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학생봉사단, 탄천 주변 정화 활동 봉사
"친구들과 함께 성남 탄천 정화하며 알찬 방학 보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학생봉사단 아세즈 스타(ASEZ STAR) 회원들이 방학을 맞아 지난 20일 성남 탄천 정화 활동에 나섰습니다.
지난 20일 오전부터 실시한 탄천 정화활동에는 170여 명 학생들이 모여서 야탑 사거리에서 탑골사거리까지 탄천 일대 3㎞를 정화했으며 천변 곳곳을 꼼꼼히 누비며 장마철에 떠내려온 부유물을 3t가량 처리했습니다.
이처럼 전국 각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은 방학 때마다 환경정화, 이웃돕기 같은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역시 엘로힘하나님의 가르침 받은 자녀들답습니다.
ASEZ STAR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에 참여해 이타적인 가치관을 함양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솔선하고 있다"며 "청소년뿐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가 함께한다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이 만들어질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유서진 군(아람고)은 "친구들과 웃으며 부유물을 수거하다 보니 힘들 줄 모르고 봉사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우림 양(성일정보고)은 "요즘 환경문제가 날로 심각해져서 가만히 지켜볼 수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환경정화가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왔다"며 "깨끗해진 탄천을 보니 정말 뿌듯하다"고 흐뭇해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이 20일 성남 야탑동 탄천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친 후 다 같이 모여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603015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 학생 봉사단들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스럽고 예쁘고 멋집니다~
파이팅^^
네에 너무아름답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학생부도 이렇게 아름답고 타의 모범이 되네요~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아멘!!!!!역시멋져요~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 아세즈 스타 더운 날씨에 정말 고생이 많았네요~~정말 최고입니다!!^^
최고최고👍
우와~~ 하나님의 교회 학생부 너무 대견스럽네요~^^
정말 멋지쥬🥰
가운데 저거 뭐에요? 탄천을 옥천으로 만들었네요 ㅎㅎ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 수고 많으셨어요!
가운데 오디욥???
@하하호호히히 나뭇가지가 쌓인 것 같은거요~~
환경 정화 활동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우리 시온 식구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정말너무 멋져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참 기특하네요~~ 바른 학생들 우리 미래에요~
우리모두 아니모!!!!
더운날씨속에 선한행실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 스타 학생봉사단의 환경정화활동 대단하고 멋지네요^^~~
아멘!!!!!^^^^^^
환경정화가 사실은 나를, 우리를 위해 하는건데,
요새는 하나님의 교회처럼 누군가 앞장서야 하는 일이
되어 가는 것 같아 씁쓸하네요 ^^;
정말~~자랑스럽고 멋집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우주 최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