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개화사
 
 
 
카페 게시글
요리방 무초절임과 야채말이
아라밀 추천 0 조회 1,300 10.05.16 17:4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5.16 18:26

    첫댓글 어쩌면 이러케 출출한시간에 꼭 맞추어 향긋한 음식을
    내오셨습니까 공짜로 즐겨도 되나요?

  • 작성자 10.05.17 22:52

    예예!!!그냥 즐기셔도 됩니다.

  • 10.05.16 20:57

    멋진 맞춤형 다이어트 메뉴를~ 차리느라 얼굴보기 힘들었어유~ 보기만해도 상큼해서~ 피곤이 화악 날아갈 것 같아요!!!

  • 작성자 10.05.17 22:56

    맞아요~ 저열량 다이어트 식이죠!! 그리고 소스 만들기 좀 번거롭다면 야채말이속에 치즈를 넣으면 소스없이도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죠!!!

  • 10.05.16 21:35

    역시 아라밀표!!! 침이 꿀꺽~~~ 뱃속은 상큼~~~

  • 작성자 10.05.17 22:57

    네~ 보살님 감사합니다!!

  • 10.05.16 21:45

    겨울인 지 봄인 지 ,날씨 보살이 한참을 헷갈리게 하더니 ,곧바로 여름행 !
    무 초절임과 야채말이 ,새콤 달콤 시원한 맛 ...... ! 꼭 실습할께요.^^^

  • 작성자 10.05.17 23:00

    봄이 너무 예뻐서 시샘이라도 하듯 ~ 겨울과 여름이... 집에서 만든 무초절임 냉면 해 드실때도 제격이랍니다.

  • 10.05.17 10:31

    에그~~저런건 묵어본적이 없는데....
    언제한번 먹게해줄수 있는기회가 없을까요?

  • 작성자 10.05.17 23:03

    네 식구 식탁에 도란도란 둘러앉아 각자가 야채말이 직접 마는 묘미는 먹는 맛 보다 더 할 겝니다!!! 고전 거사님 한번 즐겨보셔요~~

  • 10.05.18 11:56

    깔끔하고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것이 꼭 아라밀보살 그대로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10.05.19 22:47

    장롱속에 고이 접어둔 물건처럼~조심스레 꺼내 한 자락 한 자락 펼치시는 모습이 차암 살갑게 느껴집니다. 저 위에 있는 야채말이 색감 보다도 더 고운... 보리심보살님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