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형 은색 : 55,000원 C형 금색 : 65,000원
D형 은색 : 55,000원 D형 금색 : 65,000원
등산운동 은색 : 65,000원 등산운동 금색 : 75,000원
고려수족침 발지압판 운동을 열심히 합시다 !
고려 수지침 요법의 가장 큰 장점은 부작용이 전혀 없고, 후유증이나 중독성이 없으며 효과는 매우 과학적이다. 고려 수지침 요법에는 많은 방법이 있으나 '자기 건강관리'를 특별히 강조하고 있다.
다른 사람이 지압을 해주거나 안마, 발 지압을 해주고, 전기장치를 이용한 전동(電動)운동들을 하면 습관성, 중독성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가 있고, 운동효과도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 그러나 발지압판을 이용한 발 운동은 스스로 신체를 움직이고, 금속의 돌기가 나와 있어 자신의 체중으로 지압도 할 수 있으므로 그 효과가 매우 우수하다. 고려 수족침의 발 지압 운동의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발판 위에서 최소한 40∼60분 이상 제자리걸음으로 걷거나 뛰는 운동을 매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부종 · 변비 · 복부비만 등에 매우 우수하다!
고려수족침 발지압판 운동은 효과가 크고 우수하여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발지압판 운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전동용(電動用) 발판 운동은 좋지 못할 수가 있다. 약 15∼20분정도 전동용으로 하체(下體)를 흔들면 발이 시원한 감각은 있으나, 일어나서 걸으면 헛발 딛는 증상, 무기력한 증상들이 나타난다. 그러므로 운동은 스스로 실시해야 근력강화, 혈액순환 강화 등의 효과가 나타난다. 고려수족침 발지압판 운동을 할 때는 일부러 시간을 내는 것도 좋으나 TV를 보거나 독서를 하거나 대화를 하면서 발 운동을 하면 된다. 하루 일과 중에서 1시간 정도 시간을 내는 것은 건강을 위한 투자이므로 꼭 필요하다.
발지압판을 매일 40∼60분간씩만 밟으면 뱃속이 편해지고 전신이 나른하며 운동효과가 있다. 변비가 있는 사람들은 약보다 꾸준한 운동에 의한 변비해소가 좋다. 허리가 항상 무겁고 힘이 없고, 아침에 일어나서 즉석에 펼 수 없는 사람들은 발지압판 위에 올라서기만 해도 허리가 가벼워진다. 그러나 요통이 심한 사람에게 무리한 운동을 시키면 일시적으로 더욱 악화될 수가 있으므로 1일에 5∼10분간만 밟는다.
발지압판 운동을 하면 남녀의 부종(浮腫) 증상을 해소하는 효과도 탁월하다. 여성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붓고 숨이 가쁘고, 전신이 붓는 증상이 나타난다. 이것은 신장(腎臟) 염증으로서 대부분 난치에 속한다. 이때 이뇨제 약을 먹게 되는데 장기간 먹어도 잘 낫지 않고, 신장 기능은 더욱 악화될 소지가 있다. 이때도 매일 발지압판 운동을 하면 붓는 증상이 해소되고 얼굴의 혈색도 좋아진다. 따라서 소변의 색깔도 좋고 냄새나 찌꺼기도 없어지며, 소변이 자주 나오는 증상이나 잘 안 나오는 증상들도 없어진다.
신성고혈압도 난치증상이나 이처럼 발판운동을 하면 혈압 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러므로 여성들이 집안에서 발지압판 위에서 생활하고 운동을 하는 것은 꼭 필요하다. 소화불량, 헛배부름 증상들도 잘 없어지며, 매일 2∼3∼5개월 꾸준히 밟으면 복부비만증도 없어진다. 이외에 심장질환과 퇴행성 관절질환에도 도움이 되고, 전신에 활력을 주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매일 40∼60분간씩을 반드시 밟는 것이 좋다. 모든 운동은 꾸준히 열심히 실시를 해야 한다. 그렇게 운동을 하다보면 어느 정도의 효과가 있는 것인가를 판단할 수가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은 발지압판 운동을 실시하면 다음과 같은 운동효과가 나타난다.
1. 만성 고질적인 변비가 해소된다.
2. 남성들의 가벼운 전립선 비대 증상들이 해소된다.
3. 소변이 잘 나오지 않을 때, 소변 색깔이 나쁘거나 냄새, 찌꺼기가 있을 때에 발판 운동을 하면 증상들이 해소된다.
4. 신부전증으로 눈 주위, 얼굴, 손발이 부을 때도 매일 밟으면 부종 증상들이 해소된다.
5. 심장이 답답한 증상과 울렁거리는 증상을 해소할 수가 있다.
6. 각종의 고혈압을 조절할 수 있다.
고혈압은 운동부족과 신체의 냉증, 체온부족과 비만증, 신장질환, 변비, 신경과민 등에서 발생하는 것이나, 이러한 원인들은 발지압판 운동으로 모두 해소할 수가 있다.
7. 복부 비만증을 해소할 수 있다. 식사 후 소화가 안 될 때 발지압판 운동을 20∼30분가량 실시하면 소화가 잘된다.
8. 불면증도 해소된다.
저녁에 발지압판 운동을 40∼60분간 실시하면 꿈도 꾸지 않을 정도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9. 각종 퇴행성 질환의 예방과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허리가 항상 무겁고 힘이 없고 은은히 아플 때에도 발지압판 운동을 실시하면 허리가 가벼워진다. 아침에 일어나서 허리를 펼 수가 없을 때에도 발지압판 위에서 몇 분만 운동을 하여도 즉시 허리가 가벼워지고 간단한 요통이 해소된다. 다만 요통이 극심한 경우에는 5분 정도씩 운동을 실시한다.
10. 각종 관절질환과 근육통증에도 발지압판 운동이 좋다.
이상에서와 같이 발지압판 운동이 얼마나 효과가 크고, 많은 질병치료에 도움이 되는가를 알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들은 반드시 발지압판 운동을 실시하여야 한다.
★ 고려수족침 발지압판의 운동 요령 ★
1) 아침이나 저녁, 또는 일과 중의 조용하고 충분한 시간을 선택해 매일 지속적으로 40∼60분간 실시하는 것이 좋다.
2) 처음에는 타올을 깔고서 밟고, 또는 양말을 신고 밟다가 나중에는 맨발로 밟는다.
3) 오래 밟아 발바닥이 굳어지고 검게 되면 운동 전후에 알루미늄판과 발을 닦고 운동을 한다.
4) 발판 위에서 제자리걸음 또는 뛰는 운동도 좋다.
5)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는 반드시 밟는데, 이때는 1∼5분간만 밟아도 허리와 전신이 가볍다.
6) 모든 변비증 환자는 발판운동을 하면 말끔히 해소시킬 수 있으며 더 이상의 심한 운동은 해로울 수가 있으므로 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