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남 연찬회 안내
김용섭, 이복룡 부부가 진안군청에서 운영하는 홍삼스파와 호텔을 방문하여
협의한 결과를 안내합니다. 홍삼스파는 일반 스파와는 달리 효능이 탁월하다고 인정되어 전국에서 많은 인파들이 몰려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총 9개 코스를 즐길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군요.
숙박 : 2인1실 80,000원이고
4인1실이 100,000원인데 방을 5개 이상 사용하면 10%할인 해준다 하여 상의 해본 결과 4인1실을 여자 3객실, 남 2객실을 사용하면 할인 받아서 45만원정도면 해결 될 것 같고요,
홍삼스파 사용료는 1인 39,000원씩인데 경노 우대와 기타 사정하여
1인 25,000원씩 할 수 있도록 협의가 되었습니다.
점심은 진안마이산에서 해결하고 스파를 즐긴다음 저녁식사는 애저나 더덕구이로 다음날 조식은 호텔에서 해장국으로 해결한 다음
(즉 진안 홍삼스파 호텔에서 모여 점심-홍삼스파- 저녁-만남의시간- 취침- 호텔에서 해장국을 한 다음, 일정 중 1안, 2안, 3안 중 택일 해 주시기 바랍니다)
1안 : 마이산 탑사 관광 및 가벼운 등반을 하고 작별
2안 : 새만금 방조제를 거쳐 내소사를 관광하고 작별 하는 방법
3안 : 기타 의견을 주시면 참고 할 것임
* 우리 만남은 5월 14일, 15일 입니다.
찬성이든 반대든 사모님들과 상의하여 필히 답을 주셔야 예약을 합니다
객실은 4인실이 총 6실 밖에 없으니 빨리 하여야 할 것입니다.
많은 곳을 돌아다니기보다는 따뜻한 스파를 즐기고 우리끼리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는 것이 좋겠다는 여자분 들의 의견을 반영 한 것임을 밝혀 둡니다.
이 복 룡 올림
첫댓글 지평...! 석촌내외와 사모님과 함께 수고가 많았네...! 나는 2안을 원하네...모처럼 오래전 갔었던 내소사를 한번 가보고 싶구먼...일부러 우리모임을 위해 시간을 내어 사전답사를 해준 자네내외와 석촌내외에게 고마움을 전하네...동무들의 댓글을 본 후 결정되는대로 5월 14일 진안 마이산이나 홍삼스파호텔에서 보세...!!!
지평 !석촌내외분! 고생이 많으셨네. 나는 그곳의 방문이 처음이라 다수 회원이 희망하는 쪽으로 하겠네. 나도 많은 곳을 다닌 송헌의 의견을 따라가겠네. 건강하시게 우리의 우정은 변함없으이
지평!!!! 두분 내외분 고생많으셨네... 멋진장소에서 멋진모임을 위하여 애쓰시는 지평, 석촌 내외분께 감사드리며... 나도 송헌과 도봉의 의견과 같이 생각되네... 5월에 만나 스파를 즐겨보세.. 멋진 인생, 행복한 인생을 위하여... 화이팅!!!!!!!!!
지평! 지평과 석촌 내외분 노고가 많으시네. 그동안 소식이 뜸 하여 궁금했네. 자네 목소리가 그리웠네. 그곳은 자주 갈 수 없는 곳이라. 나도 2안을 찬성하네. 우리 모두 만나서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 늘 건강하시게.
지평 ! 수고 많이 하였네. 나는 아내와 상의한 결과 (1안)으로 선택 하였네.
지평! 수고 하네 dos가 뮈 공격한다기에 늣게 메일을 열어 보았네. 다수가 2안이라니 그대로 좋네. 5월에 만나세.
지평! 나는 메일로 통보하여 그냥 있다가, 여기 모처럼(?) 와보니 많이들 출석하였네. 장소 문제를 해결하여 한결 마음이 가쁜하네. 이제 놀 연구만 해야겠구나. 진안하면 항상 지평 자네 생각이 나고, 더불어 마이산이 좋은 모습으로 닥아오네. 꽃피고 새우는 좋은 계절에 만나서 즐겨보세.
지평!그동안 잘있었 는가 어제 밤에 도착 하여 메일을 이제 열어 보았네. 답사 다녀와 고생 했겠구먼 여러 사람이 2안을 원하는것 같구먼 나도 동감 일세. 몇일 후에 다녀온 호주.뉴질랜드 사진을 올리 도록 하지. 전북 병술회 18일 만나 이야기나누도록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