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페리 (카멜리아) |
75,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후쿠오카 운항편수 : 격일 1척 운항 운항시간 : 약 14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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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멜리아는 영어로 Camellia 이며, 동백꽃을 의미한다. 이 동백꽃은 부산시와 후쿠오카시의 市花이며, 카멜리아호는 항로를 연결하는 두 도시의 공통된 市花에서 유래된 것이다.
- 선명 : 카멜리아 선적
- 여객인원 : 563명
- 톤수 : 15,439 ton
- 속력 : 20 노트
- 길이 : 166 m
- 선폭 : 24 m
|
카멜리아(CAMELLIA)호도 부관페리와 마찬가지로 저녁에 출발해서 다음날 아침에 도착하지만, 도착지가 후쿠오카의 하카다 항이기 때문에 규슈여행을 하거나 JR패스를 가지고 일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라면 카멜리아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선내 시설은 커피숍, 레스토랑, 노래방, 사우나, 멀티비젼, 면세점, 오락실 등이 있다. 대부분 비싸고 엔화를 사용해야 한다. 선내의 대중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멜리아 라인 운항 시간표
부산 출발 → 후쿠오카 도착
기간 |
요일 |
부산 항 출발 |
博多(하카타) 항착 시간
|
3월 1일 ~ 10월 30일
|
화,목,일요일
|
19:00 |
익일 08:40 |
11월 1일 ~ 2월 28일
|
화,목,일요일
|
18:00 |
익일 08:40 |
후쿠오카 출발 → 부산 도착
기간 |
요일 |
博多(하카타) 항 출발 |
부산 항 도착 |
4월 1일 ~ 8월 31일
|
월,수, 금요일
|
17:00 (4~8월 19:00) |
익일 08:40 |
19:00 |
익일 08:40 |
9월 1일 ~ 3월 31일
|
월, 수요일 |
17:00 |
익일 08:40 |
금요일 |
19:00 |
익일 08:40 |
- 승선 절차는 출항 시간의 90분 전까지 끝내야 한다.
- 예약 접수는 승선일의 3개월 전부터 개시한다.
여객 운임표
등 급 |
편도 |
왕복 |
선편 |
특별실 |
214,000원 |
406,600원 |
하마유 |
특등실 |
160,000원 |
304,000원 |
부관, 하마유 |
1등 A |
105,000원 |
199,500원 |
부관, 하마유 |
1등 B |
90,000원 |
171,000원 |
부관 |
2등실 |
75,000원 |
142,500원 |
부관, 하마유 |
그외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
- 선내 식사 조식 800엔, 석식 800~2,000엔은 별도
- 부두세 : 부산항 1100원, 하카다항 400엔
- 출국세 : 1,000원
| |
부관페리 (성희, 하마유) |
75,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시모노세키 운항편수 : 매일 1척 운항 운항시간 : 약 14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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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과 시모노세키(下關) 구간을 연결하는 여객선인 부관페리는 성희호(한국소유)와 하마유(일본소유) 두 종류가 번갈아 운행하고 있는데, 오후에 출발해서 다음날 아침에 도착하기 때문에, 하룻밤 숙박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전에는 낡은 선체로 인해 유령선이니 뭐니 말도 많았지만 2002년 5월 20일 성희호가 처녀항해를 시작하면서부터 여객선이 아니라 호화유람선이라는 정반대의 평가를 받고 있다. |
부관페리의 요금은 선실에 따라 다르며, 일반 배낭여행자들은 제일 싼 2 등실(마루바닥)을 많이 이용한다.
부산에서
- 출국당일 16시 30분까지 부관훼리 터미널 1층으로 가서 승선신청서 및 출입국 신고서를 기재한 후 티켓과 함께 여객 카운터에 제시하면 Boarding Pass를 받을 수 있다.
- 국제여객 터미날 이용료(1,100원) 및 관광진흥기금(1,000원)을 내야 한다.
- 출국수속은 출항시간 1시간 전에 종료되니 늦지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시모노세키에서
- 시모노세키 항 국제터미날에 17시까지 가서 승선신청을 해야 한다.
