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원천동과 지동, 매탄동, 영통동 저소득 가정 지원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들의 주거환경개선 활동 모습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지사장 정기환)는 지난 7월 12일 (사)사랑의나눔 수원지부(지부장 윤석경 목사)에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들의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위한 기부금 375만원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사랑의나눔 수원지부는 수원시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가정을 추천받거나 발굴하여, LED 교체 및 도배 장판 교체, 부엌환경 개선 등에 사용했다.
지난 10월 20일까지 진행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지역의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에 오랫동안 방치되어 탈색된 벽지와 장판, 오래된 형광등을 무료로 교체하는 작업이다.
특히 수원시 원천동과 지동, 매탄동, 영통동 등의 가정에 도배 장판 및 LED 전등 무료교체, 싱크대 교체 등으로 모든 가정이 행복한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정기환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지난 몇 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지원이 안되어 많은 가정들이 어려움에 있는 모습들을 보면서 마음이 아팠는데 올해부터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데 기부금을 후원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된다”고 말했다.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2289
한국마사회,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 기부금 전달 - 뉴스앤넷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지사장 정기환)는 지난 7월 12일 (사)사랑의나눔 수원지부(지부장 윤석경 목사)에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들의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위한 기부금 375만원을 전달했다.이를
www.newsnnet.com
#뉴스앤넷 #한국마사회 #사랑의나눔 #수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