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4
158
20241125
142
20241126
159
20241127
227
20241128
235
가입
20241124
1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1
게시글
20241124
6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3
20241128
1
댓글
20241124
2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0
 
카페 게시글
엘리프의 2012 일본 여행기 여행기 2012 일본 여행기 (12) - 4일차 ㄴ : 십일정에서 다시 에치고유자와로
엘리프 추천 0 조회 219 12.10.05 21:5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10.23 23:53

    첫댓글 여행기 잘 봤습니다. 장거리를 달리는 보통열차에 타고있다보면, 요금 올라가는게 '무섭다'고 느껴질 정도이지요.
    홋카이도의 센모본선을 보통열차로 주파하면서, 그 '무섭게' 올라가는 요금표를 보며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그만큼 장거리를 타는 승객은 거의 없겠지만요 :-D

  • 작성자 12.10.28 16:58

    뭐 그래서 '마패'가 있는 것이겠지만요.

  • 12.10.28 16:08

    (그 동안 밀린 소중한 여행기들을 차분하게 읽고 있습니다) 설명을 자세하고 리얼하게 해 주시니 마치 읽는 제가 현장에 있는 착각도 드는군요.
    호쿠호쿠선을 토오카마치까지는 특급으로 반대로 토오카마치에서 에치고유자와는 보통 원맨 열차로 이용하셨군요.
    호쿠에츠 급행의 특급 열차가 에치고유자와에서 발착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보통열차까지 JR죠에츠선으로 에치고유자와까지 노선 연결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열차 발착 편수가 적은 이 노선에서 토오카마치까지 왕복하시는데, 오랜 시간의 대기 없이 신속히 하신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2.10.28 16:59

    에치고유자와까지는 대부분의 보통 열차들도 직결 운행합니다.
    그대신 중간에 주변을 둘러볼 시간이 없었다는 점, 그리고 후술할 어떤 분과의 만남으로 인해 호쿠호쿠선을 완승하지 못했다는점은 단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