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이면 일반적으로 물낚시를 마감하고 하우스 시즌이 돌아 온다.
오산의 원동낚시터를 찾아보니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 낚시인들이 가족과 출조하여 손맛을 보고 있다. 조황 또한 좋아 손맛은 물론 꼬리표까지 건지는 행운도 따른다.
원동낚시터는 하우스 개장 준비를 마쳤지만 일기가 좋아 이번 10월 31일 금요일에 하우스를 손맛터로 개장한다고 한다.
하우스는 손맛터로 운영하게 되는데 좌, 우측 모두 다 낚시 기법에 관계없이 낚시가 가능하다.
원동낚시터에 대해 알아보자면,
* 수심은 1.8m 정도로 낚시하기에 적정한 수심을 유지하고 있다.
* 좌석은 52석이며, 낚싯대는 바닥 2.0-2.1칸대/ 내림은 13척까지 가능하다.
* 수원은 지하수를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물이 유입되면서 방류가 되어 맑은 물을 유지하게 된다.
* 운영 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7시부터 밤 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24시간 운영한다.
* 야간에는 하우스 사방에 위로 향한 등을 밝히기에 낚시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단 내림낚시를 위한 서치라이트는 설치하지 않았다.
* 낚시 방법은 바닥, 내림, 중층 모두 가능하다.
* 전체 좌석은 온수가 통하는 콘크리트 구조물 위에 의자를 설치하여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낚시가 가능하다.
* 요금은 주중, 주말 관계없이 15,000원이며 중식 혹은 석식 중 택일하여 무료 식사가 한 끼 제공 된다.
찾아가는 길: 1. 경부고속도로 이용: 오산 I. C. 나오자마자 우측의 도로관리소 지난 후에 낚시터 안내 간판(대원아파트 입구) 보면서 우측 길로 우회전하여 들어선 다음 고속도로 밑의 굴다리를 지난 후에 낚시터 안내 간판보고 500m 정도만 올라가면 된다.
2. 평택이나 수원 방면: 1번 국도에서 오산 I. C. 쪽으로 들어가 톨게이트 들어가기 전에 설치된 중앙 분리대 중에서 가운데가 분리된 곳이 있다. 이곳에서 좌회전하여 낚시터 안내 간판(대원아파트 안내판) 보면서 옆길로 들어가면 된다. 3. 용인 방향: 용인에서 안성방향으로 나오다가 송전삼거리에서 우회전하여 오산 쪽으로 오다가 오산 시내 입구에서 오산 I. C. 이정표보고 좌회전하여 직진하다가 2번과 동일
문의: 031-373-5982, 017-340-5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