- 국제여객 터미날 이용료 600엔은 승선권 요금과는 별도로 내야 한다. 6세 미만 무료.
부관페리 운항 시간표
매일 운항하지만 기상이 나쁘거나 비수기때는 결항을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해두는 것이 좋다.
구 간 |
출발시각 |
도착시각 |
운항일 |
부산 → 시모노세키 |
19:00 |
다음날 08:30 |
매일 |
18:00(11~2월) |
시모노세키 → 부산 |
19:00 |
다음날 08:30 |
매일 |
18:00(11~2월) |
부관페리 운임표
등 급 |
편도 |
왕복 |
선편 |
특별실 |
214,000원 |
406,600원 |
하마유 |
특등실 |
160,000원 |
304,000원 |
부관, 하마유 |
1등 A |
105,000원 |
199,500원 |
부관, 하마유 |
1등 B |
90,000원 |
171,000원 |
부관 |
2등실 |
75,000원 |
142,500원 |
부관, 하마유 |
부관페리 할인 요금
학생할인 (학생증 사본 필요) |
2등실에 한해 |
정상요금의 20% 할인 |
학생 단체할인 |
30명이상 |
정상요금의 25% 할인 |
어린이(6~12세) |
. |
정상요금의 50% 할인 |
유아(6세 미만) |
보호자 1명당 유아 1명 무임 |
그외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
- 선내 식사 조식 800엔, 석식 800~2,000엔은 별도
- 부두세 : 부산항 1,100원, 시모노세키항 600엔 (6세미만 무료, 어린이 반액)
- 출국세 : 1,000원
- 승용차 : 5m 이내 460,000원(운전자 1명 운임 포함)
6m 이내 506,000원(운전자 1명 운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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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스타라인 (팬스타 페리) |
110,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오사카 운항편수 : 격일 1척 운항 운항시간 : 약 1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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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오사카를 연결하는 팬스타 페리
2002년 4월 23일 첫출항한 팬스타 페리는 큰 덩치에도 불구하고, 25노트의 빠른 속력과 최첨단 운항장치로 안전한 운항을 자랑한다.
부산-오사카 장거리 노선을 운항하는 만큼 선체 길이 160미터, 정원 600명 규모의 대형 페리로, 선내에는 면세점과 레스토랑, 사우나, 대욕장, 게임룸 등 다양한 위락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
특히, 팬스타 페리는 기존의 다른 페리와는 달리 수송선 개념을 탈피, 고급 크루즈 유람선의 이미지를 표방하고 있어 쾌적한 여행을 보장해준다. 더군다나 팬스타 페리가 오사카로 들어갈 때 이용하는 항로는 일본 최대의 절경 중의 하나인 세토나이카이(세토대해)를 통과하므로 크루즈 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팬스타를 이용한 일본여행의 장점은 일본 최고의 관광도시인 오사카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팬스타는 오사카 남항의 오사카 국제여객터미널로 입항하므로 오사카 시내 중심가로의 접근도 무척 편리하다. 팬스타의 취항으로 인해 팬스타 왕복 승선권과 쓰룻토 간사이 패스, JR 패스를 조합한 다양한 여행일정이 새롭게 선보이게 될 것이다.
팬스타 운항 스케줄 (2003년 11월 17일 현재)
출발시간 (부산항) |
승선수속시간 |
수화물 수속 |
화,일요일 16:00 發 |
14:30∼15:20까지 |
13:30∼14:20까지 |
목요일 15:00 發 |
13:30∼14:20까지 |
12:30∼13:20까지 |
출발시간 (오사카항) |
승선수속시간 |
수화물 수속 |
월,수,금요일 16:00 發 |
14:30∼15:20까지 |
13:30∼14:20까지 |
팬스타 객실 안내
|
|
|
로얄 스위트 |
디럭스 스위트 |
주니어 스위트 |
|
|
|
프리미엄 룸 |
스텐다드 룸 |
이벤트 홀 |
팬스타 여객운임 (2003년 11월 7일 현재, 편도 기준)
객실구분 |
정원 |
객실수 |
객실요금 |
DECK |
비고 |
로얄 스위트 |
2 |
2 |
700,000 / 실 |
A |
** |
디럭스 스위트 |
2 |
24 |
430,000 / 실 |
A |
** |
쥬니어 스위트 |
2 |
28 |
200,000 / 인 |
A , B |
|
프리미엄 룸 |
A (양실) |
4 |
38 |
150,000 / 인 |
A , B |
|
B (화실) |
7 |
12 |
140,000 / 인 |
A |
|
스텐다드 룸 |
A (양실) |
4 |
25 |
110,000 / 인 |
B |
|
B (양실) |
20 |
2 |
110,000 / 인 |
B |
|
C (화실) |
29 |
2 |
110,000 / 인 |
A |
|
D (화실) |
10 |
1 |
110,000 / 인 |
B |
|
☞ 참고하세요!
