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수많은 의학과 약학과 생명과학 연구에서 치료제를 개발하고 각기 치료수단을 강구했지만 어느것도 명쾌하게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장관도 치료는 하지마시고 변환만을 주세요
생명공학 세포과학 연구발상의 혁신입니다
감기보다도 더욱 쉽게치료됩니다
이제부터 알러지 질환과 아토피질환, 비염질환의 근원이 피부나 콧속이 아니고 분명히 틀어진 장관면역계입니다.
알러지는 전형적인 Th2 type inflammatory disease로 정의 되어 집니다.
이는 알러지의 시작에 있어서 Th2 immune response가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원인 allergen이 비강이나 피부 및 장관을 통해 체내로 유입되면 피부에 위치하고 있는 항원제시 세포를 이를 인지하고 그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때 allergen은 특이적으로 Th2 type immune response를 유도하게 되고 Th2 type의 싸이토카인이 발현하여 히스타민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IgE항체의 생산을 촉진하게 됩니다.
IgE항체는 알레르기 질환의 발생에 관여하는 면역글로불린으로 지루성피부염이나 알레르기질환, 아토피, 천식, 비염 등이 일어날 경우 IgE항체가 측정됩니다.
→ IgE항체를 줄이기 위해서(아토피와 알러지성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IgA항체가 인체 내에 필요로 합니다.
알러지성 피부염들과 비염을 치료하기 위해서
IgA항체의 유도는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 ( 락K-1 )이라는 균종이 효과가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우리들의 장관면역계를 바로 잡아주면 비염과 가려움증 등 알레르기성질환 등 피부과민 반응은 한꺼번에 반드시 치유됩니다.
(인체의 장관 면역체계로서 비염과 같은 알러지성 피부염이 유산균 섭취로서 치료되는 모습)
우리 몸은 거대한 세균 숲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우리가 살아 숨쉬는 동안 끊임없이 균들은 자기세력을 늘리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수시로 균총은 변하면서 장내균총이깨질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의 눈만 뜨면 경쟁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늘 스트래스와 과로, 피로에쌓여 장내 환경은 예민하여 질 수 밖에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유해균의 증식
으로 자가면역항체물질이 떨어지다보니 알러지성에 노출되게 됩니다.
문명의 시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모두가 알러지성비염. 병마에 고통 받고있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이란 코점막이 특정물질에 대하여 과민반응을 나타내는 것으로 연속적인 재채기 발작,계속 흘러내리는 맑은콧물(수양성비루),코막힘(비폐색) 등이 특징적인 증상인 알레르기성 질환입니다.
우리들의 장이 건강하면 알레르기성 비염이 해결됩니다.
(제대로 장관내에서 효능이 발휘할수 있도록 제조된 유익균 섭취로서 비염과 같은 알러지성의 피부염들이 무조건 치료되는 모습)
장은 소화기관으로 알고 있지만, 면역기관임과 동시에 제2의 뇌인 만큼 매우 중요한
소화기관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소화시키면서 많은 균을 접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활발한 면역활동이 이뤄집니다.
그 면역체계가 잡히면 염증성질환, 아토피 치료, 알러지성질환 등은 물론 인체 내 면역체계가 바로서게 되어 세포기능이 복원되고 장관질환과 피부 질환들로부터 해방됩니다
지루성피부염의 빠른 치료정보 : www.biorhyt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