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재밌는 Suprising Event를 리플해 주세요!
-1. ■추카!~!추카!~!■ 카페개설2주년!!!(때가 좀 늦어졌지만....)
0. 이 날의 총 direct는 “화이트“
1. 때는 11월 13일 저녁 6시30분
2. 장소는 롯데리아 영화관 3층 매표소 앞.
3. 아젠다(Agenda,의제議題)는 카페식구들의 정체성 확립.
4. 트랜드(trend,경향傾向)는 잘 놀구 먹구 보구 지지고 볶고 등등....
5. 컨셉(concept,개념槪念)은 카페개설 2주년 기념을 위해 ‘둘‘을 소재로 한다.
6. 그래서 이 날 모일 때, 이 ‘둘’의 개념이 자신에게서 팍팍 드러날 수 있도록 한다.
7. 3층에서 인간들이 많은 중 빨간 모자를 쓴 두 사람이 있게되는 데 그 주위에 어슬렁거리면 된다.
8. 운영자가 참가자 전원에게 당첨 확률이 무쉬무쉬하게 높은 즉석복권을 증정하는 의무를 갖는다.
9. 당첨자가 나올 확률이 매우 높음으로 당첨시 상금액 처리의 기준을 미리 제시한다. 당첨자가 발생할 그런 경우는 실수령액의 반의 반은 당첨자에게 나머지 반의 반은 1/n(n은 참가자전원(미성년자 제외)-1)으로 디바이드한다. 나머지 반은 본 회의 기금으로 충당시켜 본 회를 살찌우는데 일조를 하도록 한다.
1. 즉석복권을 긁는 시간은 운영자가 주역의 시와 때를 참고로 해서 정한다.
2. 모인 후, 영화를 감상한다. 이 영화는 만 18세 이상의 관람가 등급영화이다. 음악적인 영화를 찾아보기 힘들어 폭력적이고 무쉬하고도 전 편에 바하의 음악이 가당찮게 효과음향으로 쓰여진 영화를 선택했다. 영화는 ‘레드 드래곤’으로 한다.
3. 영화 관람료는 각자가 부담하되 이 날 첫선을 보이는 카페회원에게 한하여 이를 기념해서 운영자가 그의 관람료를 부담한다.
4. 영화가 끝난 후 2층의 마르쉐에 들러붙어 카페 개설 2주년을 팡파레 한다.
5. 이 때 각종 기념에 남을 만한 일생일대의 추억거리(디지털 사진, 동영상, 몰래 카메라, suprising kess 등)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