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자주가는 맛집이라면서 이번 화덕족발은 맛도 맛이지만 은근히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서비스로 주는 선지국이 보통맛이 아니라고 합니다.
ssi*****
“퇴근 후 직장동료와 함께 광명사거리에 있는 불화덕 족발보쌈 광명점을 찾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5인이상 집합이 안되니 가볍게 저녁만 먹고 빠이빠이. 유자드레싱이 들어간 양배추샐러드는 상콤상콤, 상추무침은 막국수면이 있어서 먹기 좋았고, 얼큰한 선지국도 참 맛있었네요. 다른 족발집과 달리 불화덕에 구우니 지방의 겉은 바삭하고, 고기 속은 더욱 야들하게 익었던... 겉바속촉 족발이어쓰..”
gimm*********
“5월 20일 일 끝나고 먹은 보쌈과 쟁반국수 보쌈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 쟁반국수는 가성비가 괜찮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다.”
그래서인지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족발도 맛이 좋다고 하지만 누구하나 빼놓지 않고, 선지해장국의 맛이 보통 이상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쁩니다.
이렇게 이번 화덕족발 맛집으로 소개된 광명시의 한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직접 살믄 족발을 사용해서 화덕에 다시 구워준다하니 사람들이 안갈 수가 없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같이 내어주는 선지국은 전문점만큼 맛이 좋다니 술을 좋아하는 분들은 안가볼 수 없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칭찬일색인 이번 광명시 화덕족발집을 방문할 분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