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민주화유공, 갈라먹기한 넉살좋은 정치인들
추미애 문재인 이해찬 한명숙 한화갑 박지원 이들이 5,18 유공자..말이 되나요? 도대체 5.18 유공자가 뭐예요? 우리가 몰랐던 세월호 자문변호사는 바로 양신불량 문재인!
★판, 검사, 공무원중에 5.18유공자가너무나 많은 이유?
5.18 유공자 명단은 왜 공개 거부하나,?문재인, 추미애, 이해찬, 한명숙, 한화갑이 5.18유공자이고 빨갱이당 통진당 이석기, 김미희가 5.18유공자이고 이적단체장 한상렬이 5.18유공자인 나라. 박지원 비서가 유공자면 박지원도 유공자? 그래서 더 이상 공개를 안하는 것인가 못하는 것인가.
호주 언론이 발표한 " 한국은 철 지난 이념전쟁 때문에 1년에 약 (수 ?)조 정도가 새어 없어진다고 했는데 대표적 누수지가? 5.18유공자! 이것은 왜 건드리지도 못할까?
제 2연평해전 보상금 1인 3천백만 원. 윤영하 소령 6천5백 만원. 5.18 폭동자 1인 6억~8억. 민청학련민혁당 관련자 6억~25억. (버럭) 도대체 말이 나오지 않음!
6.25참전 / 파월참전 국가유공자 1인 매월 지급액이 18만원.
세월호 수학여행 중 사망자 1인당8억 5천~12억 5천만원. 수학여행 중 사망자 최소보상금 8억 5천만원 ÷ 국가유공자 1달 수당18만원= 4,722.22개월 ÷12개월= 393.51년
국가유공자가 8억5천 받으려면, 393년 6개월 이상 살아야 받을 수 있는 계산이 나오는 엄청난 돈을 받고도 염치없이 각종혜택과 특권을 받고 도 종북 빨갱이세력과 함께 촛불집회 한 가운데 있다. 나라가 빨갱이 보상으로 망하기 일보직전이다.
판, 검사등 각종 국가고시에 가산점 10%. 5.18유공자? 이게 말이 되는가?
★판, 검사, 공무원 중에 5.18유공자가 많은 이유를 알았다.
국가고시에 가산점 10% 공부 좀하면 100% 합격 되겠네. 폭동해야 대박나는 참으로 (x)같은 종북빨갱이 세상. (버럭) 억장이 무너집니다.
국민혈세에 빨대꽂기,
국가전복 이적죄 범죄자들에게 불법으로 지불된 돈을 몰수하고 이들을 조국 대한민국 법으로 반드시 단죄해야 한다.세월호 특별법 반대 서명운동을 추진합시다. 여행가다 죽은 자들이 국가 유공자보다 대우가 더 좋다 이건 말이 아니다. 이런 (×)같은 세상!
정말 국회가 이런 역대 어느 참사들과도 균형을 잃고, 국민혈세를 자기 돈 처럼, 수많은 무리한 요구를 들어주는 특별법을 제정해서 무한 지원은 법의 형평성에 대한 위배요, 불법이다.
이것은 원칙도 없는 막가파 행태의 국회로 우리 후손들에게 엄청난 짐을 지우게 될 것이다.뉴스타운에서 지적한 국개의원들이 제출한 세월호 특별법 내용인데 이들이 제출한 특별 법대로 라면 또 다른 세월호 특권층이 생긴 것이라는 지적이다.
1. 사망자에 대한 국가 추념일 지정.
2. 추모공원지정.
3. 추모비 건립.
4. 사망자 전원 의사자 처리.
5. 공무원 시험 가산점 주기.
6. 단원고 피해학생 전원 대입특례전형 수업료 경감.
7. 사망자 형제자매 대입특례전형 수업료 경감.
8. 유가족을 위한 주기적 정신적 치료 평생지원.
9. 유가족 생활안정 평생지원.
10. TV수신료 감면.
11. 수도요금 감면.
12. 전기요금 감면.
13. 전화요금 등의 공공요금 감면.
14. 상속세 조세감면.
15. 양도세 등 각종 조세감면 혜택.
16. 기타 세월호 피해자에 대한 근로자 치유휴직.
17. 유가족들의 직계 비속에 대한 교육비지원.
18. 형제자매들에 대한 교육비 지원.
19. 아이보기 지원.
20. 간병서비스
21. 화물 등 물적 피해 지원.
22. 경제적 어려움을 격고 있는 피해자
금융거래 관련 협조 요청 등! 이렇게 퍼주면 대통령이 퇴직해도 이런 대우는 못 받는다. 세월호 사망자 가족이 평생 이런 대접을 받는다면 나라가 아니다. 이들이 자식이나 식구를 잃은 슬픔에는 공감하지만 대대로 특권층이 되어 살도록 초법적으로 특권층 우대 받는 것은 잘 못된 것이다.
왜? 수학여행 중에 일어난 해난사고였기 때문에! 이렇게 해운사고로 죽은 자들을 위해서
국가가 나서서 보상지원을 상식선에서 해줄 수는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엉터리 특혜는 이해할 수 없지만 지금에 와서 생가해 보면 국가나 민주주의 체제를 무너트리는 도화선이나 무기로 삼으려는 정치적 이익집단이나 빨갱이들의 극악한 술법이었다.그러니 (×)같은 짓을 하는 것이다.
