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뱅크에 누가 올려놓은 글인데요...
좋은 정보인것 같기두 하고, 어느 아파트 지역 광고인것 같기두 하네요.
---------------------------------------------------------
기흥구 쌍용 스윗닷홈 1차아파트는 아시다시피 인근 지역에서 가장 브랜드 높은 아파트 중에
하나입니다.
1. 최근 판교의 2차 분양까지 끝나고 예상했던 대기자들의 수요를 용인의 아파트들이 흡수하고 있습니다.
2. 용인 시장은 쾌적한 용인시건설을 위해 아파트 건축허가를 최대한 불허하겠다고 했습니다. 몇년간은 인근에 분양되는 대단위 아파트 개발은 없을 것입니다.
3. 주위에 차로 5-10분 거리에 대형 마트인 이마트가 4개가 있습니다. ( 보정(리뉴얼 중), 죽전(5-10분정도 더 소요됨), 동백, 용인 )
4. 인근지역인 동백의 학원 타운이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대 부분 학원차량으로 이동을 함으로 더이상 교육 인프라는 걱정이 없을 것입니다.
5. 초등학교는 단지안에 그리고 중학교 단지 인근에 도보로 건설 됩니다. 학교 인근에 유흥없소가 전무하며 횡단보도 등의 차로 통행을 할 필요가 없음으로 교육환경 타 단지 보다 매우 좋습니다.
6. 현재,용인에선 의료시설이 매우 형편 없었습니다. 분당의 서울대병원이나, 차병원등이 있었으나 곧 도보가 가능한 거리에 두개의 대형 종합병원이 세워집니다. 연세 세브란스 병원과 가칭 삼성병원은 최신의 시설과 대형 병실등으로 용인 시 뿐만 아니라 인근 시,도에도 영향을 줄것입니다. 참고로 연세대학교의료원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산 일대 1만5천여평 부지에 진료과목 40개 이상, 병상 1천개 이상의 대형 종합병원을 건립, 경기남부지역과 강원도, 충청도 일부지역에 첨단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7. 아파트의 분양가는 개발부담금, 후분양등 여러가지 세금과 정책적인 혼선 등으로 인하여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8. 아파트 가치를 떨어 뜨리기 위해 부동산 등에서는 택지지구니 아니니 하면서 아파트 가치를 깍아내려 인근 지역보다 저가 매물들로 매매를 유도합니다. 저희 아파트를 통해 인근 십여개의 부동산들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어디 외딴 시골 구석입니까 여기가...용인 최대의 택지지구인 동백이 지척에 있으며 같은 법적동인 어정동 사무소입니다.
9. 흔치 않는 1340세대의 브랜드 대단지 입니다. 대단지의 장점은 많이 있습니다만, 예를들어 저희단지 수돗물이 연수되어 나옵니다..다른 아파트 단지 정수기 필터 교체시 안을 보십시오..저희 단지 정수기는 물때가 거의 없습니다.1천 세대 이상에서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10. 2009년에 착공을 하는 제2경부 고속도로가 용인 노인병원 너머 에서 통과 됩니다. 또한 제2외과순환도로 등과도 연결이 되어 교통난 해결과 지역의 상업시설의 발전에 큰 역활을 할것입니다.
11. 수원IC 의 새로운 교차로 추가와 함께 신갈에 용인 최대의 주상복합인 성원상떼빌이 건설됩니다. 상갈 지구의 개발 호재는 42번 국도 인근의 큰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12. 경전철은 일반 도시 지하철하고는 틀립니다. 주로 이용하는 목적이 신분당선 또는 분당선이라면 더 높은 운임이 예상(1200원- 참고 기사-) 되고 있으며 정거장도 많고 속도 또한그리 만족할 내용이 아닌 경전철의 이용보다는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 5분 거리인 구갈 환승역까지만 가면 됩니다. 건설 현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로 위에 교각형태로 건설이 되어 도로 인근 미관상 좋지도 않으며 아무리 저공해 자량으로 건설이 된다고 해도 소음 및 분진등 피혜가 전혀 없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건설 완공하고 운영하는데 최소 4-5년은 있어야 합니다. 그리 짧지 않은 기간이며 쌍용은 편안히 앉아갈수 있는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합니다.
13. 동백, 구갈3지구, 신일,임광(예정), 진흥 등( 중간의 레미콘, 마트, 출고장도 변화될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 으로 이루어지는 용인 중심의 아파트 벨트 라인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14. 숲속의 넓은 더블 테니스장, 농구장, 인라인시설, 등 대도시의 브랜드 아파트에서도 볼 수 없는 가치 있는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5. 우리나라의 발전의 축은 경부고속도로에 있다고 합니다. 대기업들은 경부 고속도로 인근인 강남 서초나,양재 쪽으로 이전을 하고 있습니다.
LG그룹은 2007년 까지 서초구 양재동에 3만8천평 규모의 R&D 연구소를 세우고 있으며, 삼성그룹은 서초동 11만7000여평의 ‘신(新)삼성 타운’ 을 2008년 완공으로 짓고 있으며 삼성전자 본사가 이전할 예정입니다.현대차그룹은 이미 본사를 양재로 옮겨서 로템과 현대제철, 엠코, 현대오토넷 등이 이전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원 광교 신도시 , 분당 등의 R&D 센타 및 기업체 유치의 개발 계획들이 착수에 들어가 있습니다.
강남 출퇴근이 가능한 시간은 1시간 안쪽입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출퇴근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한 대중교통은 30-50 분 입니다. 또한 일반 도로를 이용한 자가 운전도 1시간 안쪽으로 도로의 확충으로 그 시간은 점점더 줄어들고 있습니다.더이상 마지 노선은 없습니다. 출퇴근 1시간 내는 보장이 되는 것은 저희 아파트 인근 경부고속도로 라인 까지 입니다.
16. 아직 부족한 점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 정비가 아직 안된 단지앞의 수원천은 용인시도 중장기적으로 예산확보를 통하여 이루어 내겠다는 의지입니다. ( 시,구청 관련 환경과 공무원 등으로 확인 가능) 그리고42번 국도 또한 장기적으로 개발 내용입니다. 예산 배분에서 미루어져 있으며 개발 보류로 인하여 인근에 개발 되지 못하고 있는 유휴지와 함께 엉성한 상업시설 건물들 또한 바뀔 것입니다.최근 살기좋은 아파트의 조건중에 하나인 아파트 커뮤니티는 새로운 단지 주민들의 유입과 활성화 그리고 주민 참여와 의식의 발전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