- 왕복티켓을 구입할 경우 편도요금의 10%를 할인해 드립니다. 따라서 Standard 룸 타입으로 왕복 티켓을 구입할 경우 209,000원입니다.
- 유아 요금은 성인 1명당 1명에 한해 무료입니다. (단, 만 0~6세 미만에 한함.)
- 어린이 요금은 해당 객실 성인 요금의 50%입니다. (단, 만 6~12세 미만에 한함.)
- 학생 및 송출선원은 20% 할인됩니다. (학생의 경우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송출선원의 경우 선원수첩 및 근거서류 첨부시)
- 장애자할인요금
(장애자수첩 및 근거서류 첨부 시에 한하며 보호자는 직계가족 1인에 한함.)
|
1~3급 |
: |
50% |
|
4~6급 및 국가유공자 |
: |
20% |
- 개인이 소지해서 승선할수 있는 수화물은 50kg까지입니다. 수화물이 많아서 붙이실 경우에는 20kg당 5,000원이구요. 추가시 5kg당 2,000원씩 내셔야 합니다.
- 출국세와 관광진흥기금은 별도입니다. (내국인은 \2,100 외국인은 \1,100 입니다.)
- 할인운임 (DISCOUNT FARE)
일반단체 : 10~ 50명 10%, 51~ 100명 15%, 100명 이상 20% 학생단체 : 10명 이상 25% (단, 왕복승선 기준이며 편도 이용시는 상기 할인율에서 5% 하향 적용됩니다.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Royal Suite 및 Deluxe Suite(**표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 출항전 취소 10% 공제, 출항후 15일까지 30% 공제, 출항후 15일 이후 환불불가
|
팬스타 승선수속
- 반드시 출항 2시간 전까지 부산 국제여객 터미널에 도착하여 2층 매표소에서 승선수속을 마쳐야 한다.
| |
무성해운 (돌핀호) |
75,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고쿠라 운항편수 : 매일 1~2척 운항 운항시간 : 약 3시간 30분 |
|
돌핀호의 탄생
돌핀호는 2002년 4월에 첫 취항을 시작한 한국 국적의 고속페리로 원래는 울산-고쿠라(기타규슈) 구간만 연결했지만, 지금은 부산-고쿠라 구간에도 취항하고 있다.
한국의 무성해운(주)와 일본의 간몬기선이 파트너쉽을 맺고 현재 부산-고쿠라, 울산-고쿠라 구간을 연결하고 있는데, 날렵하게 생긴 선체와는 달리 배의 규모는 꽤 큰편이어서 | 정원이 423명에 달한다.
돌핀호의 특징
돌핀호는 3동선(TRIMARAN)형으로 연료효율성을 제고, 속력을 높여주는 길고 가느다란 선체로 제작해서 안락한 승선감과 함께 운항에 있어 환경에 대한 영향(배기가스 배출, 소음, 엔진에 의한 파도의 발생 등)이 최소한도로 억제된 환경친화적인 선박 설계로 만들어졌다.
