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파워 세이브란? |
|
회원님께서 파워세이브 대상카드를 이용하여 정해진 물품을 무이자할부로 구입하고, 할부대금은 36개월 동안 고객님께 적립되는 새마을금고-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상환 하도록 하는 서비스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파워세이브 이용안내 |
|
이용대상 |
파워세이브 적용 대상카드 소지회원 ※신용상태에 따라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상카드 |
새마을금고 해피포인트 플라워카드, 새마을금고 티클래스
※대상카드가 없는 회원은 새마을금고에서 해당 카드를 신청하신 후 이용가능합니다 |
대상품목 |
비데, 로봇청소기,음식물처리기, 네비게이션(*네비게이션은 7월말부터 가능) ※ 추후 품목 확대 예정 |
결제금액 |
30만원 / 36개월 |
청구방식 |
매월 발생되는 할부대금을 보너스포인트로 차감 후 잔액만 청구 | |
|
|
- 카드사용 적립율 |
|
카드명 |
파워세이브 신청전 |
파워세이브 신청후 |
해피포인트 플라워 |
0.5% |
0.8% |
티클래스 |
0.4%(주중)/0.8(주말) | |
|
|
* 파워세이브 서비스 종료시 기본 적립율로 복원 / 보너스클럽 가맹점 적립율(1~5%)은 변함없음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청구방식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finance%2Fvis_030801.gif) - 월별청구금액 : 300,000원 ÷ 36개월 = 8,333원/월
- 최초 청구월은 카드발급 후 포인트 적립기간을 고려하여 서비스 승인월 기준으로 2개월차에 청구됩니다 ex) 1월이용시 3월부터 청구 |
|
|
- 청구예시 |
|
|
|
|
* 이월된 포인트는 익월 발생포인트에 합산됩니다. |
|
|
- 월/발생포인트 예시 |
|
사용처 |
적립율 |
금액 |
적립금액 |
포인트를 적립하는 현명한 방법 |
에스오일 |
리터당 40점 |
15만원 |
4,000점 |
주유는 S-oil에서 넣으세요! |
휴대폰요금 |
5% |
6만원 |
3,000점 |
휴대폰 요금은 삼성카드로 결제하세요! |
일반가맹점 |
0.8% |
17만원 |
1,360점 |
대금결제는 삼성카드로 하세요! |
|
계 |
38만원 |
8,360점 |
| |
|
|
* 이동통신요금에 대한 적립율은 SKT,KTF,LGT의 통신요금을 매월 정기적으로 삼성카드 자동이체로 결제한 금액만 적용되며, 별정통신사업자 , KT-PCS(Let`s 010) 이용요금은 적립 불가함 단, 최고 10만원 한도이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카드별 기본적립율 적용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Q and A |
|
구분 |
내 용 |
|
Q |
파워세이브 제품은 대상카드(해피포인트플라워,티클래스) 발급시 무료로 지급하는 건가요? |
A |
파워세이브는 양질의 제품을 고객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금융서비스로, 장기 무이자할부로 제품을 구매하고 대금은 월사용 금액에 따라 부여되는 보너스포인트와 현금으로 상환하는 신개념 할부서비스입니다. |
|
Q |
새마을금고 삼성카드가 아닌 다른 제휴삼성카드도 가능한가요? |
A |
새마을금고제휴카드 외 삼성카드는 불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제휴카드 중에서 '새마을금고 해피포인트 플라워카드'와 '새마을금고 티클래스'보유 고객만 가능합니다 |
|
Q |
여러 개의 번호로 통신요금을 연결하려 하는데, 통신료 10만원 초과 부분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
A |
네, 여러개 번호로 통신료가 연결되어 있더라도 통신요금은 최대 10만원 한도內에서 5%가 적립되며, 초과분은 대상 카드별 기본 적립률로 적립됩니다. ex) 해피플라워카드로 120,000 통신료 발생 - 10만원×5% = 5,000원, 2만원×0.5% = 100원 (總 5,100원 적립) |
|
Q |
대상 카드가 없는 경우는 신청할 수 없나요? |
A |
파워세이브 가능 대상 카드를 신청함과 동시에 파워세이브신청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로 방문하셔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단, 카드발급을 위해 회원에 따라 신분증 외 첨부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
Q |
고객 약정서 성명 및 서명은 반드시 고객 본인이 해야 되나요? |
A |
네 필수기재항목은 고객께서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
|
Q |
기존에 삼성카드 선할인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
A |
네. 기존 선할인서비스 이용을 통해 포인트를 상환하고 계시기 때문에 고객 피로도와 부담감을 감안하여 중복하여 운영하지 않습니다. 단, 선할인금액을 완납하여 해당서비스를 종료하신 후에는 이용가능합니다. |
|
Q |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A |
약정서 작성하시고 상담원 통화後 대상카드가 있으신 분은 승인이 바로 이루어져 제품판매처에 물품배송을 긴급으로 요청할 수 있지만, 대상카드가 없으신 고객은 카드발급 소요기간만큼 기다리셔야 됩니다 즉 기존회원의 경우 파워세이브 신청後 7일 이내 제품을 받으실 수 있고, 신규회원의 경우 카드발급기간까지 감안하여 기간을 산정하시면 됩니다. |
|
Q |
해당제품을 모두 신청할 수 없나요? |
A |
현재 1고객당 1제품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신청 및 문의 |
|
가까운 새마을금고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신분증 지참) 새마을금고에서 신청 후 회원이 파워세이브 전담센타로 확인전화를 하면 최종승인 됩니다.
|
|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common%2Fbul_orange_dot2.gif) |
제품관련 문의 |
|
- 디케이 플로우 고객상담실 : 1599-4789
- 유스파 비데 : 080-200-8670
- 아이로봇 청소기 : 02-467-7394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fcc.co.kr%2Fimages%2Ffinance%2Fbtn_030801.gif) - 루펜 음식물처리기 : 1577-4458
|