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 22일
|
09:30 ~ 17:30 |
23일
|
09:30 ~ 15:00 |
- 참관자격: 무료 입장. 단, 업계 관련 인원만 입장할 수 있음.
- 참가비용
독립부스
(18㎡ 이상 신청가능) |
RMB 1,100/㎡ |
조립부스
|
RMB 12,000/9㎡ |
- 주최: 광저우 messe frankfurt
- 협력: 독일 DEMAT사 (Euromold 주최사)
홍콩금형헙회 (홍콩 공업총회 직속 협회)
- 후원: 광저우시 금형공업협회
□ 참가/참관 문의(www.asiamold-china.com) - 6월 26일 접수마감
※ 한국어 문의 – FROMCHINA Exhibition 이종서 팀장(jesslee49@gmail.com)
070phone: 070-4038-8815 / Fax: +86-21-6094-0992 / Mobile: +86-159-0049-8815 )
※ 광저우 messe frankfurt – 陈浩时 先生(simon.chen@china.messefrankfurt.com)
Tel: +86(20)-3825 1558 ext 216 / Fax: +86(20) 38251400 / Mobile: +86 136 0243 5016
□ Asiamold 소개
1) EuroMold의 자매 전시회
Asiamold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금형산업(제조, 가공, 설계, 응용개발) 전시회인 Euromold의 자매 전시회다. 제17회 Euromold는 지난 2010년 12월 1일부터 4일간 개최 되었으며, 1,500 여 개 참가 업체와 60,000여 명 관람객을 기록하였다.
Euromold의 주최측인 DEMAT사와 광저우 messe frankfurt는 제4회 Asiamold를 성공적으로 개최 하였으며, 본 전시회를 통하여 국제 시장 수요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업계 설계자, 제품개발업자, 가공업자, 공급업자, 사용자 간의 관계형성에도 한 몫을 하였다.
2) 많은 비즈니스 기회와 가치를 제공하는 전시회
아시아몰드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설계부터 기초성형, 대량 생산까지”를 총 망라한 전문 금형산업 전시회다. 아시아몰드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 협력을 통하여, 금형업계의 설계자, 제품개발업자, 가공업자, 공급업자, 사용자 간의 사이를 가까이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3) Asiamold의 마켓팅 파워
· EuroMold 주최측인 DEMAT사와 협력하여 진행
· 거대한 자원 네트워크와 최신 정보로 무한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
· 온라인 비즈니스 도구를 이용해 미리 잠재 목표 고객을 접촉 유도
· 현장 VIP 매치메이킹을 통해 직접 가능성 있는 고객을 연결
· 비용대비 최고의 조립부스를 제공하여, 요구와 예산을 최대한 만족
· 타겟 참관객들이 귀사의 제품에 관심을 갖게끔 하는데 중점을 두어 전시회 프리뷰를 제작
· 주최측만의 독점 데이터베이스를 갖고 있으며 우편, 이메일, 전화 등을 이용하여 직접 50만여 장의 초청장을 바이어들에게 전달
□ Asiamold를 주목하고 있는 바이어들.
아시아몰드는 여러 분야의 수 많은 의사결정자들을 끌어 모은다. 전시회에 참가한 공급업자들은 타겟 참관객 단체들과 많은 기회를 만들어 내며, 현장에서 바로 계약 체결도 이루어진다. 또한 현 고객들과 관계를 유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되고 있다.
Adidas, BYD, Cadbury, Canon, Dong Feng Passenger Vehicle, Peugeot, Fujifilm, Haas, Hitachi, Hisense, IMG, Lego, Mitsubishi, Osram, Panasonic, Philips, Siemens, 3M, Tupperware, Visteon 등의 브랜드는 모두 2010년 아시아몰드를 방문한 바이어 들이며,구매 범위는 금형 생산, 설계, 응용개발 등 방면의 제품, 기술, 서비스였다. 또한 Foxconn, Honda, Toyota, P&G, Media등에서 200 여 명의 구매대표단이 방문하였으며, 전시회는 이들에게 각 종 금형 해결 방안을 제공했다.
□ Asiamold 주요 참가업체
ACE Mold Agie Charmilles ASSAB Tooling Cimatron Technology Datamatic CNC Engineering Dongguan Jing Ming Metal Technology Detamatic CNC Engineering Dongguan Jing Ming Metal Technology Good View Industrial Guangzhou GRG Lamko Mold Manufacturing LKM Group |
Luen Shing Industries Makino Asia Mold-Masters Punch Industry Qiao Feng Machinery Mould Sino Mould TK Technology Ultratech Mold Design & Mfg VS Technology Industry Park Wellmei Mould & Plastic Industrial Zhejiang Kaihua Moulds |
□ Asiamold 2010
· 42개 국가에서 12,501명이 방문하였으며, 2009년보다 20% 증가하였다.