배 탑승시에도 승선 램프(RAMP)가 수선상 1.1M까지 접근, 노인, 환자승객, 짐을 가진 승객이 쉽게 탑승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총 정원 480인승 여객실을 423석으로 조정하여 승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운항중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선실 내에 TV와 비디오 시스템을 갖춰 무료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돌핀호 내부 사진
돌핀호의 요금
일반 여객운임 |
구분 |
한국구입 |
일본구입 |
편도 |
왕복 |
편도 |
왕복 |
대인(12세이상) |
85,000원 |
150,000원 |
12,000엔 |
20,000엔 |
학생,신체장애자 |
68,000원 |
136,000원 |
9,600엔 |
18,000엔 |
소인(2세이상 12세 미만) |
42,500원 |
85,000원 |
6,000엔 |
12,000엔 |
유아(1세이상 2세 미만) |
8,500원 |
17,000원 |
1,000엔 |
2,000엔 |
0 ~ 1세미만 |
무임 |
무임 |
무임 |
무임 |
* 티켓유효기간은 발권일로 부터 6개월간이며, 1회에 한하여 변경가능하다. * 학생 및 신체장애인의 경우는 20% 할인혜택이 있다. |
돌핀호의 환불 적용범위
구분 |
수수료 |
승선일 7일전까지 |
승선권 기재금액의 0% |
승선일 6일전 ~ 승선일 2일전까지 |
승선권 기재금액의 10% |
승선일 1일전부터 출항까지 |
승선권 기재금액의 30% |
출항 이후 |
승선권 기재금액의 50%(익일변경가능) | ※ 개인, 단체 및 한·일간 동일하게 적용됨. 단, 환불은 발권장소에서만 가능하며 좌석의 여유가 있을 시에는 1회에 한해 사전변경 가능함.
※ 선박의 장애로 인한 경우 편도 승선권 구입자 : 운임전액 환불 왕복 승선권 구입자 : 편도 사용후 환불시 → 구입금액의 50% 환불
돌핀호의 운항 스케줄 (날짜에 따라 운항하지 않는 날도 있습니다)
요 일 |
부산발 → 고쿠라착 |
고쿠라발 → 부산착 |
매일 |
09:20 ~ 12:30 |
09:20 ~ 12:30 |
14:00 ~ 17:00 |
14:00 ~ 17:30 | | |
미래고속 (코비호) |
85,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후쿠오카 운항편수 : 매일 2척 운항 운항시간 : 2시간 55분 |
|
코비호의 탄생
2002년 2월 20일에 첫취항을 시작한 한국 국적의 고속선으로 비틀 제비호와 같은 초고속 제트호일의 일종으로 탑승인원 수나 제원 등 여러모로 닮은 꼴이다.
원래 홍공-마카오 구간을 운항하던 배를 한국의 미래고속해운에서 인수해서 부산-후쿠오카 노선에 투입했다고 한다. | 현재 2척의 배로 하루 2회,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2시간 55분만에 주파하고 있다.
코비호의 특징
부산에서 출항하는 다른 배들과는 다른 시간대에 입출항을 하므로 코비를 이용할 경우 상대적으로 쾌적하고 여유롭게 승선이 가능하다. 그래서 여느 배편과는 달리 체크인도 출항시간 45분 전까지만 하면 된다. 한편, 선내에서는 3명의 여승무원이 있으며, 선내에는 면세품도 판매하고 있다.
