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의 괴물 카 에이를 잡기 위한 스페셜 라드.
오키나와 카 에이 전용 라드.
오키나와의 어항·방파제의 인기인 카 에이에 목표를 좁힌 스페셜 라드. 강렬한 주행을 몸통의 파워와 끈기로, 제대로 받아 들여 벌컥벌컥 물고기를 띄웁니다.지추도 최소한으로 억제해 조작성은 발군입니다.
- 【2.5호】조작성과 파워
- 가는 몸·경량이면서 중간부로부터 버트부에 걸친 강인한 파워로 카 에이가 격렬한 인 나무를ㅆ域酉?컨트롤 해 띄우는, 조작성이 뛰어난 라드입니다.
- 【3호】카 에이·올 라운드 라드
- 2.5호의 취급하기 쉬움과4호클래스의 힘을 겸비해 중형으로부터 대형까지 폭넓게 대응, 카 에이의 당겨에 한 걸음도 양보할리가 없는 중심적인 명간입니다.
- 【4호】카 에이 최강 모델
- 대형 카 에이에, 이 단칼의 예리함이 응합니다.사냥감의 스피드나 강렬한 매어 포함으로부터, 선수를 취해 재빠르게 수중에 넣는, 카에이스페샤르 최강 모델입니다.
POINT
- 티탄 프레임SIC가이드
- 추진기형 릴 시트
- 라인의 베타 다해를 막는 논스틱
- 장대의 세팅을 재빠르게 할 수 있는 가이드 맞댐 마크(#1~원간)
- 러버제로 다치기 어려운 고전을 장비
- 01:가이드
- 티탄 프레임SIC가이드를 채용.소량지름 앞쪽으로 기움화 된 수처 가이드와 원상부에 프리 가이드를 설정하는 것으로써 원투성과 밸런스를 향상시켰습니다.
- 02:릴 시트
- 추진기형 릴 시트를 채용.러버와의 일체 성형을 베푼 보디.러버부는 철형상의 닷을 전면에 베풀어 그립력을 한층 더 높인 설계입니다.
- 03:가이드 맞댐 마크
- 가이드 맞댐 마크 첨부로 낚시터로의 세팅이 부드럽습니다.(#1~원간)
- 04:고전
- 나사 감합에 수지를 채용하는 것으로 방녹 대책을 베풀고 있습니다.디자인적으로도 완성도를 추구한 엔드는, 러버제로 다치기 어렵고, 미끄럼방지 효과도 발휘합니다.
품명 코드 |
호수 |
표준 전체 길이 (m) |
희망 본체 가격(엔) |
표준 자중 (g) |
끝치수 (cm) |
사용 재료 (%) |
모멘트 |
계수 (본) |
선경 (mm) |
원경 (mm) |
추부하 (호) |
적정 하리스 (호) |
22737 |
2.5 |
5.3 |
64,000 |
285 |
117 |
C99.4 G0.6 |
32 |
5 |
1.3 |
25.2 |
2~7 |
2~6 |
22738 |
3 |
5.3 |
67,000 |
290 |
117 |
C99.4 G0.6 |
34.2 |
5 |
1.3 |
25.2 |
2~8 |
3~8 |
22739 |
4 |
5 |
69,000 |
310 |
113 |
C99.4 G0.6 |
33.4 |
5 |
1.4 |
25.2 |
3~10 |
3~10 |
※전기종 튜뷸러수처 사양
C=탄소 섬유,G=유리 섬유 ※모멘트=표준 자중(kg)×간고로부터 중심까지의 길이(cm)
※상기의 장대는 에폭시 수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희망 본체 가격에는 소비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