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처드 에블린 버드 | |
---|---|
![]() | |
출생 이름 | 리처드 에블린 버드, 주니어 |
타고난 | 1888년 10월 25일 윈체스터, 버지니아 |
사망 | 1957년 3월 11일 (68 세) 보스턴, 매사 추세츠 |
매장의 장소 | 알링턴 국립 묘지 |
충성 | ![]() |
서비스 / 지사 | ![]() |
서비스의 년 | 1912년에서 1927년까지 1940년부터 1947년까지 |
순위 | ![]() |
전투 / 전쟁 | 세계 대전 세계 대전 |
상 | 명예의 메달 해군 크로스 해군 수훈 훈장 존경하는 플라잉 크로스 훈장의 군단 |
후면 제독 리차드 에블린 버드, 주니어, USN은 (1888년 10월 25일에서 1957년 3월 11일까지) 탐험 업적 전문 해군 장교였다. 그는 선구적인 미국 비행, 극지 탐험가, 그리고 극지방 물류 주최했습니다. 그는 역할을하는 항공기 운항, 항법 및 원정대 리더는, 대서양, 북극해의 세그먼트, 그리고의 세그먼트를 넘어 남극 고원 . 버드는 그의 원정은 도달 가장 먼저 있었던 것을 주장 북극 과 남극을비행기로 갈 수 있습니다. 그의 남극의 주장은 일반적으로 증거를 조사했을 사람들의 합의에 의해 지원됩니다. 버드의받는 사람이었다 명예 훈장 , 미국에 의해 주어진 영웅주의에 대한 최고의 영광입니다.
내용[hide] |
그는 에스더 Bolling (홍수)과 아들 리차드 에블린 버드, 미스터 그 중 하나의 후손이었다 버지니아의 첫번째 가족 . 그의 조상은 파종기 포함 존 Rolfe 와 그의 아내 포카혼 타스 , 윌리엄 버드 II 의 Westover 농원 설립, 리치몬드를 , 그리고로버트 "왕"카터 , 식민 주지사. 그는의 동생이었다 버지니아 주지사 와 미국 상원 의원 해리 F. 버드 에서 지배적인 인물 버지니아 민주당 1920 년대와 1960 년대 사이에, 그들의 아버지 역할 스피커 의 대표단의 버지니아 하원 시간.
제독 버드는 옛 마리 도날드슨 에임 스로 (1915년 1월 20일) 결혼 (그가 "발견한 남극 토지의 지역 선정되었습니다 마리 버드 랜드 ")과 네 개의 아이가 :
버드 참석한 버지니아 군사 연구소 재정 상황이 자신의 전송을 영감 전에 미국 해군 사관 학교 1912 년. 그는 안으로 비행하는 법을 배우지 차 세계 대전 과 그의 투어 동안 미국 해군 . 그는 비행에 대한 열정을 개발하고, 드리프트 지표와 버블 sextants 포함한 열린 바다를 통해 비행기를 탐색하기위한 여러 기법을 개척. 이 분야에 대한 그의 전문성은 미 해군의 1,919의 비행 경로 계획 임명으로 이어진 대서양 횡단합니다. 세사람 중 비행 보트 를 시도, 오직 알버트 읽기 의 NC-4 항공기가 최초의 대서양 횡단 비행지고, 여행을 완료하였습니다. [1]
9 5 월 1926 버드와 조종사 플로이드 베넷 의 북극 넘는 비행 시도 Fokker F-VII 조세핀 포드 불리는 트라이 모터. 이 비행기에서 간Spitsbergen (스발 바르)와 다시는 이륙 비행장합니다. 버드는 북극에 도달했다고 주장했다. 이 여행은 수여하는을 포함하여 버드 광범위한 평가를 얻은 명예의 훈장을 해서 남극을 날고하는 후속 시도를 위해 자금 확보를 활성화.
