 리마스터)
298. Rod Stewart / A Night On The Town /
█ Bar-None Music 타이틀
299. 10,000 Maniacs / The Earth Pressed Flat
300. Chocolate USA / Smoke Machine
301. Diego Cortez / Stuzzicadenti 97-99
302. Disco Inferno / D.I. Go Pop
303. DJ Spooky / Subliminal Minded
304. Epic Soundtracks / Change My Life
305. Epic Soundtracks / Rise Above (AMG ★★★★☆)
306. Freddy Johnston / Can You Fly (AMG ★★★★☆)
307. Hanna Marcus / Black Hole Heaven
308. Joy Zipper / Joy Zipper
309. Kate Jacobs / Hydrangea
310. Luka Bloom / Between The Mountain & The Moon
311. The Mendoza Line / We’re All In This One (AMG ★★★★☆)
312. The Ordinares / One
313. Professor And Maryann / Lead Us Not Into Penn Station
314. The Scene Is Now / Oily Years 1983-1993
315. Various Artist : Onda Sonora / Onda Sonora : Red Hot + Lisbon
█ Ubiquity 타이틀 /
316. Arthur Verocai / Arthur Verocai
317. As One / So Far So Good (2CD ) (AMG ★★★★☆)
318. As One / 21st Century Soul
319. As One / Out Of The Darkness
320. Beatless / Life Mirrors
321. Bugs / Infinite Syndrome (Amazon ★★★★★)
322. Greyboy / Mastered Of Art
323. Greyboy / Soul Mosaic (AMG ★★★★)
324. Greyboy / Shades Of Grey (AMG ★★★★)
325. The Greyboy Allstars / Live (Amazon ★★★★☆)
326. Jack Costanzo / Back From Havana (AMG ★★★★☆)
327. Jack Costanzo / Scorching The Skins
328. Jeremy Ellis / The Lotus Blooms (Amazon ★★★★)
329. John Beltran / In Full Color (Amazon ★★★★★)
330. Johnny Frigo / Collected Works
331. Nobody / Pacific Drift (AMG ★★★★)
332. P’Taah / Decompressed
333. The Propositions / Funky Disposition (2CD )
334. Puracane / Things You Should Leave Alone
335. Quantic / Mishaps Happening (AMG ★★★★)
336. Roy Davis Jr / Chicago Calling (Amazon ★★★★★)
337. Shawn Lee's Ping Pong Orchestra / Moods And Grooves
338. Shawn Lee's Ping Pong Orchestra / Music and Rhythm (Amazon ★★★★)
339. Snowboy / Afro Cuban
340. Snowboy / Para Puente
341. Snowboy / Mamborage (Amazon ★★★★☆)
342. T-Cisco / The Destructive Edit
343. Theo Parrish / Parallel Dimensions (Amazon ★★★★☆)
344. Tommy Stewart / Tommy Stewart
345. Various Artists / No Categories 5
346. Various Artists / Rewind! Vol.3
█ Dome Records 타이틀 /
347. Andreus / Street Troubadour (Amazon ★★★★)
348. Beverlei Brown / Next To You
349. Brenda Russell / Between The Sun and The Moon (AMG ★★★★)
350. Brenda Russell / So Good So Right (Amazon ★★★★★)
351. Conya Doss / Just Because
352. Cooly’s Hot Box / Don’t Be Afraid, Get On (에시드 재즈)
353. Dennis Taylor / Enough Is Enough (Amazon ★★★★★)
354. Dennis Taylor / Smile : The Best of Dennis Taylor
355. Dennis Taylor / In The Mood
356. Dennis Taylor / Unconditional
357. Donna Gardier / Home (Amazon ★★★★)
358. Full Flava / Chinese Whispers
359. Incognito / Adventures In Black Sunshine (AMG ★★★★)
360. Incognito / Who Needs Love (AMG ★★★★)
361. Lu Lu / I Don’t Want To Fight (Amazon ★★★★)
362. Para:Diso / Paradise 2 Paranoia
363. Richard Darbyshire / Love Will Provide (Amazon ★★★★)
364. Seek / Journey Into Day
365. Tasha’s World / Tasha’s World (Amazon ★★★★★)
366. Various Artists / London’s Hot Flavas (Amazon ★★★★, 2 For 1) (2CD)
367. Various Artists / Soul Power (AMG ★★★★)
368. Various Artists / Dome Cookin’
█ Emperor Norton 타이틀 /
369. Bruce Haack / Listen Computer Rock Home
370. Buffalo Daughter / I
371. Canto Salsa Experience / A Good Tip For A Good Time
372. Codec & Flexor / Tubed
373. DJ Me DJ You / Rainbow & Roberts
374. Felix Da Housecat / A Bugged Out Mix (AMG ★★★★)
375. Felix Da Housecat / Madame Hollywood Remixes
376. Golden Boy With Miss Kittie / Or
377. Ladytron / Commodore Rock (EP )
378. Ladytron / Softcore Jukebox
379. Logan’s Sanctuary / Logan’s Sanctuary
