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산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이번 산행은 산행이라기 보다는 여행이라고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초겨울을 맞이하여 지난번 산행에서 총무님이 소개한 인천 송도 경제자유구역 내의 센트럴파크공원을 산책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에서 좀 먼 곳이 될지 모르지만 지하철로 갈 수가 있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한국 속의 외국같은 멋있는 건물들이 줄지어 들어서 있어서 한 번 정도는 선생님들이 가보실만 곳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다만 날씨가 춥지 않을까하여 다소 걱정은 되지만 날씨는 하늘에 맞기는 것이 어떨까요?
색다른 하루 여행에 많은 선생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여행 일시: 2014년 12월 4일(목) 10:00(시간 엄수)
2. 만남 장소: 김포공항역 공항철도 영종도 인천공항방향 2-1번문앞에서
(공항철도 문열리는 바닥에 표시된 숫자 2-1번 문 앞임, 9호선과 5호선에서 환승 가능함)
3. 여행 계획: 인천 송도 경제자유구역 내의 센트럴파크공원
김포공항역에서 공항철도 타고 한 정거장 계양역에 가서 인천지하철 1호선으로 한번 갈아타고 송도의 센트럴파크역까지 가는 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됨. 송도의 센트럴파크역에서 하차하면 공원 중앙 세계 최초의 해수 호수 왼쪽 방향으로 걸어서 30분 정도 구경하며 이동하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들어있는 G타워빌딩으로 이동하여 이 빌딩 29층에 있는 구내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먼저 합니다.(이곳은 식당이 거의 없고, 이곳 구내 식당 음식이 좋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그리고 식사후 29층에 있는 하늘공원 전망대에서 아래를 조망한 후에 아래로 내려와서 다시 왼쪽 방향으로 가운데 호수를 따라 걸어서 처음 도착한 센트럴파크역까지 산책할 예정입니다. 총 시간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날씨가 좋고 시간이 되어 선생님들이 원하시면 보너스로 이곳 호수에 있는 웨스트 보트하우스에서 유람선을 타고 호수를 한 바퀴 돌아볼까 합니다.(소요시간 20분)
흥겨운 나들이가 될 것으로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4. 준 비 물: 간편복(산행 때 같은 등산복이 아니어도 됩니다.) 신발도 운동화정도면 좋을 것같습니다. 다만 날씨를 고려하여 춥지 않도록 든든하게 입기를 바랍니다. 이날은 음료와 간식도 필요치 않으니 배낭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편안한 복장으로 오세요.(회비 일만오천냥)
5. 식사 계획: G타워 29층 구내식당(한식과 중식 또는 양식)
6. 참석여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 무 : 이 정 선(010-2896-5705)
회 장 : 류 건 상(010-6280-6714)
홍우회 회장 유 건 상
[참고자료]
센트럴파크의 맛만 미리 보세요.

▲ 센트럴파크공원 주변 풍경-1

▲ 센트럴파크공원 주변 풍경-2

▲ 우리가 점심을 먹을 G타워(가운데 제일 높은 건물, 33층임)
첫댓글 수고 많으십니다.
일주일 전에 sns보내서 참석유무 확인하겠습니다.
다음주 추위가 온다니 다소 걱정이 됩니다.
되도록 옷으로 중무장을 하고 오셔야 할 것같습니다.
그래도 한겨울 추위에 비하면 아직은 영상의 온도일 테니 두렵진 않겠죠?
오늘까지 (2일) 참석의사 발히신 선생님은 정진원, 류성, 김희진, 강정남, 이 윤 선생님 이시고 불참의사 표시한 선생님은
김정수, 유도기, 최상배 선생님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