1926부터 1996까지 의심, 방어, 그리고 버드가 실제로 북극에 도달 여부에 대한 열띤 논쟁이있다. 1958 년에 노르웨이 미국의 비행가이자 탐험 Bernt Balchen는 비행기의 속도 그의 광범위한 개인적인 지식에 근거 버드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 1971 년 Balchen 토지의 눈에서 멀어 동안 버드 단순히 aimlessly 돌았다고 추측했다. [2]
1926년 5월 9일 비행 버드의 일기의 1996 릴리스는 (그러나 여전히 읽기) 급격히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에 버드의 나중 6월 22일 타자 공식 보고서와 다를 육분의 명소 지워 밝혔다. 버드 7시 7분 10초 GCT에서 태양의 육분의 읽는했다. "그 후에 공식적인 타이프 라이터로 문서가 18 ° 18'18적인 것으로 동일한 7시 7분 10초 겉보기 태양 고도를보고하면서,"그의 지워 일기 기록은 명백한 (휴일) 태양 고도가 19 ° 25'30 있었던 것으로 보여줍니다. [3 ] 이것과 일기에있는 다른 데이터를 바탕으로, 데니스 Rawlins은 버드 정확하게 보냈다고 결론 때문에 엔진 오일 누수로 다시 켜기 전에 북극으로 거리의 80 % 정도를 날아가지만, 나중에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공식 보고서를 위조한 장대에 도달 그의 주장. [4] 기타 Rawlins에 동의. 1998 년 대령 윌리엄 Molett, 숙련된 항해자는 "북쪽?"출판 Molett는 Rawlins뿐 아니라 유리한 windspeeds 등 다른 이유로, 어떤 수로 설명할 수 지워지 네비게이션 계산에 의한 간단하고 흔한 오류가 너무 많은 의미를 넣어했다는 유지 수면과 스트레스 부족합니다. [5]
입력된 보고서의 비행 시간에 충돌하는 데이터가 실제로 모두 북쪽으로 필요로하고 남쪽으로 비행의 85mph의 airspeed보다 큰 groundspeeds 것을 수락, 나머지 버드 수비수는 바깥쪽과 안쪽 양쪽 다리 버드의 groundspeed을 tailwind - 이젠 없어졌다 서방의 움직임이 안티 사이클론를 posits , 허용 거리는 주장 시간에 덮여 것으로 주장했다. (이론 타이 프로 친 혐의 사망 응보 데이터에 찬성 필기 육분의 데이터를 배척을 기반으로합니다.) [6] 이 제안은에 의해 반박되고 데니스 Rawlins [7] 추가 사람 [8]을 그렇게 오래 사용할 원래 공식에 육분의 데이터 타자 보고서는 모두 1 "1926의 해군 sextants에 불가능 정밀도로 표현하고 정상 아니었 1925를위한 버드의 일기 육분의 데이터의 정확성 또는 1,926 비행 (궤도 분의 절반 또는 분기). 있습니다 일부 소식통들은 장대가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즉, 사적인 대화에서 플로이드 베넷과 버드 나중에 계시다고 주장한다. 한 소스 주장 플로이드 베넷은 후 그들은 장대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동료 조종사를 말한다고. [9] 그것도 주장되어 버드는 1930 박사 이사야 보먼 가진 긴 산책 도중에 북극에 도달하는 그의 실패를 털어 놓았다. [10]
버드와 베넷은 북극에 도달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북극 통해 첫 비행 비행선의 비행으로 1926년 5월 12일에, 몇 일 후 발생하는 매우 높습니다 Norge 의 승무원과 로알드 아문센 , 움베르토 Nobile , 오스카 Wisting 및 기타. 이 비행기에서 간 Spitsbergen 로 (스발 바르) 알래스카 논스톱, 그래서 그들은 북극을 고려한 것이 거의 의심의 여지가있다. 아문센과 Wisting는 남극에 대한 첫 번째 탐험, 1911년 12월의 구성원이었다 모두.
1927 년 버드는 그가 '의 후원했다 발표된 미국 횡단 해양 회사, 주식 회사 여행을 완료하기 위해 항공기를 만들기위한 목적으로로드 만 Wanamaker에 의해 1914 년 설립된 '을. 버드는 이기기 위해 시도한 여러 메신저 특공대 중 하나였습니다 Orteig 수상 미국과 프랑스 간의 첫 논스톱 비행을하기 위해 1927 년하십시오. 그의 비행기가 백화점 거물의 후원을했습니다 로드 만 Wanamaker , 대서양 횡단 상업 비행의 초기 비전.