380. Money Mark / Change Is Coming
381. Mount Sims / Ultrasex (AMG ★★★★)
382. Olivia Tremor Control / Singles & Beyond (Amazon ★★★★)
383. OST / CQ
384. OST / Soul Ecstasy
385. Pepe Deluxe / Beatitude
386. Pepe Deluxe / Super Sound (Amazon ★★★★☆)
387. Phaser / Sway (AMG ★★★★)
388. Senor Coconut / El Gran Baile
389. Senor Coconut / And His Orchestra (Amazon ★★★★)
390. The Sunshine Fix / Age Of The Sun (AMG ★★★★)
391. Takako Minekawa / Maxi On
392. Takako Minekawa / Recubed
393. Ugly Duckling / Journey To Anywhere (2CD Limited Edition)
394. Velma / Cyclique
395. The Virgin Whore Complex / Stay Away From My Mother
396. The Virgin Whore Complex / Succumb
397. Zoobombs / Let It Bomb
398. Zoobombs / Welcome Back Zoobombs!
399. Various Artists / Pop Romantique
█ Six Degress 타이틀 /
400. Another Fine Day / Salvage
401. Continuo / Meditations On Pachelbel's Canon
402. Euphoria / Euphoria
403. Festival Of Light Vol.1
404. Festival Of Light Vol.2
405. Heritage / A Christmas Heritage
406. Issa Bagayogo / Timbuktu
407. King Britt & Sylk 130 / When the Funk Hits the Fan
408. King Britt & Sylk 130 / Re-Members Only
409. Kirsten Braten Berg / From Senegal To Setesdal
410. Los Mocosos / Shades Of Brown
411. Michael Franti & Spearhead / Rock The Nation (EP )
412. Roy Nathanson / Fire At Keaton’s Bar & Grill
413. Uman / You Are Here (Amazon ★★★★☆)
414. Willy Porter / Falling Forward
415. Various Artists / Motion (A Six Degrees Dance Collection) /
416. Various Artists / Traveller 01 (A Six Degrees Collection) /
█ 기타 타이틀 (라이센스 특별할인가) /
417. Jazz Forever (2CD)
419. Sonny Rollins / Very Best Of Sonny Rollins (2CD)
421. Pops In Jazz 2 (2CD)
423. Vince Guaraldi / A Charlie Brown Christams 418. Jazz Forever 2 (2CD)
420. Art Pepper / Very Best Of Art Pepper (2CD)
422. Pops In Jazz (2CD)
█ 기타 타이틀 (라이센스) /
424. Beirut / The Flying Club Cup
425. Eddie Higgins Trio / Bewtched
426. Judy Collins / Sings Lennon & McCartney (2CD)
427. Jim Tomlinson&Stacy Kent/Brazilian Sketches (2CD)
428. Quadro Nuevo / Tango Bitter Sweet
429. Harry Allen / Soul Of My Life
430. 이정식 / Moon Illusion
431. Eddie Higgins Trio / A Fine Romance (2CD)
432. Axinia Schonfeld / When We Make Love (2CD)
433. Kenny Drew Trio / Fantasia
434. Kaori Kobayashi / Glow
435. Robert Wolf & Fany Kammerlander / Faro
436. Stefano Bollani Trio / Ma L’Amore No
437. Ray Kennedy Trio / Bach In Jazz (2CD)
438. Eddie Higgins / It’s Magic
439. Eddie Higgins / Christmas Song 2
440. 이지영 / Confession
441. Massimo Fara / Play Morricone (2CD) /
442. Masato Honda / With Voice Of Elements
443. Kaori Kobayashi / Fine (CD+DVD) /
444. Soo-Jung Kae 3 (계수정) / Soo’s Collage
445. Shuji Hata (하타 슈지) / Shizuki
446. 서영도(Seo Youngdo) Trio / Circle
447. Ray Kennedy Trio / Mozart In Jazz
448. Eddie Higgins / Amor
449. 장효석(Jang Hyo Seok) / Another Color
450. Party Lounge The 4th Edition (2CD)
451. Thom Yorke / The Eraser
452. Basementjaxx / Crazy Itch Radio
453. C2K Trio / Unbalanced Beauty
454. Stone Jazz (스톤재즈) / Crossover Korean Soul
455. Yeo Jin (여진) / In Grey
456. Clubber's Heaven (2CD for 1 Price)
457. Kaori Kobayashi (카오리 코바야시) / Solar
458. O.S.T / Jekyll & Hyde (지킬과 하이드)
459. Steve Kuhn Trio / Pavane For A Dead Princess
460. Jangeun Bae Trio / The End And Everything After
461. New York Trio / Begin The Beguine
462. Eddie Higgins Trio / Ballad & Standard (2CD)
463. Massimo Farao / Ave Maria : Classic in Jazz (2CD)
464. Gentle Rain / In To The Fentle Rain
465. Kim Chong (정금화) / Hellos & Goodbyes
466. Prodigy / Their Low (2CD+1DVD) /
467. 이노경 / Flower You 468. Luca Colombo / Playing The Beatles (2CD)
