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감자탕 좋아했음
첫댓글 ㄱㅇㅇ
ㄱㅇㅇ 와 와 와이
ㄱㅇㅇ
이거 영상으로 보면 목소리톤이 진짜 귀여움ㅋㅋㅋ
진짜 너어어어무 귀엽고 웃겨
와아! 와 국적이 두개다!
(라는줄)...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국적이 두 개!!
첫댓글 ㄱㅇㅇ
ㄱㅇㅇ 와 와 와이
ㄱㅇㅇ
이거 영상으로 보면 목소리톤이 진짜 귀여움ㅋㅋㅋ
진짜 너어어어무 귀엽고 웃겨
와아! 와 국적이 두개다!
(라는줄)...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국적이 두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