다시 한번 버드의 지원으로, 그의 수석 조종사 플로이드 베넷이라는 Bernt Balchen ,버트 아코 스타 , 그리고 조지 Noville . 공동 조종사 좌석에있는 컨트롤과 베넷에서 토니 Fokker과 실천 이륙하는 동안 Fokker Trimotor 비행기, 미국 , 심한 베넷이 부상하고 약간 버드 손상, 추락했습니다. 비행기 수리 받고로서, 찰스 린드버그는 상금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버드 Balchen가 최고 조종사 베넷을 대체하기 위해 명명, 그의 탐구와 함께 계속했다. 버드, Balchen, 아코 스타, 그리고 Noville는 루즈벨트 필드에서 날아 이스트 가든 시티, 뉴욕 1927년 6월 29일에. 프랑스 전역에서 도착한, 구름 파리에 착륙을 방해, 그들은 해안에 반환 노르망디 , 해변 근처에 불시착 버전 - 쉬르 - 메르 . 1927년 7월 1 사망자없이 [11]
그가 미국으로 돌아온 후, 버드 그가 1-3 선원있는 동안 특별히 수정된 항공기는 논스톱 대서양 비행을 것이라고 예측한 월간있는 인기 과학 1927년 8월 Edition에 대한 기사를 쓴, 그것 전에 다른 이십년 될 상업적인 규모로 실현됩니다. [12]
1928 년, 제독 버드의 첫 탐사 시작 남극 두 함선, 세 비행기와 관련된 사항 버드의 기함은 뉴욕 시티 (타이타닉 부근 때 선박으로 명성으로 밝혀지 이전 삼손이라는 노르웨이 씰링 되었 후자)는 가라앉고입니다; 포드 Trimotor가 라는 플로이드 베넷 , (버드의 이전 원정 중 최근에 죽은 조종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 페어차일드 FC-2W2 지금에 표시 "성조기"라는 1928을 구축, NX8006,, ( 버지니아 항공을 박물관 ,에서 빌린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 ) 및 Fokker 유니버설 monoplane 버지니아 (버드의 탄생 상태)라고."라는 이름의베이스 캠프 리틀 아메리카가 '에 만들어진 로스의 얼음 층 과에 의한 과학적인 원정 snowshoe , 개 썰매 , 스노우 모빌 , 그리고 비행기가 시작되었습니다.사진 원정 및 지질 조사는 그 해 여름의 기간 동안 실시되었으며, 지속적인 무선 통신은 외부 세계와 유지했다. 첫 겨울 후에, 그들의 탐험이 재개되었으며, 1929년 11월 28 일에, 뒤로 유명한 남극으로 비행기와가 발사되었다. 버드, 파일럿과 함께 Bernt Balchen , co-pilot/radioman 헤럴드 월, 그리고 사진 작가 애쉴리 맥킨리 , 날아 포드 Trimotor를 남극과 다시 18시간 41 분 남았습니다. 그들은 어려움이 충분한 고도를 확보를 갖고 있었는데, 그들은 북극 고원의 고도를 달성하기 위해 빈 연료 탱크뿐만 아니라 그들의 비상 용품을 덤프했다. 그러나 비행은 성공적이었고, 그것은 역사책에 버드를 입력했습니다. 탐험의 자세한 여름 이후 탐사 1930년 6월 18 일 북미 지역으로 돌아왔습니다. 19 세의 미국 보이 스카우트 , 폴 브러 Siple는 , 원정대를 동행하도록 선택했습니다. 1926 비행과는 달리,이 탐험은의 금메달 공동 수상했습니다 미국 지리 학회 . 이것은 또한 영화에서 목격된 남극에서 버드와 거기에 자신의 여행을 적용 (1930).
버드 다음에 의해 국제적으로 명예 국립 대통령 (1931년부터 1935년까지)와 같은 시간에 식사, 미국의 북극 탐험과 비행을 개척, 인정 파이 감마 뮤 , 사회 과학 분야 국제 명예 사회. 1928 년, 그가 자연과 사회 과학을 모두 특성화, 미지의 세계로 모험의 정신을 각색하기 위해 남극에 대한 역사적인 탐험하는 동안 학회의 국기를 실었다. [13] [14]
![]() | 이 섹션은 추가가 필요 인용에 대한 확인 . (2011년 11월) |
버드 1933년부터 1935년까지, 1939년에서 1940년까지, 1946년부터 1947년까지 및 1955년부터 1956년까지에서 남극까지 자유롭게 탐험하고 오는 길이었다.