· 국내 참관자는 11,119명으로 21%를 증가하였으며, 해외 참관자는 1,302인으로 6% 증가했다.
· 15개 국가의 310개의 업체가 전시회에 참가하였으며, 작년보다 10%를 증가했다.
1) 참가업체 평
"전시회가 더욱 국제화 되었다. 우리는 더 많은 타겟 고객을 만났고 5, 6개의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았다."
---- Mr Kenneth Tsoi (Marketing Manager, Good View Industrial Company Limited)
"우리는 작년 전시회를 통해서 성공적인 거래 기회를 얻었고, 좋은 결과가 있었다. 그래서 올해에도 참가하였으며, 더 큰 규모로 참가하였다. 역시 좋은 성과를 얻어 간다. 고객들과 같이 전시회에서 제공하는1:1면담 기회를 통해 복잡한 문제까지 의논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의 기술문의에 명쾌히 답변할 수 있었다. "
---- Ms Connie Cao (Marketing Specialist, Mold-Masters(KunShan) Co Ltd)
"아시아몰드는 고객들 중에 인기가 많다. 참가했던 파트너도 계속 추천했었다. 이번에 참가해 보니 아시아몰드는 새 고객을 찾고 기존 고객들과 관계를 유지하기에 딱 적합한 기회인 듯 하다. 참관객들의 구성 역시 우리가 찾고 있던 업체들이었다. 내년에도 꼭 참가할 것이다."
---- Mr Jason Huang (President, KK Mold(Shenzhen) Co Ltd)
"정말 좋은 전시회다. 우리가 알고 있는 구역 내, 특히 화남 시장에 대한 인식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여러 금형, 열류도 생산업자와 상담을 하였으며, 긍정적인 반응이어서 기대가 된다."
---- Mr Sven Gebbhard, (CEO and Partner, GC-heat Gebhard & Castiglia GmbH & Co KG)
2) 전문 참관객 평
"올해는 총체적으로 전보다 더 좋았다. 금형 생산 업체의 비율도 꽤 높고 전시회의 주제와 더 부합이 되었다. 명실상부한 전문적 금형 전시회이다. 우리는 이미 여러 잠재 파트너와 공급업자를 찾았다. "
---- Mr Johnny Li (Mould Manger, Plastic Star Prototype Manufacturing Co Ltd)
"전시회에 생산업자와 제품의 종류가 다원화되어 있다. 이미 제휴 의향이 있는 공급업자를 찾았는데 우리가 생산하는 의료설비와 측정기를 가공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 만족한다. 우수한 구매 무대이다."
---- Mr Tang (Chief of R&D Department of Guangzhou Boshi Medical Health Research Centre)
"올해 국내 참가 업체의 출처가 더 다원화되었다. 녕파, 타이저우, 칭다오 등 비교적 먼 곳에서도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이는 구매 의향 있는 바이어에게 아주 중요한 점이다."
---- Mr Miguel Bares (Asia General Manager, MoldBlade)
"충전기와 충전지의 생산업자로서 우린 소형 금형의 공급업자를 찾고 싶었다. 지난 며칠 동안 이미 몇 군데 잠재 공급업자를 접촉했고 돌아가서 계속 추진할 것이다."
---- Mr Joe Liu (Business Manager, Xulong Enterprise)
□ 중국의 금형시장
최근 몇 년간에 중국 금형 시장은 쾌속 성장의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09년에 중국 금형 제품 수입 총액은 19.6억 달러에 달하며, 수출 총액은 18.4억 달러에 달했다. 2008년부터 프레스 금형의 수출 자본금은 톤당 8,894.5달러이며, 이는 평균 13.5% 오른 수치이다. 플라스틱 금형 수출 자본금 또한 톤당 963달러로 평균 15.6% 올랐다.
그 외에 중국 금형 수출입 간의 비용 차가 계속 줄고 있다. 2008년 프레스 금형과 플라스틱 금형의 수출입 비율은 각각 3.6%와 2.1%였는데 2009년에 2.5%와 1.8%로 좁혀졌다. 중국의 금형 제조 능력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으며, 활발한 중국 금형 시장은 국내외 금형 제조업자들에게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첫댓글 유로몰드의 참가업체는 아시아몰드 참가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