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일 4-14 캠핑장으로 1박2일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우선 거리상으로 집이 용인이라 그리 멀지 않아 좋았습니다. 복귀할때는 고속도로가 좀 밀리기는 했지만...
처음 예약 후 3캠핑장 잔디사이트로 변경을 할까 하다가 그냥 장작불 한번 지펴보자 하고 4캠핑장을 고수 했지요.
오후 3시쯤 도착해 서둘러 텐트를 쳤고 사이트도 넓어 타프까지 여유있게 칠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야가 트여 경관이 좋기는 했지만 바람이 불어 마치 연을 날리듯이 퍼덕퍼덕 거리는 타프를 치느라 고생 좀 했네요.
사이트 구축 후 늦은 점심과 이른 저녁을 한번에 해결하려고 화로대에 불을 지피고 가지고 간 고기와 여러가지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녁시간이 되니 큰 문제에 봉착하게 되는데 바로 추위에 대비한 준비를 소홀히 했다는 거죠.
간단히 얼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걱정되서 침낭에 이불에 덮어 주었지만 해결이 되지 않아 결국
숯가마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숯가마 캠핑장이었던게 얼마나 다행인지 하지만 숯가마 내에서 잠자리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숯가마 안에서 몸을 녹이고 온수로 샤워 후 새벽에 다시 텐트로 이동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설이나 이동거리 등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추웠던 기억은 빼고요
그래서 지인에게 소개하였더니 이번주에 간다고 하네요...^^: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예약했더니 캠장이용료 만원을 할인해 주었다고 하던데 저도 T멤버십 회원이라 어찌된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3캠핑장 말고 2캠핑장 숯가마와 식당 사이 수영장 있는 부분에서 장작말고 숯만 사용하여 화로대 사용이 불가능 하다고 했다는데 맞는지요
캠장지기님 혹여 보시면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여하튼 조만간 장인 장모님 모시고 숯가마 체험도 하고 캠핑도 할겸 다시 갈려고 합니다.
두번째 이용부터 회원들에게 혜택이 있었던거 가튼데 이부분도 대답 부탁 드립니다.
캠퍼들이 즐겁게 휴식과 캠핑을 즐길수 있도록 좋은 캠핑장 운영 부탁 드립니다.
두서 없이 글을 올려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추운날씨에 캠핑하시기 불편하시다면 금, 토요일은 24시 운영으로 황토쉼터 큰방을 개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숯가마를 이용하시게 되면 이 큰방에서 주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과 수영장 옆 에 두개사이트가 있는데 잔디밭이지만 화로 받침대를 이용하신다면 장작불이나 숯화로 사용가능하십니다. T멤버쉽할인은 T월드로 문의하시면 이용방법 잘 설명해 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2회이상 방문시 우수회원으로서 캠장과 부대시설 이용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조만간 뵙겠습니다.
숯가마 무료이용권2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방문시 카운터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