469. Myrra / Serendipity
470. Eddie Higgins / My Funny Valentine (2CD)
471. Miyeon & Park Je Chyn / Queen & King
472. DJ JINU(지누) / Groove Gliding (2CD)
473. Party Lounge Vol.3 (2CD)
474. Thievery Corporation / The Cosmic Game (2CD)
475. Maceo Parker / School’s In!
476. Josh Rouse / Nashville
477. Massimo Farao / Adagio : Classic in Jazz (2CD)
478. TrioLogue / Speak Low / 가격 : 8,800원
479. Eddie Higgins Trio / If Dream Comes True (2CD)
480. Eddie Higgins Trio / Christmas Songs
481. Creol / The Colours Of Creol (2CD)
482. Norah Jones & Peter Malick Group / New York City
483. Ladies Talk / Ladies Talk (2CD)
484. Party Lounge Vol.2 : Acid & Bossa (2CD)
485. Pat Metheny / Complete Move To The Groove Session
486. Sounds Of Well-Being (4CD )
487. Kenneth Kuo / Splendid Adventure
488. Creol / Latin Passion : The Best Of Creol (2CD)
489. Claude Williamson/South Of the Border West Of The Sun
490. Eddie Higgins / Monlight Becomes You
491. Cinema Serenade Ensemble / Italian Film Music (2CD)
492. Rachel Z /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2CD)
493. Karl Olandersson / Introducing (2CD)
494. FM DJ 김형준의 Party Lounge (2CD)
495. Myrra / Sweet Bossa (2CD)
496. Eddie Higgins Quartet / My Foolish Heart (2CD)
497. Sir Roland Hanna / Apres Un Reve
498. Time After Time/MMJAZZ Choice Jazz Standard (2CD)
499. Maceo Parker / Made By Maseo
500. Eddie Higgins / Dear Old Stockholm (2CD)
501. Stacey Kent / Shall We Dance : The Best Of Stacey Kent
502. Chet Baker / Almost Blue : Best Of Chet Baker (2CD)
503. Pat Metheny Quartet / Parallel Realities Live (2CD)
504. Pat Metheny Group / In Concert
505. Katia Guerreiro / Fado Maior
506. 오대원 / Smooth Fever (재즈동요 2)
507. 박종화 / Milky Way (재즈동요)
508. Rachel Loshak / Rachel Loshak
509. Ron Carter / Plays Classics
510. Laurindo Almeida / Guitar From Ipanema +10
511. Paul Chambers / Bass On Top +6
█ 기타 타이틀 (SACD) /
512. John Coltrane / Blue Train (SACD Hybrid)
513. Norah Jones / Come Away With Me (SACD Hybrid)
514. Challenge SACD Compilation (SACD Hybrid, 멀티채널) /
515. Tomorrow's Jazz Classics 2005 (SACD hybrid 멀티채널)
516. Various Artists / Funky Organ B3 Jazz Grooves (SACD Hybrid) /
517. Various Artists / Jazz After Midnight (SACD Hybrid) /
518. Various Artists / Jazz in an R&B Groove (SACD Hybrid) /
519. Various Artists / Kinda Jazzy Kinda Funky (SACD Hybrid)
█ 기타 타이틀 (수입)
520. 채금 / The Mellow Time (2CD )
521. Dave Douglas Quintet / Live At The Jazz Standard (2CD )
522. Ennio Morricone / Arena Concerto (2CD )
523. Fantastic Plastic Machine / Fantastic Plastic Machine (AMG ★★★★) /
524. Nana Mouskouri & Harry Belafonte / As Time Goes By (디지팩) /
525. OST / Lost In Translation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
526. Rene Aubry / Derives /
527. Rene Aubry / Steppe (AMG ★★★★) /
528. Richard Galliano & Gary Burton / L'Hymne L'Amour
529. Robin McKelle / Introducing (Amazon ★★★★★) /
530. Sinead O'Connor / Theology (2CD / 가격 : 19,800원) (AMG ★★★★)
531. Stacey Kent / SK Collection (특별 한정 96khz/24bit 리마스터링 골드 CD) /
532. Stacey Kent / SK Collection 2 (특별 한정 96khz/24bit 리마스터링 골드 CD) /
533. Venus Jazz Ten Tenors Ten Colors (Special LP Package) /
534. Venus Jazz Ten Pianos Ten Colors (Special LP Pack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