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혼밥과 혼술을 넘어 혼자 하는 여행 혼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같이 갈 연인이 없다고 해서 여행 가는 걸 포기하는게 아니라 혼자서도 당당하게 세계 곳곳 어디든 가는 것이 트랜드가 된 세상입니다. 그런데 막상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게 처음이라면 어딜 가야 할지, 혼자 가도 안전할지, 등등 고민이 많아질 텐데요. 오늘 노블리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나홀로해외여행, 혼자 가도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나홀로 해외여행, 혼자 가도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편리한 대중교통과 다양한 볼거리들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치안이 굉장히 좋아서 나홀로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도 적합한 곳인데요! 도시가 크지는 않기 때문에 혼자서 걷거나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구경 다니기에도 좋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쾌적한 환경, 다양한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매일 밤마다 펼쳐지는 환상적인 야경은 싱가포르 여행의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요.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배 모양의 옥상에서 밤마다 레이져쇼를 펼치기 때문에 야경을 감상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를 겁니다. 야경은 멀라이언파크나 에스플러네이드다리에서 보는 것이 가장 멋지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
태국
여행마니아라면 꼭 한번 들린다는 태국! 태국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떨어지는 현지 먹거리들과 그동안 쌓인 피로를 한방에 날려 줄 타이마사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등 저렴한 가격에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타이의 문화유적을 느낄 수 있어 관광을 하기에 좋고 방콕으로부터 12시간 떨어져 있는 치앙마이는 여유로운 시골마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좋고 혼자 여행 온 사람들이 장기간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나홀로 해외여행을 갔어도 돌아올 때는 여러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올 수도 있겠죠.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맑고 꺠끗한 바다가 있는 파타야에 가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
체코
아름다운 건축물과 저렴한 가격에 유럽에 가보고 싶다면 체코만 한곳도 없습니다. 사랑과 낭만의 도시 프라하는 많은 연인들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하지만, 나홀로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데요. 멋진 풍경을 보며 맛있는 음식들과 와인을 곁들이면 혼자 있어도 전혀 외롭지 않을 겁니다. 체코 하면 떠오르는 코젤 맥주도 빠트려선 안되겠죠.
밤에는 볼타바강 위로 보이는 프라하 성의 야경을 보고 있자면 감탄이 절로 나올겁니다. 체코는 비교적 치안이 안전한 나라지만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에 가면 소매치기를 만날 수도 있으니 지갑과 여권은 항상 소중하게 챙겨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크로아티아
혼자서 유럽 여행을 가면 남들과 함꼐 어울려 가는 것보다 훨씬 여유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유럽의 저렴한 물가와 황홀한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크로아티아만 한 곳도 없는데요. 안전한 치안 덕에 혼자 여행을 가더라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는 크로아티아!
광광지가 잘 발달되어 있지만 소매치기가 다른 유접 지역들보다는 적어서 혼자서도 사진을 찍으며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 현지인들이 매우 친절한 편이고 도시마다 분위기가 색달라서 어딜 방문하던지 새로운 기분과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 |
첫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과 사랑이
주렁주렁 열리는
멋진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