미국 해군, 버드에서 상급 장교 주로 USN 높은 지휘관의 컨설턴트로, 세계 대전 (1941년에서 1945년까지) 동안 국방 서비스를 수행 있습니다.
두 번째 탐험에서 1934 년에, 버드 혼자 운영 다섯 겨울을 보냈다 기상 그는 근소한 고통 이후 그의 삶과 함께 탈출한있는 역 사전 자료, 일산화탄소 저조한 통풍이 난로에서 중독. 버드에서 비정상적인 무전 드디어 다음 자료를 사전에 가서 시도 기지로 남자를, 경보하기 시작했다. 처음 두 여행은 어둠으로 인해 실패, 눈, 그리고 기계적 고민했다.마지막으로, 토마스 Poulter , EJ Demas 및 Amory Waite는 그들이 가난 신체적 건강 버드를 발견 고급 기지에 도착했다. 베이스 캠프에서 비행기 박사 Poulter과 버드를 주운 때 남성은 10 월 12 일까지 고급 기지에 남아 있었다. 남성의 나머지 트랙터와베이스 캠프로 돌아왔습니다. 탐사 혼자 자신의 자서전에서 버드에 의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당시 발행한 미국 우표 기념하고 있으며, 그것을 사용하여 메일의 상당한 금액의 버드의 기지에서 전송되었습니다 리틀 아메리카 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제이콥스 바람 2.5 kW 급. 나중 기념품 시트 도 발행되었다. [15]
늦은 1938 년에, 버드는 함부르크를 방문한 1,939분의 1,938 독일어 "에 참여하도록 초대되었다Neuschwabenland "남극 원정대지만 거절했다.
버드의 세번째 탐사는 그는 미국 정부의 공식 지원을 가지고있는 첫 번째 하나였습니다. 프로젝트는 지질학, 생물학, 기상학과 탐험의 광범위한 연구를 포함시켰습니다. 몇 개월 이내에 월 1940 년, 버드는 해군 작전의 최고의 사무실에서 현역으로 소환되었다. 원정대는 그없이 남극에 계속했다.1942년에서 1945년까지에서 그는 비행장에 대한 원격 섬의 조사를 포함하여 태평양에 중요한 임무를 향했다. 한 과제에서 그는 유럽에서 싸우는 전면을 방문했다. 그는 반복적으로 공적 서비스에 대한 언급과 일본의 항복에 존재였습니다.
넷째 culminating 탐사, 운영 Highjump는 , 날짜까지 최대의 남극 탐험이다. 1946 년, 미 해군 장관 제임스 Forrestal은 6-8개월 지속될 것으로 예상 남극 탐험에 대한 거대한 수륙 양용 해군 무력을 조립. 기함 이외 USS 마운트 올림푸스와 항공 운송인 USS 필리핀해 , 13 미 해군 지원 배송, 여섯 헬리콥터, 여섯 비행 보트, 두 수상 비행기의 헬멧와 15 다른 비행기가 보였다. 참여 인원의 총수는 4,000 명 이상이었다.함대는 1946년 12월 31일에 로스 바다에 도착, 십 새로운 산맥을 기록, 지역의 공중 탐험은 미국의 절반 크기를했다. 덮여 주요 지역은 그리니치 자오선 동쪽으로 150 도까지에서 남극 대륙의 동쪽 해안했습니다.
대한 다국적 협력의 일환으로 국제 지구물리학 년도 (IGY) 1957-58, 버드 미국 해군 지휘 동작은 내심 고정 에서 영구 남극 기지를 설립 1955년에서 1956년까지에 맥머도 사운드 , 고래의 베이 , 그리고 남극 .