국가재정으로 도대체 뭘하자는 이야기이며, 형평을 잃어버린 억장이 무너지는 법안이다.
퍼트려 주세요. 세월호 특별법! 이건 너무지나친 법안이다.
이 법안은 막아야 한다. 이런 쓰레기 같은 법을 입법되지 못하도록 서명운동도 해야 할 것입니다. 아는 분들 모두에게 퍼트려야 합니다.
※꼭 많은 애국국민들에게 전파해 주십시요. 이런 나쁜 인간들이 5.18 유공자면 5.18은 빨갱이들이 국가전복하려고 일으킨 것을 자인한 꼴 아닙니까!
유공자 자격발탁하고 상응하는 벌을 받도록 해야 합당합니다.
이들에게 지불한 돈을 몰수하여 진정으로
국가를 위해서 전사한 분들이나 조국을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정말 많이 지불합시다.
이 엉터리 모든 땟법을 없앨 수 있도록 몰수운동을 전개합시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5.18의 양심별곡
역사는 흐름이다. 한 때 잘못되었더라도 세월이 흐르면 제 자리를 찾아간다. 그리고 잘못된 것은 역사의 심판을 받아 고쳐진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 나라와 민족은 역사를 떠나 하늘의 심판을 받아 죗값을 치른다. 그것이 하늘의 當爲요 攝理다.
광주5.18은 백 번을 말해도 민주화운동이 아니다. 그것은 명명백백한 폭동,아니! 반란이 맞다. 武裝한 시민이 국군을 상대로총질을 한 것이 바로 폭동이다. 더구나 시민이 아닌 적군이 와서 그렇게 했다면 그것은 폭동을 넘어 전쟁이다. 적을 편들어 국군을 공격했다면 그것은 반란이다.
이럴진대 그것이 민주화운동이라? 세상에 이런 민주화운동이 대한민국 말고 또 있습니까? 그 폭도들이 준헌법기관이라구요? 세상에 主敵을 편드는 헌법이 있습니까? 우리는 어려운 말을 잘 모릅니다. 그냥 쉬운 말로 합시다. 그리고 모두 솔직하게 양심을 드러냅시다.
그동안 아닌 척하며 내숭을 떨었던 것도 인정합시다. 장장 37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일본의 식민지 역사도 비슷한 36년입니다. 이것을 역사에 묻고 반역을 헌법에 담보(擔保)하자구요? 다시 양심에 의지하여 솔직하십시다.
다들 알면서 모른 척한 것을 내 놓읍시다. 아직도 무엇인지 모른다구요? 그것은 새빨간 내숭입니다. 그 때 왔던 북한군 말입니다! 왠지 이상하지 않았습니까? 말씨도 이상했고 그들의 행동이 일반인들과는 많이 다르지 않았습니까? 그들이 앞장을 서니 모른 척 따라한 것 아닙니까?
해괴망측한 유언비어를 사실로 인정하여 과잉으로 분노한 것도 사실 아닙니까? 그들이 延高대 학생이라는데 학생의 모습은 전혀 아니지 않았습니까? 그들을 따라 부화뇌동하여 따라다닌 세력은 나이 어린 양아치들이 아니었습니까?
왜 시민이 파출소와 방송사를 습격하여 불을 지릅니까? 경찰과 언론이 시민을 때리기라도 했습니까? 왜 애꿎은 교도소를 습격합니까? 죄수들이 탈출하면 광주에 무슨 이득이 있는 것입니까?
하도 기가 차서 한잔하고있소이다. 말이되는 소리를 해야지요...
광주시민은 장갑차를 운전하고 기관총을 쏠 줄 압니까?
광주시민은 다이너마트를 자유자재로 조립을 할 줄 압니까? 광주시민은 광주와 주변지역에 있는 무기고를 평소부터 그렇게 잘 알고 있었습니까?
이상을 사실로 인정한다면 결론은 이렇게 됩니다. ☞광주시민 모두는 평소에 잘 훈련된 현역군인과 그 가족들입니다.
과연 그렇습니까? 지금 생각해도 아닌 건 아니잖습니까? 이상했지만 모른 척 한 것 아닙니까?☜
서로 짠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有利했기 때문이 아닙니까? 무장한 그들이 하나 같이 복면을 한 이유를? 그들의 행동이 너무 민첩하고 조직적이었다는 것을? 유언비어가 그렇게 빨리 퍼지는 것을? 장비 운전과 총기 조작이 너무나 익숙한 것을?
그들이 한꺼번에 나타나고 연기같이 사라진 것을?
그들이 사망자나 민주화유공자 명단에 단 한 명도 없다는 것을? 그리고 서로들 다 알면서도 모른 척한 것을? 하루도 아닌, 한 달도, 일 년도, 십 년도 아닌 장장 일제 36년과 비슷한 세월을?
아버지가 아들에게 할아버지는 또 손자에게?
이제 광주시민은 가슴에 손을 얹고 솔직하면 안 되겠습니까?
양심별곡(良心別曲) 말입니다. * - 받은글 공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