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샤우팅의 새 역사가 시작되다
◎2008년 10월 퇴직금의 옥합을 깨뜨려 시작된 샤우팅이 맨 처음 서울에서 시작되었고 그 이후 경기, 광주, 부산, 울산에서 외쳐졌습니다. 이제는 전국의 샤우터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울산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등에서도 동시에 샤우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1☞특별히 하나님께서 예언 사역자와 계시 사역자를 통해서 샤우팅이 확장되는 것에 대해 뜻을 나타내 주셨습니다.
2☞이에 서울, 경기에 있는 몇몇 샤우터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말씀드렸고 지금까지 순적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는 앰프를 구입해야 하는데 샤우터들이 각자 5만원 가량의 헌금을 통해 십시일반으로 하기로 방향을 잡았고 다음 주 중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1☞이를 계기로 전국적으로 샤우터들이 일어설 것이고 하나님께서 노방을 통해서 놀라운 일들을 이루실 것입니다.
2☞이에 온라인 회원님들께서도 뜻을 모아 같이 동참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한 달에 두 번 가량 서울, 경기에 올라가서 샤우팅을 하고자 합니다. 샤우팅을 통해 받은바 은혜가 크기에 샤우터들을 도울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울 생각입니다.
1☞또한 전국 어디든지 요청하시면 방문해서 같이 하고자 합니다.
2☞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재림의 길이 노방을 통해서 가장 순수하게 준비되어질 것입니다.
☺ 노방의 샤우터들이여 일어날찌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