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네팔한인회 제6대 신임회장에 임종범 후보께서 선임되셨음을 알려 드립니다.
본 네팔한인회에서는 2012년 12월 8일(토) 정관에 의거하여 2012년도 정기총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정관 회원 규정에 의한 정회원 52명 중 36명의 회원이 참석(5명 위임장 제출)하여 차기 회장을 선임하고, 정관의 내용 일부를 개정 결의하였습니다.
차기 신임회장은 임종범 회원이 단독 입후보를 하였기에 선관위에서 단독 입후보자 추대 / 찬.반투표방식 결정 투표를 실시하여, 그 결과 추대 17명, 찬반투표방식 13명, 기권 1명으로 임종범 후보가 신임 한인회장으로 추대 되셨습니다.
이 자리에서 임종범 신임회장님께서는 '무엇보다도 우리 모두의 화합이 최우선이다. 항상 이 회장 자리가 가장 낮은 자리라 생각하며 낮은 자세로 네팔에 있는 모든 한인들을 섬기고 한인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으며, 부족하더라도 많이 격려해 주시고 협조 부탁 드린다'는 말씀을 하셨으며 '모든 한인분들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이상 신임 회장 당선에 관한 사항 이었습니다.
추후 신임회장님께서 모든 한인회원님들께 취임 인사 말씀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정기총회에서 개정된 정관을 조만간 회원님들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한인회는 항상 한인 여러분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네팔한인회 배상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재네팔한인회
The Korean Association in Nep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