코비호 역시 비틀 제비호와 똑같은 제트호일의 일종이므로 수면에서 2m 이상 부상한 채 쾌속운항을 하기에 어지간한 파도에도 흔들림이 없어 멀미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코비호의 제원
선명 |
KOBEE |
선주 |
미래고속(주) |
총톤수 |
306톤 |
전장 |
28.50m |
여객정원 |
222명(좌석) |
주행속력 |
83km/h |
폭 |
9.2,m |
. |
. |
엔진 |
Allison 501/kf, 2 sets gasturbine |
코비호의 요금
일반 여객운임 |
구분 |
한국구입 |
일본구입 |
편도 |
왕복 |
편도 |
왕복 |
대인(12세이상) |
85,000원 |
170,000원 |
13,000엔 |
24,000엔 |
학생,신체장애자 |
68,000원 |
136,000원 |
10,400엔 |
19,200엔 |
소인(2세이상 12세 미만) |
42,500원 |
85,000원 |
6,500엔 |
13,000엔 |
유아(1세이상 2세 미만) |
8,500원 |
17,000원 |
1,300엔 |
2,600엔 |
0 ~ 1세미만 |
무임 |
무임 |
무임 |
무임 |
* 티켓유효기간은 발권일로 부터 6개월간이며, 1회에 한하여 변경가능하다. * 학생 및 신체장애인의 경우는 20% 할인혜택이 있다. |
코비호의 운항 스케줄
요 일 |
부산발 → 후쿠오카착 |
후쿠오카발 → 부산착 |
매일 |
09:15 ~ 12:10 |
09:15 ~ 12:10 |
14:30 ~ 17:25 |
14:30 ~ 17:25 | | |
한국고속해운 (비틀&제비호) |
85,000 원 |
운항구간 : 부산 - 후쿠오카 운항편수 : 매일 3~5척 운항 운항시간 : 2시간 55분 |
|
비틀호의 탄생
한, 일 양국 철도당국의 공동사업으로 1989년부터 시행해온 한일 공동 승차권의 활성화 등 양국의 철도 협력 체계를 더욱 발전시키며 한· 일간 바다로 인해 단절된 철도를 상징적으로 연결한다는 의미에서 1차로 1991년 3월 25일에 일본측 JR 규슈 주식회사에서 부산 - 후쿠오카간 214Km를 시속 83Km의 빠른 속력으로 2시간 55분 만에 운항하는 정원 215명의 제트호일 '비틀(BEETLE)'을 먼저 투입하여 운항하였다. |
그 후 이용승객의 급증으로 추가 선박투입 필요성이 대두되어 2차로 1998년 5월 1일에 한국측 한국고속해운 주식회사에서 동일한 제트호일 '제비(JB)'를 추가로 투입하였고, 얼마 후에는 '비틀3 (BEETLE 3)' 를 추가 투입해 3척 체제를 갖췄고, 2003년 7월 1일부터 다시 한국고속해운측에서 '제비 2호'를 투입해서 4척 체제로 운영, 1일 5회 왕복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하절기에는 1일 4~5회 왕복으로 운영되고, 겨울에는 1일 3~4회 왕복으로 운영하고 있다.
비틀호와 제비호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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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 구간 : 부산 ↔ 후쿠오카
- 속력 : 45노트 (시속 83Km)
- 톤수 : 165톤
- 정원 : 215명 (1층 119명, 2층 96명)
- 특징 : 파고 3.5m의 거친 바다에서도 안정된 속도로 항해 배멀미가 없는 쾌적한 승선감을 즐길 수 있으며 적은 소음으로 인해 비행기를 탔을 때 보다 오히려 더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제트호일이란 ?
제트호일이라는 이름은 초고성능 선박을 개발한 미국 보잉사가 붙인 이름으로 「제트」는 선체가 제트엔진과 워트제트 추진기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붙인 이름이고, 「호일」은 '예리함, 얇은 날개'를 나타내는 영어단어에서 따온 것이라 한다.
제트호일은 미 보잉사가 개발하여 일본 가와사키 중공업에 넘긴 브랜드다. 제트호일은 가스터빈 엔진(7600마력)으로 가동되는 워터제트추진기의 추력으로 전진하는 힘을 얻는데, 선체의 전후에 붙은 수중날개에서 발생하는 양력으로 선체가 해면에서 약 2미터 정도 뜬 채로 운행한다. 해면에서 뜬 채로 운항하는 상태를 어려운 말로 '익주'라 하고, 그 선체의 균형제어는 모두 ACS라 불리는 컴퓨터가 제어한다고 한다. |
|
결국 제트호일은 대기(공기) 대신 해수의 양력을 얻어 날으는 바다의 비행기라 할 수 있다. 이렇듯 선체가 해면에서 부상해 운항하기 때문에, 해면에 떠서 운항하는 다른 선박과는 달리, 파고에 의 한 영향이 거의 없고, 선체의 흔들림에 의한 배멀미 걱정이 없는 쾌적한 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일본에는 제트호일을 이용한 배 운행이 부산-후쿠오카 구간뿐만 아니라 오사카-고베 구간 등 다양한 단거리노선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제트호일은 왜 승선감이 좋은가?
