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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동반성장협의회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 설 성수기 택배 종사자 보호 관계기관 회의
풀뿌리(조화로운 끈기) 추천 0 조회 81 21.01.25 17:3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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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1.26 17:59

    첫댓글 안녕하세요....
    정말 탁상행정 의 표본이네요...
    본사에서 자꾸 하차 인원 쓰라고 하는데
    대리점당 백만원씩 1,000명×100만원
    매달 십억의 예산이 들어가는데 그 돈을 들여서 대리점보고 4대보험 가입 해주라 하고 허수아비 처럼 세워 놓으란 얘기인데 전 우리지점 차창한테 얘기를 했습니다 필요 없으니 그냥 대리점에 백만원씩 지급 해주면 기사님들 10~15만원씩 지급하고 간식이라도 사 먹는게 더 좋을꺼 같다구요.....
    이 핑계로 대리점 업체들 단가인상 하라고 할테고 그 피해는 대리점 밑 기사님들 몫이고 단가인상 동의 합니다...
    다만 집하대리점을 없애야 일반 대리점 들이 살수가 있지 대리점 업체 단가는 인상하고 집하대리점 단가는 아직도 1,500~1,550원 이건 아니죠.....
    대리점이 살아야 기사님들이 살고 본사도 살수 있는거 아닌가요....
    수익은 없고 책임은 점점 늘어나고...
    단가인상 에 기사님들 업체들 떨어져 나갔다고 이탈하고 4대보험 의무가입 이라고 하고.....
    버티는게 너무 힘드네요....
    Cj 한진 롯데 3사가 일괄적으로 단가인상 하고 배송비 100~200원 인상하고
    집하대리점 다 없으면....
    일할맛 날 것 같습니다.....

  • 21.01.26 18:03

    단가인상도 왜 한진만 수도권 지방권 차등을 두어야 하는지....
    본사 지방 셔틀비 적자를 왜 우리가 책임을 져야 하나요...?
    신용업체는 그나마 하는데 선불업체는 시간도 없는데 수도권 2,500원 받고 지방권 이라고 2,600원 받아야 하는 현실이 코메디 같네요.....
    이역시 본사의 갑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 비용이 지방 배송비에 포함 된다면
    어느정도 설득력은 있을꺼 같은데 이건 아니죠.......

  • 작성자 21.01.26 19:01

    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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