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4월 14일
KBS주관의 2011세계육상대회유치기념 KBS시,도민걷기대회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자리엔 김범일 대구광역시장님을 비롯하여 장영도 대구광역시 생활체육협의회장, 우리 이석열 대구광역시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장님 등 많은 단체장들과 수천명의 대구,경북 시,도민들이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걷기 행사에 우리 인라인연합회는 KBS의 협조요청에 따라 지난번 발족식을 한 수성경찰서 인라인순찰대원들과 시,도민걷기대회 선도를 하였습니다.
또한 이석열 연합회장님께서도 걷기에 참가 김범일 대구광역시장님, 장영도 생활체육협회의회 회장님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시며 우리 인라인 동호인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귀중한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또한 장영도 생활체육협의회 회장님께 우리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를 깊이 각인시켜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 앞으로 생활체육협의회 내에서 우리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의 입지가 두터워지길 기대해봅니다.
또한 이번행사에는 각종 볼거리도 많았는데요
가수 현숙씨도 오셨고(근데 스타킹이 불량이나서 급히 교체 했다더군요.ㅋ)
퀸스크로스오버밴드와 댄싱팀 등
근데요.
퀸스크로스오버밴드는 이번 회장님 취임식때 공연을 하시기로 했어요.(끝내줘요~^^)
그리고 걷기대회 행사가 끝난 오후1시부터 KBS제2FM '김영숙의 가요앨범'을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김영숙 아나운서님은 우리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의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주시기로 하였고, 벌써부터 우리 연합회 홍보를 많이 해주시고 계시답니다.
김영숙 아나운서님과는 별개로 우리 연합회에서는 인라인스케이팅 홍보 및 동호인의 저변확대를 위해 인라인을 즐길수 있는 풀세트(보호구 포함) 1SET를 협찬하였습니다.
그 덕에 오늘 월드컵경기장에서는 우리 연합회 및 인라인스케이팅 이야기가 수십번이나 퍼졌었습니다.
오늘 행사가 우리 인라인스케이팅동호인들을 위한 행사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우리 동호인들이 하나가 되어 나아간다면 그리 멀지 않은 이야기라고 생각됩니다만... 도와주십쇼~
앞으로도 우리 대구광역시 인라인스케이팅동호인들이 더 큰무대로 나갈수 있고, 또한 인라인이 누구나 하고 싶은 생활체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연합회가 되겠습니다.
첫댓글 좋은하루가되었겠군요~~가고싶었는데
고생들 하셨습니다..
참여하시고 함께 하셔서, 자리를 빛내신 연합회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훌륭한 모습을 보여 주셔서 보기 좋으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다른 행사로 인해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수고가 많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