버드. 보스턴에서 그의 브리머 스트리트의 집에서 심장 질환의 1957년 3월 11 잠든 사이에 사망[16] [17] 그는이에 묻힌 알링턴 국립 묘지 . [16]
그가 죽은 때, 그는 다른 사람의 목숨을 구해주에 특별한 영웅주의에 대한 용감한 두를위한 구 중 스물두 인용 및 특별 commendations을 축적했다. 또한, 그가받은 명예 훈장 , 생명 구조 훈장 ,해군 수훈 훈장 , 수훈 비행 십자 , 해군 십자 , 세했습니다 시세 테이프 퍼레이드 . 그는 세계의 모험의 물질에 머물지 선호하고, 수업으로 구부러져 갔다 는걸 사람들의 이야기 배웠습니다.
1927 년, 미국 보이 스카우트는 버드 명예 스카우트, 같은 해에 만들어진 스카우트의 새로운 분류했다. 이러한 구별은 "누구의 야외 활동, 탐험과 모험의 가치 성과 아이의 상상력을 캡처하는 등 뛰어난 캐릭터의 위치 미국 시민 ..."로 주어졌다. 이 구별을 받았다 기타 18 살이 있었다 : 로이 채프먼 앤드루스 , 로버트 바틀 , 프레데릭 번햄 러셀 , 조지 Kruck Cherrie , 제임스 L. 클라크;Merian C. 쿠퍼 , 링컨 엘스 워드 , 루이 Agassiz Fuertes , 조지 버드 Grinnell , 찰스 A. 린드버그 ; 도널드 벡스터 나왔어 ; 클리포드 헤 교황, 조지 P. 퍼트 냄 , 커미트 루스벨트 , 칼 Rungius,스튜어트 에드워드 화이트 , 오빌 라이트 . [18]
또한 1927 년, 리치몬드의 도시 리처드 에블린 버드 플라잉 필드, 이제 전용 리치몬드 국제 공항 에서 Henrico 카운티, 버지니아 . 버드의 페어차일드 FC-2W2, NX8006은 "성조기는"에 진열되어 버지니아 항공 박물관 에서 대부에, 공항 북쪽에 위치한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 워싱턴 DC의
음력 분화구 버드가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는 등이었다미국 해군이 건조한 선박화물 USNS 리처드 E. 버드 (T-아케-4) 와 지금은 폐쇄된 찰스 F. 애덤스 수준의 유도 미사일 구축함 USS 리차드 E. 버드(DDG- 23)
년 글렌 바위, 뉴저지 리처드 E. 버드 스쿨은 1931 년에 전념했다. 에서 폴라 연구 센터 오하이오 주립 대학교 , 콜럼버스, 오하이오는 1984 년에 제독 버드의 명예에 선정되었습니다. 1958 년 리처드 버드 라이브러리의 일부 페어 팩스 카운티 공공 도서관 시스템에서 열 스프링 필드, 버지니아 . 에있는 제독 리차드 E. 버드 중학교, 프레데릭 카운티, 버지니아는 2005 년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그림과 버드의 삶과 경력의 서신과 함께 장식되어 있습니다.
버드의 기념비는 뉴질랜드에서 두 도시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웰링턴 과 더니든 ). 버드는 그의 남극 항공편 몇 가지에 대한 그의 출발 지점으로 뉴질랜드를 사용했습니다.
남극여 버드의 첫 비행 50 주년을하여 두 우표 세트에서 기념되었다 호주 남극 영토 1979 년.
1934 년에 버드의 남극 탐험의 장거리 단파 음성 전송이 선정되었습니다 IEEE 이정표를 2001 년. [19]
순위 및 조직 : 사령관, 미국 해군. 출생 : 버지니아 : 1888년 10월 25일을, 윈체스터, 버지니아 어디서 선정. 기타 해군 상 : 네이비 크로스, 수훈 훈장, 황금 성, 수훈 비행 십자 훈장의 군단.
인용 :
비행기는 북극 및 반품 이상 지구의 지금 거주 부분에서 지속적인 비행 여행을 위해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 년에 그의 삶의 위험에 용기와 용맹으로 뚜렷하게 자신을 구별하십시오.
후면 제독 리차드 E. 버드, USN을 수상 메달의 부분 목록 :
![]() | 위키 미디어 커먼즈는 관련된 미디어있다 : 리처드 E. 버드 |
![]() | 위키 인 용집는 관련된 견적을 소장하고있다 : 리처드 E. 버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