수면에 떠있는 배는 물의 표면에 파도가 생기면, 선체는 파도에 의한 동요로부터 피할 수가 없다. 결국 파도의 영향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날아오르는 수밖에 없다는 결론에서 제트호일이 개발되게 되었다. 통상의 배와는 달리, 익주 중의 제트호일은 물의 부력을 받지 않고 수중 날개에 발생하는 양력으로 해수면에 부상한다. 그리고, 그 양력은 수중 날개의 후면부의 보조날개를 작동시켜 원하는대로 높이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불쾌한 흔들림을 억제하는 컨트롤도 가능하다.
그래서 제트호일은 해수면 위로 부상하여 날아가듯이 운항하므로 익주에 돌입하게 되면 거의 동요없이 편안한 승선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다. 비틀을 탑승했을 때 비행기를 탔을 때와 비슷한 느낌을 갖게 되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라 하겠다.
제트호일의 익주한계 파고는, 파도의 주기(파장), 파도의 방향, 선장의 기량 등 여러 가지 요소가 얽혀 있어서 한마디로 단정짓기는 어렵지만, 일반적으로는 파고 3.5m 정도까지 항해 가능하다고 한다.
비틀2호와 제비호의 운임 (2004년 5월 1일 현재)
일반 여객운임 |
구분 |
한국구입 |
일본구입 |
편도 |
왕복 |
편도 |
왕복 |
대인(12세이상) |
85,000원 |
153,000원 |
13,000엔 |
24,000엔 |
학생,신체장애자 |
68,000원 |
136,000원 |
10,400엔 |
19,200엔 |
소인(2세이상 12세 미만) |
42,500원 |
85,000원 |
6,500엔 |
13,000엔 |
유아(1세이상 2세 미만) |
8,500원 |
17,000원 |
1,300엔 |
2,600엔 |
0 ~ 1세미만 |
무임 |
무임 |
무임 |
무임 |
* 티켓유효기간은 발권일로 부터 6개월간이며, 1회에 한하여 변경가능함
|
대마도 여객운임(부산-히타카츠 왕복) |
구분 |
한국구입 |
일본구입 |
편도 |
왕복 |
편도 |
왕복 |
대인(12세이상) |
85,000원 |
170,000원 |
11,000엔 |
22,000엔 |
단체(10명이상) |
76,500원 |
153,000원 |
10,000엔 |
20,000엔 |
학생 |
59,000원 |
118,000원 |
9,100엔 |
18,2000엔 |
* 15명 이상 매주 1회. 55분 소요 |
비틀 & 제비호 2004년 하절기 운항 시간표 - 2004년 3월 19일(금) ~ 2004년 9월 20일(월)
요일별 운항 시각표 (주 60편)
요 일 |
편 명 |
부산발 → 후쿠오카착 |
편 명 |
후쿠오카발 → 부산착 |
월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화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수 |
202 |
08:30 ~ 11:25 |
101 |
08:45 ~ 11:40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목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금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토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6 |
13:20 ~ 16:20 |
105 |
10:30 ~ 13: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일 |
202 |
08:30 ~ 11:25 |
101 |
08:30 ~ 11:25 |
204 |
12:00 ~ 14:55 |
103 |
09:30 ~ 12:25 |
206 |
13:25 ~ 16:20 |
105 |
10:30 ~ 13:25 |
208 |
14:30 ~ 17:25 |
107 |
12:00 ~ 14:55 |
210 |
15:30 ~ 18:25 |
109 |
15:30 ~ 18:25 |
증편 운항 일자 (주 48편)
편명 |
일자 |
206편 / 105편 (13:20 부산 출발) (10:30 후쿠오카 출발) |
2004년 4월29일, 5월 3일, 5월 5일, 7월 19일, 8월 13일 상기 날짜는 1일 5왕복으로 증편 | | |
출처 : http://www.jtrave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