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50주년 연주회 회의
1. 포스터, 리플렛, 베너 인쇄
포스터 50장 / 리플렛 250장 인쇄 예정 – 9월 3주차 처리 예정
2. 동방 -> 공연장 이동 짐 파악중 (담당자: 14영균, 23지성)
1) 동방 콘트라베이스
2) 카혼
3) 발판 박스
4) 보면대 박스
5) 북 / 북 받침대 / 북 채
6) 조율기
7) 카포
8) 뒤풀이 엠티용 비품 및 비품박스 (조사 필요)
9) 기타 닦이(융)
10) 버퍼 / 손톱깎이
11) 가위, 펜
12) 트라이앵글 / 채
13) 마킹용 테이프
14) 방명록 + 매직(세트)
15) 담요
16) 「합주 시작후엔 입장 불가능합니다!」 를 인쇄한 종이
17) 입장료 QR 인쇄한 종이
3. 파트보 및 줄 진행 현황
중주
봄이여, 휘자 중주 – 구매 완료
1819, 2023 – 구매 및 제작 중
합주
각 파트별 파트보 조사 필요
줄 – 대량 구매 완료.
4. 스탭 모집 및 분배
무대(중주세팅) - 23현석, 21하늘, 21상혁, 24윤종, 24건영
무대(합주) - 다같이
카메라 대여 및 녹화 – 23현민
유튜브 스트리밍 – 22현진 조명 -> 22가현
입장도우미(문지기) - 22순규, 24채원, 22정원, 19강윤 + a (조사중)
백스테이지 – 조사 필요(담장자: 18정민, 23현석)
+ 재학생 스탭 불참 사유
19 희성 : 알바
22 태령 : 일정
19 형권 : CPA
5. 사회자 대본 작성중 (담당자: 14영균)
6. 연주회 당일 뒤풀이 장소 확정 (담당자 : 20인영)
9/21(토) 까지 서치. 최대한 공연장 근처에서 찾기
7. 뒤풀이 MT 계획 세우기 (담당자: 20서현, 20인영, 22순규)
예시 : MT를 갔을 때 식사를 어떻게 진행할지, 안주를 어떻게 시킬건지, 누가 요리할지, 요리 한다면 뭐 살지, 오는 사람이 얼마나 사올지 등등
+ 당일 기타는 차량 + 뒤풀이 MT장소에 보관이후 익일 각자 들고가기
장소 현황
조리 가능하고 인덕션 1대 정도 있고오븐 전자렌지 있음.
주방 내에서만 조리하면 버너도 가져와도 되는데 시트지 손상 안가도록 뭐 깔고 해야함.
8. 연주회 당일 중식 계획 (담당자: 20서현, 22순규)
9/21(토) 확정 예정. 근처 먹을거 리스트업 필요(포장, 배달, 혹은 가서먹기..?)
9. 구글폼 초대장 *지인 초청 전용 (담당자: 14영균)
프로그램 리플렛 수정 이후 배포예정
10. 구매 필요 물품
1) 방명록
2) 뒤풀이 MT 비품 (일회용 그릇, 수저, 종이컵, 조리도구 등)
3) 무대 마킹용 테이프 or 스티커
구매 필요 물품은 준비하며 추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